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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으로 글로벌 패션산업 인재육성 나선다 2017-09-14 10:27:33
패션비즈니스전공은 4차 산업시대를 이끌어 갈 패션 비즈니스 전문인 양성을 목표로 운영되며, 세부 전공은 패션마케팅, 패션컨설팅, 패션큐레이팅, 패션저널리즘, 패션커뮤니케이션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홍익대학교는 "패션대학원을 개원하면서, 급변하는 글로벌패션분야를 선도하는 패션 리더를 양성하여, 미래 패션...
한경바이오헬스포럼 제3차 조찬간담회 전문 2017-08-30 19:29:42
한다. 규제 개혁을 통해서 말이다.-김형기 셀트리온 대표 =사이언스 단계 중요하다. 정부의 공공자금이 초기 단계인 사이언스 단계에 투자 많이 되는 거 좋다. 고민은 정부 자금이 상업화 임상에도 들어가야 하느냐다. 과학이 산업으로 넘어가야 하는 단계는 산업자본이 해줘야 하는 거다. 국의 경우 국립보건원(nih) 등 국...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8-21 15:00:02
친 적도 없어" 170821-0318 경제-0069 10:34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등 2개사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 170821-0321 경제-0070 10:36 "동부대우 광주공장 폐쇄막자" 노조, 회사매각 반대 170821-0327 경제-0071 10:41 학원비도 카톡으로…카카오페이 결제시스템 출시 170821-0331 경제-0072 10:42 9월 아파트 2만9천가구...
거래소 코스닥 본부, 2개사 상장예비 심사 청구서 접수 2017-08-21 11:57:06
21일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신한제4호기업인수목적의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서비스(스마트빌)를 하는 기업입니다. 지난해 기준 매출액 117억1100만원, 영업이익 47억4200만원을 기록했고, 상장주선인은 KB증권입니다. 자산총계 20억원인...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등 2개사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 2017-08-21 10:34:20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등 2개사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 (서울=연합뉴스) 권수현 기자 =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과 신한제4호기업인수목적 등 2개사의 상장 예비심사 청구서를 접수했다고 21일 밝혔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벤처업체로 전자세금계산서...
타불라(Taboola), 시지온과 파트너십 통해 국내 2만 5천여개 사이트에 네이티브 광고 공급 2017-07-06 15:20:30
타불라(Taboola)가 온라인 소셜댓글 서비스 `라이브리`를 개발한 `시지온`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시지온은 아시아 최초로 소셜댓글 서비스 `라이브리`를 개발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전문기업으로 타불라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라이브리가 설치돼 있는 국내 2만 5천여개의 사이트에 타불라의 플랫폼을 통한 네이티브...
[마켓인사이트]중소·중견기업 지분 사들이는 KB증권, 상장수수료·투자수익 ‘일거양득’ 2017-07-04 17:02:00
17억원) 명성티엔에스(10억원) 브릿지바이오(10억원)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10억원) 노랑풍선(6억8000만원) 나무기술(6억4000만원) 클라우드게이트(5억원) 등이다. 이들 기업 가운데 디에스글로벌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한 기대가 높다. 디에스글로벌은 2010년 1월 출범한 핸드폰 주변기기 제조업체로 lg전자...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몬트리올은행 "카드 마케팅 어떻게?"…아마존재팬 "서비스 경험 있나" 2017-05-15 20:10:33
채용하고 소프트뱅크는 엔지니어, 영업·비즈니스 기획자 28명을 뽑을 예정이다.icrc·블룸버그도 참여미주·유럽과 호주 기업도 다수 참여했다. 금융시장의 뉴스와 데이터를 분석해 서비스하는 미국 미디어그룹 블룸버그가 한국인 인재를 뽑기 위해 왔다. 박선엽 분석마케팅 차장은 “회사에서 일...
황성현 카카오 부사장이 말하는 실리콘밸리 혁신기업들의 공통점 7가지 2017-04-25 17:51:03
hr비즈니스 파트너를 역임한 그는 “테크기업들은 구성원들이 어디로 가고 있고 어디쯤 가고 있는지에 대해 성과관리 프로세스가 철저하다”며 “핵심인재에 대한 관리 보상 또한 철저하다”고 강조했다. 이들기업의 hr담당자들은 인재들이 어디로 몰리고 어디로 가는지를 분석하여 사전에 인재이탈을...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트루젠, '가성비' 탁월한 젊은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 2017-04-18 16:22:44
온라인에서도 소비자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트루젠 측은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채로운 문화 마케팅을 전개하며 새로운 고객 창출을 위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남성복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회사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