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절약소비'…키워드는 웰니스·가격차별화·맞춤형 2024-06-19 14:00:05
제품을 출시하고, 자체브랜드(PB) 상품을 다각화해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장근무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이럴 때일수록 기업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비용 절감과 매출 증진을 위해 타 업체와 전략적 협업도 필요하다"고 밝혔다. writer@yna.co.kr (끝)...
신한투자증권, MTS 'ETF 전용' 홈 화면 오픈 2024-06-19 13:18:34
나갈 예정이다. 한일현 플랫폼사업본부장은 "ETF와 관련된 분산되어 있는 메뉴와 기능을 통합해 MTS 메인 최상단에 배치함으로써 고객이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며 "시장에 따라 변화되는 금융투자 상품 트렌드를 반영해 홈 화면을 계속해서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아라 기자 rrang123@hankyung.com...
'ETF 투자 더 쉽게'…신한투자 MTS에 'ETF 전용' 홈 화면 개설 2024-06-19 10:49:42
있다. 한일현 신한투자증권 플랫폼사업본부장은 "ETF와 관련된 분산되어 있는 메뉴와 기능을 통합해 MTS 메인 최상단에 배치함으로써 고객이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며 "금융투자 상품 트렌드를 반영해 홈 화면을 계속해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LGU+, 외국인 관광객용 교통·통신 '무제한' 패스 도입 2024-06-18 16:27:20
한국철도공사 광역철도본부장, 장영수 아이오로라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들 3개사는 외국인 관광객 전용 무제한 교통·통신 상품인 ‘나마네 패스’를 오는 27일 출시하기로 했다. 이 패스는 한국철도공사가 공급하고 있는 선불 교통카드인 ‘레일플러스’의 교통 카드 기능과 통신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이다. 수도권...
남기천 우리증권 대표 "디지털·IB 역량 극대화해 빠르게 도약" 2024-06-18 10:37:13
박기웅 한국투자증권의 매크로트레이딩본부장을 S&T 총괄 임원으로 선임하기도 했다. 남 사장 또한 대우증권 입사 후 영업부, 채권부, 파생상품영업부 등을 거쳐 런던에서 글로벌 사업을 추진하고 대체투자본부장을 거쳤으며, 이후에는 멀티에셋자산운용과 우리자산운용 대표이사를 지내는 등 증권사와 운용사를 넘나 들며...
하나증권, 해외파생상품 거래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나서 2024-06-14 11:00:51
이번 이벤트는 하나증권을 통한 해외파생상품 거래량이 일정 기준을 넘으면 경품 응모권을 주고, 응모권이 많을 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권을 받을 수 있는 거래량은 매달 변경된다. 매달 기준이 변경되기에 응모권은 이월되지 않는다. 새롭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과 추천인에게도 ...
BNK부산은행, 자녀 성장 맞춤 최고 연 3.9% 적금 출시 2024-06-12 15:52:52
1000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자유롭게 불입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24개월이며, 가입 시 또는 만기일이전 재예치를 신청하면 2년 단위로 은행 방문 없이 자동 재예치 된다. 김용규 부산은행 고객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고객의 필요에 맞춘 금융상품을 개발해 지역사회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KB증권, WM 자산 60조 돌파…통합법인 출범 당시의 5배 2024-06-12 10:32:55
이후로는 10개월여만에 10조원이 늘었다. KB증권은 시장 환경에 맞춘 상품 제시 전략인 'WM Transformation(자산관리로의 전환)' 전략과 올해부터 실시한 '고객관리-맞춤솔루션-채널연계' 전략을 집중 추진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재옥 KB증권 리테일사업총괄본부장은 "자산관리부분에서 지속 성장할 수 ...
'범삼성가' 신세계-CJ 전방위 협업…유통물류 CJ대한통운에 맡겨(종합) 2024-06-05 15:45:43
CJ그룹이 미래 성장 동력을 키우고 고객 혜택을 획기적으로 늘리기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 및 물류, 상품, 미디어 콘텐츠 등에서 전방위 협업에 나선다. 신세계그룹은 우선 유통 물류사업 상당 부분을 CJ대한통운[000120]에 맡겨 비용을 절감하고 상품 경쟁력 강화 등 각 사 본업에 집중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두 그룹...
정용진 '물류 강화' 강력 추진하더니…신세계-CJ 손 잡았다 2024-06-05 14:32:19
물류, 상품, 미디어 콘텐츠 등에서 전방위 협업에 나선 것이다. 특히 물류 협업에 대해서는 이커머스 시장이 커지는 것을 고려, 정용진 신세계 회장이 물류 부문 강화를 강력히 추진한 결과로 전해졌다. 양사는 5일 오전 CJ인재원에서 'CJ-신세계 사업제휴 합의서'(MOU)를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임영록 신세계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