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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마지막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3-02 08:00:01
맞는 제트블루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돌풍을 일으키며 LCC 업계에서 사우스웨스트항공을 위협하는 2위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올해 강력한 비용 절감과 수익 확대 전략을 발표한 제트블루가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어떤 투자 전략 통할까?''반대매매'에 실종된 최대주주…투자철회 등...
채널코퍼레이션, ‘채널콘2024’ 개최...미래 성장 동력 찾는다 2024-02-28 15:42:26
총 6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실무진 세션에는 △토스씨엑스 강희진 대표, 당근서비스 이현희 COO, MRTCX 서기원 팀장의 ‘CS 커리어 상담소’ △스테이지파이브 안한경 CX 팀장과 팀스파르타 이다희 CX팀장의 ‘AI 시대, CS 상담원이 살아남는 방법’ △스티비 임호열 대표와 AB180 남성필 대표...
기업성장의 원동력 제공.. 기업가정신 콘서트(시즌4 11회) 성료 2024-02-28 10:30:13
사람 중심의 기업 문화, 고객사와 구성원 중심의 서비스를 소개한 이번 강연은 56년이란 긴 역사를 기반으로 100년 기업 꿈을 실현하고 있는 기업가정신을 제시했다. ‘청년기업가 응원합니다!’ 코너는 매회 유망한 청년기업가를 초빙하여 시니어 CEO들의 기업가정신을 계승하고, 주니어 CEO의 새로운 기술을 소개할 수 ...
지역별 뉴스·상세검색…네이버, 총선페이지 지역언론 뉴스 확대 2024-02-27 10:03:37
뉴스 서비스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일 수 있는 종합적 개선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외부 전문가 7인으로 구성된 독립기구다. 이번 권고책에 따라 네이버는 총선 특집 페이지 내 '최신 뉴스' 코너에서 시도 지역별로 기사를 구분해 노출함으로써 각 지역 유권자에게 더욱 밀접한 선거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역...
네이버 뉴스, 총선 기간 '지역뉴스' 강화…"다양한 정보 제공" 2024-02-27 09:19:40
서비스의 투명성, 공정성을 높일 수 있는 종합적인 개선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외부 전문가 7인으로 구성된 독립기구로 지난 1월 발족했다. 권고책에 따라 네이버는 총선 특집페이지 내 '최신뉴스' 코너에서 시·도 지역별로 기사를 구분해 노출해, 각 지역 유권자들에게 더욱 밀접한 선거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성을...
[MWC] 삼성디스플레이, AI·로봇과 만난 OLED 기술력 선보인다 2024-02-26 10:06:02
생성형 AI와 어떤 시너지를 내는지 실감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이번 MWC에서 처음 선보이는 '플렉스 매직 픽셀'은 옆 사람에게 화면이 잘 보이지 않도록 시야각을 조절하는 기술이다. 스마트 기기 사용자가 공공장소에서 은행 애플리케이션 등을 실행할 때 AI가 자동으로 사용 환경을 인식해 보안을 강화하는...
"100억 팔면 이자 더 드려요"…예금 '공동구매' 상품 뭐길래 [박재원의 캐시백] 2024-02-25 08:00:01
출시했다.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서 물건을 공동 구매할 때 개인이 혼자 살 때보다 값싸게 구입할 수 있었던 것과 유사한 원리다. 나와 함께 예금에 가입한 사람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유리한 구조인 셈이다. 국민은행이 내달 12일까지 판매하는 공동구매정기예금은 3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로...
2월 넷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2-24 08:00:06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년 연속 정보기술(IT) 시장분석·컨설팅 기관 IDC 선정 전 세계 엔드포인트 보안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죠. 어떤 투자 전략 통할까?'저PBR 소외' 엔터株, 올들어 시총 2.5兆 증발…저가 매수 기회로 엔터주가 저(低) 주가순자산비율(PBR) 장세에서 외면받자 이를 저가 매수 기회로...
산업차관 "대형마트 새벽배송 국민 수요 높아" 2024-02-22 11:00:06
대한 국민 수요가 높고, 대형마트 업계도 서비스 공급을 위한 준비가 완료됐다"며 "유통산업발전법(유통법) 개정안의 조속한 국회 통과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강 차관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이마트 청계천점을 찾아 이같이 말했다고 산업부가 전했다. 강 차관은 온라인 주문·배송 처리센터에서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주문...
"800원짜리 스타킹 안 살 이유 없다"…中 공습에 '초비상' 2024-02-21 08:00:01
서비스를 시작한 테무는 출시 초반 MAU 52만명에서 올해 1월 571만명으로 6개월 만에 약 11배 뛰었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추세라면 올해 안에 이커머스 플랫폼 순위 2위인 11번가를 알리가, 4위인 G마켓(583만명)을 테무가 따라잡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알리와 테무는 초저가 박리다매 전략으로 국내 시장을 파고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