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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글기자 코너] 전통시장 활성화, 어떤 대책이 필요할까 등 2016-03-21 07:02:07
그 문화를 살리려 노력한다. 서촌 통인시장은 대형마트의 푸드코트를 벤치마킹한 ‘도시락 카페’를 운영해 그 시장만의 명물로 만들었다. 양양 전통시장은 특산물인 연어를 주제로 한 ‘연애(愛)공원’을 만들어 홍보하고 있다. 카트를 대여해주기도 하고, 카드 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등 불편함을...
설 연휴 온 가족 쇼핑-먹거리, 어디로 가야 해결 가능해? 2016-02-02 16:30:40
‘푸드캐피탈 왕궁’ 의 출입구는 경복궁의 4대문인 광화문, 근정문, 영추문, 신무문을 재현하여 고객들에게 마치 조선시대 왕궁으로 들어서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매장 내부는 양반가, 종가, 마당 등 당시의 다양한 주거 형태를 고풍스럽게 표현해 온 가족이 설 연휴 분위기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많은 가족단위...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찾아가면·모이면` 혜택이 생긴다 2016-01-22 19:48:00
기획전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0일까지 계속된다. 스킨푸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의 컨셉스토어를 `초코에 빠진 구미 베어` 컨셉으로 새 단장하고 2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는 것이다. 컨셉스토어 2층 파우더룸과 외부 미니버스는 사랑스럽고...
영화계 라이징 스타들 화장품 모델로도 경쟁 2016-01-21 14:51:09
여성 모델로는 최근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또 다시 화제 몰이 중인 영화 `은교`의 히로인 김고은이 라비오뜨의 모델로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김고은은 은교에 이어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칼의 기억`, `성난 변호사` 등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영화계 대표적인 라이징 스타로 최근 드라마 출연작 역시 큰...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 알짜 입지 `김포한강 더 테라스 스퀘어(가칭)`상가 11월 공급 2015-12-03 16:18:27
강조한 차별화된 상품으로 설계되어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고객의 체류시간이 길어져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수변광장을 끼고 4면이 개방된 코너 위치에 있어 테라스로 조성되어 수변광장 조망이 가능하며 노출성이 우수하다. 수변광장과 에스컬레이터로 연계된 1층에는...
[한경창업마당] 안양베스킨라빈스 창업 외 5건 2015-11-26 10:00:00
수원 - 추천프랜차이즈: 용인이니스프리창업,수원이니스프리창업,여성창업,스킨푸드창업,더페이스샵창업 - 특징: 사업체양도양수 - 사업체크기: 66m2 - 월평균매출/순이익: 3,500만원 / 600만원 - 월비용/실관리비: 250만원 / 80만원 - 총 창업비용: 1억6,000만원 - 기타: 대기업 브랜드 이니스프리 화장품창업입니다. 다른...
믿을수 있는 상품, 최고 서비스, 편리한 교통, 한류스타…한국 면세점, 미국·중국·일본 제치고 세계 1위된 경쟁력의 원천 2015-11-19 07:01:19
한국 알리기에도 나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신라면세점은 일본 소비자 공략을 위해 신라면세점 모델인 동방신기, 샤이니 등을 활용한 한류스타 팬미팅 프로그램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 신규 특허를 취득하면서 이슬람 관광객을 포용할 수 있는 계획을 발표하기도 했다. 양창훈 hdc신라면...
신동빈, 한국 핵심 계열사 보유지분 열세 2015-10-13 04:09:06
보유 지분 합계인 6.79%보다 낮다. 롯데푸드 지분율은 신동빈 회장이 1.96%로 나머지 가족(3.38%)을 밑돌고 대홍기획은 가족 중에서 신영자 이사장만 6.24%의 지분을 갖고 있다. 신동빈 회장은 20개 계열사 중에서 롯데케미칼(0.30%)과 롯데건설(0.59%), 롯데손해보험(1.35%), 코리아세븐(9.55%) 등 4개사에...
코코넛오일, 먹고 바르고 치료하고 `안 되는 게 없네` 2015-10-05 13:26:16
컨디셔너 제품에는 계면활성제인 설페이트가 첨가되지 않아 두피트러블을 막고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오일타입의 트리트먼트 제품은 이국적인 오일 향기가 산뜻한 기분을 선사한다. 오가닉스 너리싱 코코넛 밀크 샴푸와 컨디셔너는 코코넛 오일과 코코넛 밀크가 손상된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
내실 강화 나선 화장품 원브랜드숍, 위기설 넘을까? 2015-09-30 03:04:37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설립 당시부터 푸드 화장품을 컨셉으로 성장해 온 스킨푸드도 올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통해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총 3층 규모로 오픈된 스킨푸드 컨셉스토어는 새롭게 거듭난 브랜드 컨셉과 더불어 `베러 푸드(Better Food), 베러 뷰티(Bette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