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사내벤처에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2024-01-10 10:37:45
돌파한 모바일 퍼즐 게임 '고양이정원'의 인앱 상품 결제를 통한 매출과 광고 등을 통한 성과다. 두 번째 사내벤처 '애뉴얼리브'(Annual Leave)는 서울 영등포구에 브랜드 쇼룸과 카페의 복합공간인 '애뉴얼리브'(Annual Leave)를 운영하고 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LX하우시스, "국내 인테리어 시장 트렌드 선도…해외 시장 공략도 가속" 2024-01-09 15:55:51
엔지니어드 스톤 제품 ‘비아테라’도 북미시장에서 생산부터 판매까지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펼치며 성장 속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2020년 3호 라인을 증설했고, 지난해 현지 쇼룸을 여는 등 비아테라 제품을 북미 전역에 공급하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원가 절감, 생산 및 영업활동 효율화 등 과감한 혁신을...
피스커, 대리점 통합해 EV 배송 촉진 2024-01-05 00:22:40
약 4천700대의 Ocean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납품했다. 유럽의 다른 시장과 별도로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차량을 판매하는 피스커는 북미 지역에 단 두 개의 쇼룸 또는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다. 피스커는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에 적용했던 온라인 및 소비자 직접 판매 모델을 적용함으로써 대리점에서 중개인을 없앴다....
올림플래닛 120억 투자 유치…메타버스 스타트업에 '뭉칫돈' [긱스] 2024-01-03 18:00:06
한 ‘엘리펙스’를 내놨다. 삼성전자 쇼룸, 코카콜라 팝업스토어, 코엑스 등 국내외 브랜드에 콘텐츠를 공급했다. 지난해 말 한국경제신문과 스태티스타가 선정한 ‘대한민국 성장챔피언 2024’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회사 측은 애플의 비전프로 같은 혼합현실(MR) 헤드셋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 몰입형 콘텐츠 수요도...
'여의도~잠실' 한강 수상버스로 간다 2024-01-02 18:57:24
수 있다. 6월부터는 여의도한강공원 150m 위에 뜨는 계류식 가스기구 ‘서울의 달’에서 도시의 야경을 볼 수 있다. 3월부터는 동대문 패션상권을 키우기 위해 ‘DDP 쇼룸’을 운영하고, 인공지능(AI) 산업 관련 신규 시설 두 곳(도봉구 창동·서초구 양재)을 개관한다. 최근 급증하는 마약 사건을 예방하기 위해...
27일부터 '무제한 교통카드'…한강엔 '리버버스' 운행 2024-01-02 12:12:13
위한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쇼룸'이 운영되고 인공지능(AI)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신규 시설 2곳도 올해 개관한다. 달라지는 서울생활은 서울시 전자책 홈페이지와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대표 소통포털 '내 손안에 서울'에서 볼 수 있다. 책자는 서울시청과 산하 기관·지원시설, 25개 구청·동...
올림플래닛, 120억 투자유치…"공간 컴퓨팅 시대 선두기업으로 도약" 2024-01-02 08:44:18
삼성전자 쇼룸, 코카콜라 팝업스토어, 코엑스 및 포스코 전시관 등 국내외 글로벌 브랜드들의 몰입형 콘텐츠를 제작 서비스해왔다. 지금까지 받은 누적 투자금액은 약 300억원이며, 24년 1분기 내 Pre IPO펀딩을 마무리 지을 계획이다. 한편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는 오프라인의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온라인으로 확장하여...
갑진년 혹독한 불황…유통업계, '오프라인의 힘'으로 승부수 2023-12-31 06:29:01
첫 쇼룸 '엘디에프 하우스'(LDF HOUSE)를 조성했다. 다양한 캐릭터 팝업으로 MZ세대를 공략하고 내국인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개편도 준비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싱가포르, 베트남, 호주, 일본 등 해외사업 안정화 작업도 지속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은 개별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K패션 브랜드를...
블룸즈베리랩, 일본 츠타야 가전에 '시네마틱 사운드 시리즈' 입점 2023-12-29 12:00:02
기대한다”며 “블룸즈베리랩은 미국 등 세계 각국의 대형 유통업체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빠르게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츠타야에 입점한 ‘시네마틱 사운드 시리즈’는 광교 갤러리아 및 삼성동에 위치한 블룸즈베리랩 쇼룸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MZ세대 中여행객 잡자"…면세점·호텔의 변신 2023-12-26 17:59:11
협업 매장을 운영 중이다. 서울 명동 본점과 LDF하우스 쇼룸에서 ‘잔망루피’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잔망루피는 올 5월 4일 중국 SNS인 샤오훙수에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 7개월 만에 팔로어 400만 명을 넘길 정도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23~25일 연휴 기간에 LDF하우스의 잔망루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