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혜영-에바 롱고리아, 쇼파드 공식 초청 칸느 국제영화제 참석 2013-05-21 17:39:11
칸느 국제영화제’에서 여배우 이혜영이 쇼파드의 주얼리를 착용하고 등장해 화제다. 쇼파드는 1997년부터 지금까지 매해 칸느 국제영화제에서 새로운 레드카펫 컬렉션을 공개하며 레드카펫의 계단을 오르는 여배우들을 아름답게 밝혀준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쇼파드는 주얼리 뿐만 아니라 영화제의 트로피를 제작하는 등 ...
쇼파드-칸느, 15년의 로맨스 담은 2013 레드카펫 컬렉션 공개 2013-05-16 16:11:01
여배우를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한 쇼파드는 칸느 영화제에서 레드카펫 컬렉션의 최신 버전을 공개해왔다. 쇼파드의 보석 세공기술자들이 공방에서 정교하게 작업하는 이 특별한 모델들은 레드 카펫의 계단을 오르는 여배우들을 아름답게 밝혀준다. 또한 매년 쇼파드는 영화제의 트로피를 제작해 레드 카펫의 스타들에게 ...
[2013 바젤월드] 더 화려하게…더 럭셔리하게…'주얼워치'의 향연 2013-05-08 15:49:00
앞서간다"▶ [2013 바젤월드] 쇼파드, 다이아의 시간…변치않을 숙녀의 품격▶ [2013 바젤월드] 로만손, '피겨여왕' 김연아 우아함 담았다▶ [2013 바젤월드] 제라드페리고, 케이스부터 무브먼트까지 직접 만든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2013 바젤월드] 쇼파드, 다이아의 시간…변치않을 숙녀의 품격 2013-05-08 15:29:13
브랜드는 흔치 않다. 국내에선 보석으로 더 많이 알려진 쇼파드는 시계업계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스위스 시계 명가다. 1860년 설립됐으니 올해로 역사가 153년이 됐다. 쇼파드는 올 바젤월드에서 간판 컬렉션인 ‘해피 스포츠(happy sport)’의 탄생 20주년을 기념, 오토매틱 무브먼트(기계식 동력장치)를 장착한...
'차이니즈 조디악' 성룡 액션에 등장하는 3가지 법칙은? 2013-02-01 06:37:04
자신만의 리얼 액션을 유감없이 발휘하는데, 쇼파에 앉아 맨몸으로 단숨에 상대를 제압하는가 하면, 사진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격투씬에서는 조명 우산을 부러뜨려 우산살을 이용한 날렵한 액션을 선사하기도 한다. 성룡은 이미 인터뷰를 통해 "'차이니즈 조디악'의 가장 큰 특색은 바로 진짜 무술, 진짜 액션이...
대륙을 흥분시킨 성룡 액션의 절대불변 3가지 법칙 2013-01-31 23:52:36
유감없이 발휘한다. 쇼파에 앉아 맨몸으로 단숨에 상대를 제압하는가 하면, 사진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격투씬에서는 조명 우산을 부러뜨려 우산살을 이용한 날렵한 액션을 선사하기도 한다. 성룡은 이미 인터뷰를 통해 “‘차이니즈 조디악’의 가장 큰 특색은 바로 진짜 무술, 진짜 액션이 존재한다는 것이다”라고...
일자다리 만드는 운동은 이렇게 2013-01-26 19:36:22
바꾸어 주는 것이 필요하다. tv를 볼 때에도 쇼파에 가만히 앉아 있지 말고 꾸준히 다리 운동을 한다면 완벽한 일자 다리를 완성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5분 정도 간단히 주물러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저녁에는 10분정도씩 다리 마사지를 해주자. 하루 종일 서 있으면 부종이 생겨 혈액순환이 잘 되지...
명품화 주도 김기석…시계왕 김윤호 2013-01-23 17:15:48
브랜드인 쇼파드와 파텍필립의 국내 판권을 따냈다. 몽블랑을 수입 판매하는 유로통상의 신용극 회장은 한국 명품업계의 ‘산증인’으로 통한다. 신 회장은 1985년 명품에 대한 수입금지 조치가 풀리자 버버리, 몽블랑, 아테스토니, 피아제, 바쉐론콘스탄틴, 라프레리 등을 차례로 들여와 히트작 반열에 올렸다. 롤렉스의...
"남자의 로망"…고급시계 매년 20%대 성장 2013-01-22 16:47:39
84% 뛰었다. 파텍필립, 쇼파드 등을 판매하는 우림fmg도 575억원에서 888억원으로 54%, 몽블랑을 판매하는 유로통상은 133억원에서 335억원으로 151% 증가했다.명품 시계의 핵심 소비자는 30~50대 남성이다. 강선희 롯데백화점 고객전략팀장은 “전체 시계 구매자의 50%가 40·50대이고 혼수 구매가 많은 30대가 33%로 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