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학생 전용 무료 멤버십 '캠퍼스클럽' 선보여 2024-09-03 10:20:38
= 11번가는 학생 고객에게 전용 쇼핑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학생 전용 클럽형 멤버십 '캠퍼스클럽'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월 단위 결제를 통해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독형 멤버십'과 달리 캠퍼스클럽은 11번가 회원이면서 별도 인증을 거친 고등학생과 대학생, 대학원생이면 무료로 가입할 수...
내수 침체에…해외 VIP 유치 나선 현대百 2024-09-02 17:34:29
관계자는 “내수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구매력 높은 해외 고객의 방문을 이끌어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5월 태국 시암피왓그룹과도 VIP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다. 유럽 홍콩 등의 쇼핑몰과도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 향후 VIP 혜택뿐 아니라 시즌별 한국 관광 테마에 맞는 맞춤형 쇼핑 콘텐츠와...
'파운드리 1위' TSMC 2분기 점유율 62%…11%대 삼성과 격차 유지 2024-09-02 15:35:23
전 분기 대비 9.6% 증가했다. 트렌드포스는 "중국 쇼핑 시즌 도래 등에 따른 긴급 주문과 인공지능(AI) 서버에 대한 강력한 수요로 파운드리 매출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업체별로 보면 TSMC의 2분기 매출은 208억1천900만달러로 전 분기보다 10.5% 늘었다. 시장 점유율도 61.7%에서 62.3%로 0.6%포인트 상승했다. 애플의...
"기다리길 잘했네"…이커머스, 추석 파격세일 '최대 80% 할인' 2024-09-02 10:48:23
있는 선물하기 아이콘을 눌러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받을 사람의 전화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면 된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오는 5일부터 '2024 추석 빅세일'을 통해 지난 봄·여름 시즌 상품과 이번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17만개 이상 상품을 최대...
G마켓 등 이커머스업체, 추석 대목맞아 '빅세일' 경쟁 2024-09-02 09:29:32
5일부터 '2024 추석 빅세일'을 통해 지난 봄·여름 시즌 상품과 이번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천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17만개 이상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에만 한정 판매하는 '연휴 특가' 상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에 새 편집숍…"K-패션 거점 만든다" 2024-09-01 12:49:04
'그레일즈'와 '떠그클럽'이 24FW 시즌 상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10월에는 인기 K팝 그룹과 입점 브랜드의 협업 프로젝트 팝업이 예정됐다. 상설 운영되는 숍인숍에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모노톤의 클래식 놈코어 룩을 제안하는 '트리밍버드',...
"최대 70% 할인"…올영세일, 할인 들어가는 품목은 2024-08-28 09:56:33
10개로 확대했다. 시즌별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과 신규 브랜드를 제안하는 ‘신상 특가’도 확대 운영한다. 100개에 육박하는 브랜드가 참여한다.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온라인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운영하는 ‘오늘드림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온라인몰에서 쇼핑 후 원하는 매장에서 상품을...
신세계百, 하우스오브신세계 완성…편집숍·퍼스널 쇼퍼룸 개장 2024-08-28 06:00:15
30년의 전문 경력을 갖춘 퍼스널 쇼퍼(개인 쇼핑 도우미)가 고객의 수요를 파악해 일대일 맞춤형 쇼핑을 돕는다. 스타일링과 컨설팅은 물론 문화·라이프스타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달 VIP 고객 특화 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퍼스널 쇼퍼룸에서는 곳곳에 신세계갤러리가 시즌과 테마에 맞게 엄선한 회화 등 예술 작...
이마트, 중동점에 리퍼브 팝업스토어 '인생 2회차' 열어 2024-08-23 06:00:07
등의 훼손이나 전시상품, 시즌아웃 등을 이유로 정상 판매가 어려운 상품을 새로 단장해 할인 판매하는 상품을 뜻한다. 이마트는 매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줄이고 고객들이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자 '리퍼브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마트는 '땡큐마켓'에 상품공급뿐만...
고물가에 살아남기 위한 美 소비자들의 전략…'비싼 건 안산다' 2024-08-22 10:08:47
매장 방문객은 2분기에 3% 증가했고, 쇼핑객들은 의류와 같은 일상용품도 구매했다. 타깃의 브라이언 코넬 최고경영자(CEO)는 기자들과의 통화에서 "고물가와 생활비 부담에 직면한 소비자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회복력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들은 여전히 상품 가치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매업 분석업체 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