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9, `월간 지구직구` 프로모션…가정의 달 `직구족` 공략 2021-05-04 09:59:30
탭`을 2만 2,710원에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450ml`를 4만 6,490원에 판매하며, 캠핑족을을 위한 상품 `알피쿨 차박 캠핑 차량용 가정용 냉장고 50L`를 최종혜택가 16만 4,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원주경 G9 쇼핑큐레이션팀 매니저는 "가정의 달 선물로 해외직구 제품을 구매가 많아 맞춤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직구...
CJ오쇼핑, 모바일 중심 재편…CJ온스타일로 브랜드 통합(종합) 2021-04-28 15:46:38
변화에 발맞춰 사업의 핵심축을 TV홈쇼핑에서 모바일로 옮기기 위한 것이다. 주요 타깃은 35~54세 여성으로, 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판매해 '최적의 라이프스타일을 기획하는 회사'로 자리 잡는 것을 목표로 제시했다. 회사 측은 브랜드 통합과 함께 모바일 앱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우선 모바일에서 기존...
CJ온스타일로 변신하는 CJ오쇼핑…'라방'으로 승부수 2021-04-28 15:24:11
TV홈쇼핑을 넘어 새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포부다. 통합 브랜드명은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깨운다(ON)’는 뜻을 담았다. 주력 타깃고객층은 35~54세의 밀레니얼 및 X세대 여성고객으로 설정했다. 그동안 쌓은 방송 관련 역량을 살려 라이브커머스로 승부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큐레이션 해주는...
CJ오쇼핑, CJ온스타일로 브랜드 통합…"모바일 중심 재편" 2021-04-28 15:00:05
이는 유통업계 변화에 발맞춰 사업의 핵심축을 TV홈쇼핑에서 모바일로 옮기기 위한 것이다. CJ오쇼핑은 모바일에서 기존 TV 모든 채널의 상품과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주요 타깃은 35~54세 여성으로, 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판매해 '최적의 라이프스타일을 기획하는 회사'로...
SKT "장애인 사회안전망 강화하는 스타트업 지속 지원" 2021-04-20 09:38:43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점자학습기 '탭틸로' 개발사인 오파테크는 지난해부터 임팩트업스에 참여해 AI 스피커 '누구'에 기반한 스마트 점자학습 시스템을 전국 맹학교와 복지관 등에 제공하고 있다. 와들은 시각장애인용 AI기반 모바일 쇼핑 앱 '소리마켓'을 개발, AI로 누구나 쇼핑 정보에...
네이버 '유료 실험'…콘텐츠 장터 연다 2021-04-14 17:16:18
플랫폼에 적용한다. 창작자는 네이버 쇼핑 및 페이에 적용된 기술을 활용해 손쉽게 판매·정산할 수 있다. 네이버의 프리미엄 콘텐츠 플랫폼은 국내외에서 확산하고 있는 유료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벤치마크 전략이다. 해외에서는 창작자를 유료 후원하면 리워드로 콘텐츠 등 혜택을 받는 ‘페이트리언’, 뉴스레...
[단독] 네이버, 누구나 콘텐츠 올리면 돈 버는 플랫폼 연다 2021-04-14 15:35:56
콘텐츠 플랫폼에 적용한다. 네이버 쇼핑 및 페이에 적용된 기술을 활용해 손쉽게 판매·정산하고, 구독자 대상 프로모션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구독자 통계도 제공한다. 이번 프리미엄 콘텐츠 출시는 국내외 유료 콘텐츠 소비 방식을 노린 전략이다. 해외에서는 창작자를 유료 후원하면 리워드로 콘텐츠 등 혜택을...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모바일앱 개편 2021-04-12 16:57:53
△쇼핑 △엘페이 △포인트 △금융 5개 탭으로 구성됐다. 간편결제 엘페이 기능을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이달 31일까지 시범운영 기간"이라며 "실제 트래픽에 맞춰 추가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고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틱톡, 연내 국내 서비스 시작…가열되는 '라이브커머스' 시장 2021-04-12 15:00:11
사업도 안정 국면에 들어섰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누적 시청 횟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 카카오톡의 ‘쇼핑하기’ 탭에서 라이브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는 2019년부터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시범 운영을 하다 지난해 5월부터 본격 서비스를 시작했다.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과 연동한 서비스...
IT 기업 격전지로 떠오른 '하이퍼로컬' 서비스…네이버·롯데도 가세 2021-04-12 14:56:47
달한다. 스페인 쇼핑 앱 가운데 이용자가 네 번째로 많다. 당근마켓처럼 참여자 간 생활용품 거래가 활발하다.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캐러셀이 비슷한 서비스다. 캐러셀도 지역 중심으로 이용자들의 중고 거래를 돕는다.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큰 중고 거래 플랫폼이다. 네이버는 최근 왈라팝과 캐러셀에 모두 투자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