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 1위 가전 '베코', 롯데하이마트에서 12인용 식기세척기 판매 2020-09-29 14:00:01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넓은 수납공간과 높이 조절이 자유로운 3단 바스켓이 탑재돼 있어 수저류부터 그릇, 프라이팬, 냄비까지 다양한 주방용품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베코 식기세척기는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실험을 통해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리스테리아균의 99.9% 살균 기능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브랜드타운 조성... 신흥 주거중심지,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 10월 분양 예정 2020-09-25 09:46:17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되며, 지하에 계절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창고를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는 경기 남부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명문학군, 직주근접 등 우수한 입지여건을 누릴 수 있다"며 "특히 대규모 브랜드타운으로...
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양평` 분양…수변시설 누리는 단지 2020-09-22 11:25:21
등 다양한 운동기구들을 위한 수납장이 있으며, 복도 창고에는 청소용품에서 계절용품까지 부피가 큰 물품을 수납할 수 있다. 이재호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양평에 처음 선보이는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여서 대기수요도 나오고 있다"며 "KTX까지 개통되면서 서울과 거리가 점점 가까워진 덕분에 수도권의 광역수요도 예상...
“섣부른 판단은 No” ‘나는 차였어’, 반전 세미 캠핑카로 `시선 강탈` 2020-09-19 17:15:07
톤으로 개조된 내부 공간, 충실하게 마련된 수납 슬라이드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확장형 텐트를 장착하는 것은 물론, 이물질 유입과 바람을 차단하는 머드스커트까지 갖춰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마치 조립식 장난감을 연상시키는 변환 가능한 아이템들을 이용, 공간을 창의적으로 꾸밀...
수납공간 극대화에 세대창고까지…힐스테이트 삼동역 평면 大공개 2020-09-10 09:27:03
캠핑용품, 레져용품 등을 보관하기에 좋다. 창고마다 디지털 도어록이 설치돼 분실 걱정 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타입별로 옵션을 많게는 14개(유상·무상 옵션)까지 제공해 사소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입주민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가격 부담은 줄이고 공간활용도는...
신안 `대전 유성 메트로칸` 9월 11일 분양 홍보관 오픈 2020-09-10 09:00:01
및 다양한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또한, 세대 내 빌트인 냉장고, 전기쿡탑, 에어컨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고, 단지 내에는 옥상정원 및 환기 시스템 등을 설치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했다. `대전 유선 메트로칸`은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집콕족' 확대…취미·정리용품 판매 급증 2020-08-23 18:04:36
등 실내에서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취미용품 판매도 급증하고 있다. 23일 이마트에 따르면 연초부터 지난 20일까지 텔레비전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9% 늘었다. 75인치 초대형 텔레비전 판매가 92% 급증했다. 정리용품 수요도 늘었다. 지난 3월부터 7월까지 롯데온에서 수납 정리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비대면 소비 확산에 상반기 가구 온라인 매출 '쑥' 2020-08-23 15:38:03
상반기 도입한 '익일배송' 서비스를 가구, 수납 액세서리까지 총 700여개로 확대 적용했으며, 최대 30일 이내에 배송일을 오전, 오후까지 지정할 수 있는 서비스도 운영중이다. 지난달엔 온라인 매출 증가율이 약 40% 늘어났으며 침대, 소파 등이 매출 강세를 나타냈다. 특히 50대 이상 구매고객(숫자)이 약 115%,...
코로나19 '집콕'에 초대형TV·홈인테리어용품 매출 증가 2020-08-23 06:00:07
드라마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었다고 분석했다. 수납과 보관 등 집 정리 상품 수요도 증가했다.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은 올해 3~7월 리빙 상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 대비 80.3% 늘었다고 밝혔다. 이중 수납·정리 관련 상품 매출은 60% 증가했다. 유통업체들은 이런 수요를 겨냥한 행사도 연다. 이마트는...
홈오피스·홈스쿨의 일상화…'워라밸' 위한 '존 인테리어' 뜬다[서기열의 콕! 인테리어] 2020-08-13 11:09:40
수납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공간 박스는 오늘의집에서 지난달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5배 이상 판매가 늘어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홈오피스가 확산되고 홈스쿨이 일상화되면서 업무용 공간이나 학습용 공간에 필요한 책상, 의자 등 가구 판매가 지난 상반기에 크게 늘었다.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