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공헌상' 2023-06-23 16:33:09
최초로 'IT 원격진단 서비스'를 실시하고 2010년엔 'ARS 음성인식 시스템'을 도입했다.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 고객 전문상담'과 '청각·언어 장애 고객 수어 상담' 등 소비자 권익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송봉섭 대표(부사장)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삼성스토어, 디테일러가 맞춤형 가전제품 추천…'VR 스토어'서 상담·구매 가능 2023-06-22 16:03:49
대상 수어 상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했던 팝업스토어를 가상현실(VR)로 구현했다. 이 밖에 삼성닷컴 라이브를 통해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가전 코너에서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가전'인 비스포크의 가치는...
"AI로 의약품 부족 예측"…식약처, 80개 규제혁신 과제 추진 2023-06-21 15:01:33
스캔하면 글자, 음성, 수어 영상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검색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요트, 보트 등 여가용 마리나 선박에서도 식품 접객 영업을 허용해 소비자·소상공인 편익을 증진하고, 자율주행 전동식 휠체어에 대한 별도 품목 신설과 전기·기계 안전성·자율주행 성능평가 기준 등 허가 기준을 마련해 미래...
류준열, 영화배우 초청 토크쇼 ‘필모톡’ 첫 번째 주인공…관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 2023-06-20 08:41:02
농아인 5명, 일반인 60명 총 65명을 관객으로 초대해 수어 통역을 제공함으로써 관객이 자유롭게 배우와 대화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T팩토리 내에 장애인 작가들의 예술작품도 함께 전시해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류준열과 함께하는 '필모톡'은 오는 26일 오후 8시에...
LG전자, 매장 찾는 신체 제약 고객 일대일로 돕는다 2023-06-15 10:00:05
상담 서비스, 청각·언어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도 한다. LG전자 베스트샵을 운영하는 하이프라자의 박내원 대표는 "사회 취약계층 목소리에 귀 기울여 모든 고객이 편리하고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새 이름, 삼성스토어 수어 상담 서비스로 고객 접근성 대폭 강화 2023-06-08 09:10:01
노출 없이 비대면 라이브 상담이 가능하다. 매장에서는 수어 통역사와 연결되기 전까지 농아인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수어로 제작된 안내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스토어가 운영하는 1:1 맞춤형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도 인기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한 가전 소비 행태를 반영해 ...
영국 요크·셰필드 대학서 한국의 날 행사 개최 2023-06-07 06:00:07
약 300명이 참가했으며, 한국어와 영어로 수어를 배우는 워크숍, 한인 합창단·무용단 공연, 케이팝 동아리 팀들의 커버댄스가 진행됐다. '한국의 날'은 영국 주요 거점 도시에서 전통문화, 한복, 한식, 케이팝 등을 소개하는 행사로, 주영한국문화원이 한류 확산을 위해 각 지역 대학교와 협력해 개최한다....
기업 장점 살린 재능기부, 스타트업 발굴·장애인 콘서트…'따뜻한 동행' 계속된다 2023-05-30 16:51:12
위한 수어 해설을 지원하고, 발달장애인이 공연 중 소리를 내는 등 돌발 행동을 하더라도 제지하지 않는다. 장애로 인해 평소 공연 관람이 어려웠던 장애인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주기 위해서다. 비장애인 역시 장애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장애를 이해하는 계기를 만들 수 있다는 설명이다. 총감독은 김민...
밀알복지재단, 내달 15일 제20회 밀알콘서트…장애인·비장애인 함께 무료 관람 2023-05-30 16:41:19
수어 해설을 지원하고, 발달장애인이 공연 중 소리를 내는 등 돌발행동을 하더라도 제지하지 않는다. 장애로 인해 평소 공연관람이 어려웠던 장애인에게는 문화향유의 기회를, 비장애인에게는 장애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장애를 이해하는 계기를 만들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밀알복지재단 설립 30주년을 기념하고자...
삼성전자서비스, 가전서비스 첫 '고객감동 콜센터' 2023-05-25 10:04:54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전제품 시연 상담실'도 운영 중이며 2011년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 고객 전문 상담'을 시행한데 이어 작년 3월에는 청각·언어 장애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도 도입했다.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 윤석한 상무는 "앞으로도 감동을 선사하는 최고의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