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over Story] 바나나 핸드밀크·대나무 수딩젤…토니모리에 지갑 연 유럽인들 2016-06-02 15:29:14
많은 제품은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밀크’, ‘순수에코 대나무 수딩젤’이다. 세포라 md는 “한번에 같은 제품을 여러 개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 몇몇 제품은 매진됐다”며 “입점 초기부터 물량이 소진된 것은 유럽 세포라 내에서도 드문 일”이라고 했다.세포라는 세계 최대...
스타 패션 속 Key Colors 찾기(1) 2016-05-12 17:30:00
2. 피치 에코(peach echo) 피치 에코는 분홍빛이 감도는 오렌지 계열의 컬러로, 건강한 오렌지와 사랑스러운 분홍색이 절묘하게 섞였다. 복숭앗빛이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고, 밝은 에너지를 전달해 패션 소품 하나만 포인트로 연출해도 경쾌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3. 세레니티(serenity) 고요, 청명함을...
전기차만 달리는 랠리, 제주에서 열린다 2016-04-26 12:11:32
국내에서 유일하게 순수 전기차가 모여 효율 경쟁을 펼치는 제주 ev 에코랠리'가 오는 6월11일부터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열린다. ev 에코랠리는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전기차 실제 주행거리를 측정하는 것이어서 해마다 참가자가 늘고 있다. 26일 에코랠리...
화장실문화시민연대, 서울도시철도공사와 `에코대변기` MOU 2016-04-18 10:33:36
시범운영기간에 에코대변기가 설치된 화장실은 상대적으로 그린환경 직원들의 업무 및 업무스트레스가 크게 줄었을 뿐 아니라 이용 시민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것으로 서울도시철도공사측은 평가했다. 서울도시철도공사 관계자는 “이번 시범운영으로 변기 막힘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 및 깨끗하고 환경친화적인...
여배우의 머릿결, 비단결 헤어 케어 2016-03-16 14:57:00
하나다. 에코마인의 대표 브랜드 필라소 볼륨 헤어 샴푸는 민감한 두피 및 손상모 전용 제품이다. 모발의 각질을 제거하고 유, 수분을 공급하여 모발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시킨다. 매일 1회 저녁 샴푸가 적합하며 손가락 지문을 이용해 두피를 마사지하듯 샴푸하면 두피 청결 효과와 양모 촉진 효과가 있다. ▶ 일주일에...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2-25 11:42:25
‘제주’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제주의 순수한 자연과 인간, 과학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에코 사이언스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8천여종 생물자원의 보고, 제주에서 찾은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최고 수준의 천연화장품을 지향하며, 모든 제품에 파라벤 6종,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현대차 아이오닉 EV, 눈여겨 본 곳은 제주도 2016-01-30 08:30:04
번째 제품으로, 100% 전력 기반의 구동을 하는 순수 전기차로 등장한다. 특히 현대차는 아이오닉 플랫폼이 친환경 전용으로 설계돼 가벼운 만큼 1회 충전 가능거리는 기아차 쏘울 ev(148㎞)보다 길다는 설명이다. 騈� 시장에선 가장 큰 지역으로 분류된다. 순수 ev를 보급하겠다는 제주도의 의지도 강력하다. 실제...
삼성 CES 콘퍼런스 "일상속 IoT에 한발 다가갔다" 2016-01-06 07:00:22
위해 노력해 왔다. 고객을 진정으로 배려하는 다양한 혁신 제품과 에코시스템을 강화해 소비자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더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 퀀텀닷 디스플레이 전격 공개 = 무대에 65인치와 78인치 퀀텀닷 디스플레이SUHD TV(65KS9500, 78KS9500)가 올라왔다. 퀀텀닷 디스플레이는 나노[187790](10억분의...
컨슈머리포트 "CES서 HDR기술 각축…올레드도 기대" 2016-01-01 09:31:05
물론 구글과 네스트의 합작품, 애플의 홈킷(HomeKit), 아마존의 에코 컴패터블스(Echo compatibles) 등이 전면에 나온다. 삼성은 스마트싱스(SmartThings)와 함께 개발한 IoT 플랫폼을 2016년형 스마트TV 전 라인업에 탑재한다. LG전자[066570]는 다양한 가전제품과 연동해 스마트홈 서비스의 허브 역할을 하는...
[브랜드 탐구]"트렌디함(TONY)을 품다(MOLY)"…런칭 10년째 맞는 토니모리 제 2의 도약 꿈꿔 2015-12-24 14:18:00
순수에코 대나무 시원한물 수딩젤'은 출시 10일만에 전국 매장에서 완판 됐으며, '립톤 겟잇 틴트'의 경우 출시 15일만에 7만 3천개라는 놀라운 판매 기록을 남겼다. 제품 외에도 타사가 모방할 수 없는 차별화된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며 시장에서 승승장구 하고있다. 에스티로더, 랑콤, 바비브라운, 라프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