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비대면으로 치매 돌봄 서비스 실시…용산구 치매안심센터 내 ‘인공지능 교육장’ 등 마련 2020-07-22 12:22:00
리얼큐브) △KT 슈퍼VR △기가지니 △키오스크(무인주문기계) △로봇인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KT리얼큐브는 현실의 공간에 반응형 기술과 동작 인식이 가능한 센서 등을 구축해 집중력, 수리력, 문제해결력 등의 두뇌 발달과 순발력, 지구력, 근력 등의 신체 발달을 동시에 가능케 하는 혼합현실(MR)...
KT, 용산구 치매노인 위한 인공지능 교육장 개관 2020-07-21 09:41:42
= KT[030200]는 용산구, 용산구치매안심센터와 함께 센터 내 인공지능 교육장을 20일 개관했다고 21일 밝혔다. 센터를 방문하는 어르신들은 혼합현실(MR) 솔루션인 'KT 리얼큐브', KT 슈퍼VR, 기가지니, 키오스크(무인주문기계) 등을 이용해 비대면 인지·재활을 위한 훈련을 받을 수 있다. KT는 용산구가 선정한...
1층서 과일·채소 팔아…백화점 문턱 낮추니 매출 '껑충' 2020-07-19 17:25:29
않았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은 1층에 슈퍼마켓을 뒀다. 과일, 채소, 고기 등을 판다. 국내 백화점 가운데 이런 시도를 한 백화점은 신세계가 처음이다. 매장에 들어서면 장보러 나온 인근 주민이 많다. 기자가 방문한 지난 16일은 평일인데도 북적였다. 서울 문래동에 사는 한 방문객은 “1층에 명품이 있으면 들어가고...
카페아모제, 건강?안전?안심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HMR 컨셉 강화 2020-07-08 10:35:14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건강, 안전, 안심’에 초점을 맞춰 기존 메뉴의 식자재와 조리법을 변경하고, 애피타이저, 샐러드, 메인, 디저트 군별로 신메뉴를 개발하여 선택의 폭도 넓혔다. 특히 샐러드는 쉽게 무르고 변색되는 양상추가 아닌 버터레터스, 뉴그린, 적근대 등을 사용하여 더욱 아삭하고 신선한 식감으로 즐길...
K팝 공연에 숭례문 미디어 파사드…동행세일 열기 잇는다 2020-07-03 14:53:12
소속 그룹 NCT드림, 레드벨벳, 슈퍼주니어-K.R.Y의 K팝 공연이 펼쳐진다. 숭례문 성벽은 날아다니는 나비의 날갯짓을 표현한 미디어 파사드 기법으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남대문시장이 디지털을 입고 비대면 시대의 대표 K-세일 메카로 떠오르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알렌바이오, 국제상 수상 성분 `솔파타라 알게 · 에따뉴` 제품화 성공 2020-07-02 14:26:42
강점에 그치지 않고, 20가지 주의성분 배제, EWG그린등급 준수, 피부 무자극 임상실험 통과 등을 통해 각종 피부트러블에 취약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여성과 유아기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슈퍼세이프티 포뮬러(높은 안심처방)로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솔파타라 알게 시리즈는 국내에서 교원그룹의 교원더오름에서...
사해 미네랄 주성분의 ‘시크릿’ 시트 마스크 3종 국내 출시 2020-06-23 15:11:17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22일 출시된 ‘시카 캄 쿨링 마스크(Cica Calm Cooling Mask)’는 병풀잎수, 사해소금,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다시마&참마뿌리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 효과를 발휘하는 시트 마스크다.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소재인 텐셀 원단으로 시트를 제작해 피부에 밀착되며, 콜드 필...
`원더비전`, VR생태계를 혁신하며 VR시장을 선도하는 국민VR 2020-06-18 13:08:39
가격도 절반이하로 떨어지고,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의 콘서트 `비욘드 더 슈퍼쇼"가 VR콘텐츠로 라이브가 진행되거나 네이버가 라이브전용 VR앱을 출시하는 등 리얼한 사실감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가 급속도로 늘고 있다. 이러한 급속도로 발전한 VR시장을 더 쉽게 소비자들이 다가갈 수 있도록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한...
"발코니를 놀이터로" LG하우시스 '안심 공간' 캠페인 2020-06-15 11:00:00
'LG지인과 함께하는 안심 공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하우시스는 캠페인을 통해 LG지인 인테리어 제품으로 구성한 홈카페, 놀이터, 식물원 등 3가지 발코니 패키지를 제안한다. 특히 고탄성 2중 쿠션 층을 적용한 바닥재 엑스컴포트, 유해물질 저감 기능을 갖춘 벽장재 숨타일 등으로 꾸며진 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