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코리아, 미니 한정판 에디션 2종 선봬 2020-09-15 10:10:06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를 조합했다. 0→100㎞/h 가속시간은 4.9초다. ion=""> 새 차들의 판매가격은 jcw 클럽맨 t51 에디션 6,120만 원, 3도어 킹스로드 에디션 4,700만 원(개별소비세 3.5% 적용)이다. 각각 20대, 40대 한정 판매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 고성능 rs에 phev...
"제로백 2.8초"…`LG화학 심장` 단 포르쉐 EV 타이칸 [궁금타] 2020-09-05 09:00:00
통해 1단 기어는 정지상태에서 출발할 때 가속력을 전달하고, 2단 기어는 고속에서 높은 효율과 출력을 담당해 전기를 다 소모할 때까지 쉼 없이 운행해도 차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포르쉐 측은 설명했다. 포르쉐코리아 관계자는 "최첨단 `포르쉐 E-퍼포먼스`전략이 반영된 차"라면서, 포르쉐 현 제품 포트폴리오 중 가장...
지프, 랭글러 4xe·그랜드왜고니어 컨셉트 공개 2020-09-04 09:40:10
첨단 기술, 안전성, 연결성 등이 특징이다. 지프 브랜드 글로벌 총괄 크리스티앙 뮤니에르는 "지프를 포함한 fca그룹은 지프를 가장 친환경적인 suv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곧 출시할 지프 전동화 라인업과 신형 왜고니어를 통해 프리미엄시장을 겨냥해 사업을 빠르게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와이즈오토, 유로코치 13인승 프로모션 진행 2020-09-02 08:10:56
7단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90마력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췄다. 그만큼 가정용 패밀리 밴 및 비즈니스 소비자의 셔틀용 밴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다. 이와 함께 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의 첨단 기능을 갖춰 안전을 보장한다. 한편, 회사는 자사 대표...
"시에나·오딧세이 한판 붙자"…진화한 카니발의 도전장[궁금타] 2020-08-29 11:00:06
있어서 그랬는지 몰라도 `운전의 재미`는 이번 시승의 고려 대상이 아니었다. 하지만 드라이브 모드를 달리하자 차의 주행감이 변하는 게 명확하게 느껴졌다. 신형 카니발의 주행(드라이브) 모드는 노멀과 에코, 스포트(츠), 스마트 등 모두 4개. 특히 스포츠 모드로 주행을 하자 패밀리카를 운전한다는 생각이 싹 사라졌다...
고속주행에도 흔들림 없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0-08-25 15:20:01
보여준다. 후방 주차 등에는 유용할 듯싶다. 단 거울과 달리 원근감을 느끼기 어려워 주행 중 활용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클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도 있어 눈으로 볼 수 없는 차체 앞 아래쪽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초보 운전자라면 유용한 기능이다. SK텔레콤과 협업을 통해 ‘T맵 누구’ 인공지능 음성비서...
'구독자 30만' 카걸·피터, '유퀴즈' 출연 후 거짓말 논란→결국 유튜브 비공개 2020-08-14 09:37:45
시승차임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명확히 언급하지 않고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특히 영상에 등장하는 자동차가 저희 소유가 아님을 밝혔어야 했는데 채널의 컨셉을 유지한다는 명목 아래 멋진 장소, 멋진 자동차,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기에만 몰두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구독자님들이 저희를 재벌이라고 여기시는...
침수차 속출, 보상 및 세제 감면 얼마나? 2020-08-11 14:59:51
침수 피해를 증명하려면 손해보험사협회장이 발행하는 자동차전부 손해증명서, 피해사실 확인서, 폐차증명서 등을 첨부하면 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전성기 이끌 승부사, 푸조 2008 suv ▶ 1세대 아이오닉 쓸쓸한 퇴장…ƈ막 준비' ▶ 롤스로이스 신형 고스트에 적용된 최신...
[신차털기] 송곳니 드러낸 사자…'역대급' 푸조 뉴 2008 2020-08-09 08:00:04
첨단 기능이 추가됐음에도 가격 인상은 최소화된 것으로 볼 수 있다. 동급 국산 소형 SUV의 풀옵션 모델과도 큰 차이가 없는 가격이다. 시승 과정에서 연비는 공인 연비와 동일한 17.1km/L를 기록했다. 차급을 감안할 때 앞좌석에서는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지만, 소형 SUV의 한계를 드러내듯 뒷좌석 공간은 다소...
[신차털기] 아우디 Q7…수수한 외모, 쟁쟁한 성능 2020-08-02 08:00:07
해결될 문제이지만, 시승 과정에서는 전방을 주시하며 감으로 레버를 조작해야 해 불편했다. 전방주시를 유지하며 곁눈질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조작부가 스티어링휠로 자리를 옮겼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다. 운전석에서 바라본 실내 디자인이 여느 아우디 차량과 큰 차이가 없다는 점도 Q7의 한계로 보인다. 아우디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