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직 34세 겨냥한 골프웨어"…PXG어패럴의 '닌자 마케팅' 2021-10-25 17:00:46
어패럴월드와이드(로저나인 지분율 49%)가 설립됐다. 신 회장은 25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로고 사용에 대한 비용만 낼 뿐 미국을 포함해 세계 판권을 로저나인이 보유하고 있다”며 “전체 제품의 75%를 한국에서 생산하는 것도 다른 골프 의류와의 차이점”이라고 설명했다. 스타트업이나 다름없는 PXG어패럴은...
[포토] 금천 골목길 런웨이 2021-10-22 14:43:37
진성에프씨, 유로상사, 티지글로벌, 그린상사, 케이앤제이어패럴, 준어패럴, 해리언, 진성모피, 누리, 에프앤씨, 은하상사, 혜윰컴퍼니, 마르티노, 재아, 닛시호시, 도연어패럴, M&Y어패럴, 진경, 프리마퀸즈, 썬셋비치, 제이앤포, 명인실업, 다수, 큐맨훠, 칼라인, 새일모피, 바분코리아, 엘케이씨(LKC), 대은코프레이션,...
'감성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폭발적인 성장 잠재력에 주목 2021-10-20 09:46:05
감성코퍼레이션에 대해 "2021년말 기준 스노우피크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 수는 총 84개로 계획되어 있음. 동기간 NG 누적 점포 수 212개로 파악됨. 동사의 중장기 출점 확대 여력 및 점포당 효율 상승 감안 시 폭발적인 성장 여력 보유한 상태. 2022년의 경우 S/S 시즌부터 키즈 라인업 추가, 오프라인 매장 지원금...
패션플랫폼 하고, `코일리` 신상으로 MZ세대 겨냥 2021-10-18 16:13:38
있다. 참신한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으로, 어패럴은 물론 가방, 모자,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하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코일리의 신상품 콘셉트는 `코지 앤 이지(cozy & easy)`다. 편안하고 언제든지 쉽게 꺼내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표방한다. 스웨트 셔츠, 조거 팬츠 등의...
'감성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Snow Peak의 계절이 온다 2021-10-15 11:51:15
89억원의 턴어라운드 기록할 전망. 노우피크어패럴은 아웃도어 시장 내 신규 브랜드로서 현재 3,000억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 중인 기존 브랜드들 대비 성장률이 높다는 장점 보유. 특히 최근 몇 년간 아웃도어시장 내 두각을 나타낸 신규 브랜드가 없었다는 점에서 스노우피크어패럴의 성장 기대감은 더욱 강화될 전망. "...
'감성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Snow Peak의 계절이 온다 2021-10-14 12:06:15
89억원의 턴어라운드 기록할 전망. 노우피크어패럴은 아웃도어 시장 내 신규 브랜드로서 현재 3,000억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 중인 기존 브랜드들 대비 성장률이 높다는 장점 보유. 특히 최근 몇 년간 아웃도어시장 내 두각을 나타낸 신규 브랜드가 없었다는 점에서 스노우피크어패럴의 성장 기대감은 더욱 강화될 전망. "...
감성코퍼레이션, 이달 40% '깜짝 상승' 2021-10-13 17:44:06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어패럴’을 만드는 감성코퍼레이션 주가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캠핑업계가 본격적인 성수기에 들어서면서 실적이 좋아지고 있는데, 성장세가 예상보다 가파르기 때문이다. 감성코퍼레이션은 ‘캠핑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일본 스노우피크 라이선스를 가져와 의류를 제작해 판매하는 회사다....
'감성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1-10-13 09:12:10
89억원의 턴어라운드 기록할 전망. 노우피크어패럴은 아웃도어 시장 내 신규 브랜드로서 현재 3,000억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 중인 기존 브랜드들 대비 성장률이 높다는 장점 보유. 특히 최근 몇 년간 아웃도어시장 내 두각을 나타낸 신규 브랜드가 없었다는 점에서 스노우피크어패럴의 성장 기대감은 더욱 강화될 전망. "...
'감성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Snow Peak의 계절이 온다 2021-10-12 10:11:10
89억원의 턴어라운드 기록할 전망. 노우피크어패럴은 아웃도어 시장 내 신규 브랜드로서 현재 3,000억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 중인 기존 브랜드들 대비 성장률이 높다는 장점 보유. 특히 최근 몇 년간 아웃도어시장 내 두각을 나타낸 신규 브랜드가 없었다는 점에서 스노우피크어패럴의 성장 기대감은 더욱 강화될 전망. "...
정해인 '꿀' 보이스, 화보에 담아 2021-10-08 11:20:50
시켰다. 정해인은 모델로 활동 중인 코닥어패럴과 진행한 F/W 화보에 자신의 목소리를 입힌 영상 화보를 선보여 새로움을 더했다. 이번 디지털캠페인은 '코닥 갤러리(The KODAK Gallery); 만나다, 코닥의 겨울'을 주제로 '가벼움' '따뜻함' '편안함' '색다름' '디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