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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뷰티브랜드 `SEP`, 일본서 판매 확대 2018-06-14 10:54:53
민트, 헤이즐넛 누드, 블랙커런트 퍼플, 얼그레이 블루, 바닐라 화이트 등 총 8가지의 마카롱을 닮은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구성됐습니다. SEP은 일본 대표 잡화전문 쇼핑몰 ‘도큐핸즈’와 일본 최대의 드럭스토어 ‘마쓰모토 기요시’ 등 일본 내 대표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뷰티 전문몰인 ‘코스메쇼핑’ 등에도...
마클 고향 미국서 이웃나라 프랑스까지 전세계 들썩…축하 물결 2018-05-20 00:31:26
뉴욕의 유서깊은 플라자 호텔은 블랙푸딩, 얼그레이 차, 버터 비스킷 등 영국 먹거리와 샴페인 등을 제공하며 '로열 웨딩'을 함께 시청하며 파티를 여는 등 마클과 해리 왕자의 결혼식을 마케팅에 활용하기도 했다. 미국인들은 웨딩 드레스를 입은 마클의 아름다움과 자연스러운 모습에 찬탄하면서도, 특히 흑인...
[똑똑한 소비] 공차코리아, 망고에 밀크·茶·요거트… "달콤 쌉싸름한 여름 사냥" 2018-05-15 16:01:37
난다.망고 밀크 요거티는 지난해 베스트셀러였던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를 망고로 재해석한 메뉴다. 달콤한 망고 과육과 상큼한 요거트 우유가 잘 어울리는 음료다. 신메뉴 3종의 가격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 5100원,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5500원, 망고 밀크 요거티 5100원이다. 휴게소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
'여름이 온다'…외식업계, 빙수 신제품 앞다퉈 출시 2018-04-25 10:51:09
얼음 위에 팥과 인절미를 얹은 '레드빈스노우'(1만1천원), 망고 얼음에 큼직한 망고와 치즈 케이크를 올린 '망고치즈소프트'(1만3천원), 얼그레이 밀크티 얼음에 브라우니를 올린 '밀크티듬뿍'(1만2천원)이 대표적이다. gatsb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빅스, 美 빌보드 컴백 조명 “노래와 앨범에서 컨셉츄얼한 테마를 보여주는 케이팝 보이 밴드” 2018-04-20 08:30:20
주요 컨셉이 드러났으며 레드부터 그레이까지 컬러풀한 색감에 감각적인 안무까지 더해져 시각적으로 그려졌다고 평가했다. 중국 음악 전문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서도 빅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빅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향(Scentist)’ 뮤직비디오는 인위에타이 메인단에 공개됐으며, 실시간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리뉴얼 효과`…투썸플레이스, 우유로 바꾸니 매출 60% 증가 2018-03-30 17:03:44
얼그레이 홍차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이 잘 어울리는 ‘로얄밀크티 쉐이크’를 함께 출시해 고객 선택권을 넓혔습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부드럽고 진한 맛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계절과 상관없이 그 인기가 꾸준하다”며 “따뜻하게 풀린 봄 날씨에 차가운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맛과 비주얼 모두 잡은 김포의 멋집 2018-03-30 16:33:00
진정성’의 시그니처 보틀 밀크티는 이미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은 바가 있다. 일찍 가지 않는다면 솔드아웃 돼 빈손으로 돌아오게 될지도 모른다. 고소한 맛의 오리지널 밀크티부터 다크, 얼그레이 등 다양한 맛의 밀크티를 입맛에 맞춰 골라 마실 수 있다. 달콤함으로 기분을 업 시키고 싶다면 드라이브 삼아 김포를...
세정제·아웃도어·이색음료…유통가 봄맞이 상품들 '눈길' 2018-03-25 07:10:00
라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최근 얼 그레이 티에 아카시아 꿀과 사과를 섞은 '아이스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를 출시했다. 음료 하단부터 사과, 꿀, 얼 그레이티가 층층이 겹쳐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카페 드롭탑에서도 딸기 크림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블렌딩한 '딸기...
공차 딸기음료, 출시 50일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2018-03-07 13:46:17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 타로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딸기 초콜릿 밀크티' 등이다. 공차는 당초 봄 시즌에만 판매하려고 했으나 판매 호조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연장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평창 방문한 외국인 손님, '뜨거운 라떼·치즈 케이크' 찾는 이유는? 2018-02-21 18:47:04
마시는 특유의 문화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기본적 홍차인 ‘프렌치 얼그레이’와 티더블유지 티(twg tea)의 대표 제품인 ‘1837 블랙티’의 판매량이 높다.디저트로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뉴욕 치즈 케이크'를 가장 많이 찾는다. 이 제품은 뉴욕 스타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