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소비자는 검증된 제품 선택…상반기 판매 1위 '견미리 팩트'" 2016-06-13 10:29:54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였다.이른바 '견미리 팩트'로 알려진 이 상품은 2015년 gs샵 전체 히트상품 1위, 2015년 상반기 히트상품 1위에 오른 데 이어 올 상반기에도 인기를 끌었다.이 밖에 a.h.c 화장품(2위), 프리미엄 티에스 탈모샴푸(6위),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7위), 실크테라피(8위) 등...
현대홈쇼핑, AHC 모델링팩 등 인기 화장품 한자리…카드할인 혜택도 2016-05-10 19:16:54
‘글로벌 뷰티위크’ 특별전을 진행한다.에이지투웨니스(age20’s), 서마지 리프팅 스틱, 셀더마 마스크팩, 실크테라피, ahc 모델링팩, 누페이스 트리니티 등 현대홈쇼핑의 인기 화장품 및 이미용품을 선보인다. 기존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고 현대홈쇼핑은 설명했다. 이...
애경산업, 내년 상반기 상장 추진 2016-04-07 18:12:06
리큐와 울샴푸, 주방세제 트리오, 치약 2080 등 생활용품과 에이지투웨니스 루나 포인트 등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생산, 판매한다. 1985년 설립돼 올해 창립 31주년을 맞았다. 2014년 처음으로 매출 4000억원을 넘어선 데 이어 작년엔 사상 최대 실적을 올렸다. 매출 4854억원, 영업이익 273억원을 기록했다.화장품 사업이...
GS샵, 쏘울, 양모 원단으로 여심 공략…'에이지투웨니스 팩트' 70만개 팔아 2016-02-17 07:00:06
상품이다.견미리팩트로 유명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6만8900원)는 지난해 71만세트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gs샵에서 판매한 상품 중 가장 많이 팔렸다.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하다.‘에센스 포켓기술’을...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팩트' 새해 매출 130억" 2016-02-01 17:55:53
애경은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이 올해 1월 13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새해 첫 날인 지난달 1일 홈쇼핑 방송에서 3만세트가 팔렸고, 사흘간 4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결과다. 홈쇼핑 gs샵에서는 홈쇼핑 이미용군 최다판매 기록을 경신하기도...
화장품 매출 숨은 강자 `지난해 홈쇼핑 매진 화장품` 2016-01-12 15:33:10
사로 잡은 `매진 화장품`들을 정리해봤다.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견미리 팩트`로 더 유명하다. 타깃인 40대 여성에게 어필하기 위해 견미리를 모델로 내세웠다. 긁으면 뚝뚝 떨어질 정도로 에센스가 가득 들어있어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이 팩트는 2030 여성까지 사로잡았다. 이에 따라 출시 2년...
홈쇼핑 올 히트상품, 10만원 이하 '실속형' 2015-12-14 18:07:31
44만건의 주문을 기록했다. gs샵에서는 6만원대 뷰티용품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42만건)가 최고 인기 품목으로 집계됐다. 4만~7만원대 패션 브랜드 ‘제이코닉’(37만건)이 그 뒤를 이었다.현대홈쇼핑에서는 배우 김희애 씨와 협업한 패션 브랜드 ‘맥앤로건’(74만건)이...
[이슈+]올해 홈쇼핑 히트상품 키워드는?…'알뜰패션·포미족' 2015-12-14 11:25:16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였다. 이미용품이 불황에도 자신을 위한 투자 상품으로 선택돼 4년 만에 패션 상품을 제치고 1위에 선정됐다고 gs홈쇼핑은 풀이했다. 이 제품은 현대홈쇼핑에서도 수량 기준 히트상품 3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gs홈쇼핑에서는 5위 아이오페 기초화장품, 10위 실크테라피 등...
GS샵, 올 히트상품 1위 '여성용 화장품'…의류 제쳐 2015-12-14 09:09:21
총 집계한 결과 여성용 화장품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42만세트 판매돼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올해 히트상품은 10위권 안에 뷰티·패션 관련 상품이 무려 9개나 이름을 올리면서 강세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특히 이미용품은 불황에도 자신을 위한 투자 상품으로 선택돼 4년 만에 패션...
`사람이 가장 큰 자산` 미래에 투자하는 화장품기업들 2015-12-11 18:18:13
`에이지투웨니스`를 앞세워 화장품사업 부흥기를 맞은 애경산업은 사내 인적자원 육성을 위한 코칭문화가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기업으로 꼽힌다. 2010년부터 사내 코칭문화 구축을 위해 꾸준한 지원과 다양한 활동을 펼치면서 총 24명의 전문코치를 육성했고 신입사원 및 조직장의 코칭교육 이수체계를 수립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