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美 소화기학회서 짐펜트라 세일즈 2024-10-24 15:47:44
영업사원은 나"라고 여러차례 밝히며 미국 현지 병원 등을 직접 방문하는 등 해외 영업 활동에 적극 나서왔다. 서 회장은 이번 ACG에서 전세계 소화기 질환 의사들을 직접 만나 짐펜트라를 비롯한 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의 효능과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셀트리온은 지난 1월 짐펜트라를 미국에 출시, 이달부터는...
가전구독·B2B 덕에…LG전자, 영업익 20% 감소에도 매출은 최대(종합) 2024-10-24 14:49:20
성수기를 맞아 마케팅 비용이 확대되는 시기"라며 "7월 이후 글로벌 해상운임지수 하락세가 지속되며 운반비 부담이 완화됐다는 점은 긍정적이며 3분기에 발생한 일회성 비용 영향이 제거되며 전년 대비 큰 폭의 영업이익 성장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규하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미국의 금리 인하...
"가전이 살렸다"…LG전자, 영업익 줄었지만 매출은 '3분기 기준 최대' [종합] 2024-10-24 14:31:38
매출 확대를 견인했다. 영업익 측면에서도 하반기 들어 급등한 물류비의 영향을 크게 받았지만, 매출 성장 효과 및 글로벌 최고 수준의 제조경쟁력에 힘입어 전년 동기 수준 이상을 달성했다. LG전자는 성장세가 지속되는 신흥시장 수요 확대에 맞춰 가전 라인업과 가격대를 다변화하는 볼륨존 전략을 이어가는 한편 구독,...
KB증권, 파라다이스 목표가↓…"카지노 경쟁 심화" 2024-10-24 08:58:06
오픈한 인스파이어 카지노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면서 인천 영종도 카지노의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며 "장충동 호텔 신사업에 대한 투자 집행 및 신규 호텔 개장 이후 마진 악화에 대한 우려가 존재하는 상황"이라고 짚었다. 이어 "3분기 일본 VIP 고객 드롭액(칩 구매 총액)은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나 높은...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차박용품 및 탄소온열매트를 제조·판매하는 스타트업 ‘꼼지락’ 2024-10-23 22:04:29
좋습니다.” 꼼지락은 13명이 함께하고 있으며, 개발팀 마케팅팀 생산팀 현장 영업팀으로 이뤄져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김 대표는 “수출을 통해 꼼지락의 기술력을 세계에 알릴 것”이라며 “동시에 국내 최고의 온열매트 제조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꼼지락은 올해 순천대학...
경남, 지역경제 이끈 '모범장수기업' 5곳 첫 선정 2024-10-23 18:54:17
동안 도내에서 영업하며 지역 경제를 견인했다. 도는 선정 기업에 모범장수기업 인증패와 현판을 수여하고, 기업 내 휴게실 등 직원 복지공간 개선을 위한 사업장 환경 개선비를 한 곳당 최대 1500만원까지 지원한다. 모범장수기업이 중소기업 국내 전시회 지원사업, 해외 마케팅 지원사업 등 기업 지원사업에 신청할 경우...
(주)그레이스, 국내 건강기능식품 수출 확장…일본 비즈니스 가속화 2024-10-23 11:22:45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를 통한 안정적 브랜드 연착륙 서포트, 한국 및 일본 내에서의 물류 서비스를 통한 효율적인 물류 파이프라인 제공 등의 전략을 통해 일본 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확장 사업을 가속화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일본 지사 설립을 통해 영업 조직을 보유하며 상품 소싱부터 비즈니스 컨설팅,...
"시장 점유율 확대 지속…목표가 상향" 2024-10-23 08:40:19
올렸다. 이진협 연구원은 "코웨이의 3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6% 증가한 2천69억원으로 시장 기대치를 5% 하회할 것"이라며 "지난해 4분기에 집중됐던 마케팅 비용이 올해는 3∼4분기에 나눠 집행되면서 마케팅 비용으로 수익성이 일시적으로 감소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다만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따른 판매...
한화투자증권 "코웨이, 시장 점유율 확대 지속…목표가↑" 2024-10-23 08:31:38
올렸다. 이진협 연구원은 "코웨이의 3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6% 증가한 2천69억원으로 시장 기대치를 5% 하회할 것"이라며 "지난해 4분기에 집중됐던 마케팅 비용이 올해는 3∼4분기에 나눠 집행되면서 마케팅 비용으로 수익성이 일시적으로 감소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다만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따른 판매...
아베크롬비의 부활-[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0-23 07:48:28
이미지 개선, 마케팅 전략 수정, 제품 라인업 축소 등 다양한 변화를 주도하며 회사를 혁신의 길로 이끌었습니다. 특히, 고객층을 10대에서 20대부터 40대까지 확대하고, 사이즈 측정 방식을 변경하는 등 소비자 접근 방식에 큰 변화를 준 것이 주효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금전적인 성공으로 이어져, 아베크롬비 주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