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고급차 신흥시장' 한국…3억원 넘는 고가차 국내 6천299대 2023-07-04 06:00:08
오트보쉬 롤스로이스 최고경영자(CEO)도 당시 기자간담회에서 "한국은 롤스로이스가 추구하는 정신에 대한 이해가 빠르고 성장도 빨라 우리에겐 매우 중요하다"며 한국 시장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이밖에 페라리는 자사 차량의 역사를 한눈에 보여주는 '우니베르소 페라리' 전시를 지난달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삼육식품, 블랙두유 열풍 선도…25개국으로 수출 2023-06-30 09:00:33
‘삼육그린품’, 아몬드유 및 오트 음료 등 두유가 아닌 식물성 기반 음료 브랜드 ‘삼육그린플래닛’, 환자용 균형영양식 등의 특수용도식 브랜드 ‘삼육케어’의 총 4종의 브랜드를 선보였다. 전광진 삼육식품 사장은 “앞으로 두유 전문 제조기업에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회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강경주 기자
매일유업 치즈가격 인상..."원가 부담 가중" 2023-06-23 11:26:46
약 18% 오른다.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등 식물성 음료 중에서는 950mL 대용량 제품 가격이 약 15% 인상된다. 주력인 190mL 제품은 현재 가격이 유지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연초부터 인상 요인이 있었으나 자체적으로 감내하다가 원가 부담이 가중돼 불가피하게 일부 제품의 가격을 조정하게...
매일유업, 일부 치즈·대용량 음료 가격 인상…"원가부담 가중" 2023-06-23 11:02:15
약 18% 오른다.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등 식물성 음료 중에서는 950mL 대용량 제품 가격이 약 15% 인상된다. 주력인 190mL 제품은 현재 가격이 유지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연초부터 인상 요인이 있었으나 자체적으로 감내하다가 원가 부담이 가중돼 불가피하게 일부 제품의 가격을 조정하게...
롯데백화점, 美 클래식 캐주얼 '오트리' 아시아 첫 공식 팝업매장 2023-06-21 16:03:08
오트리의 전 상품군을 총망라해 100여 품목의 상품을 선보인다. 오트리의 헤리티지(고유의 특색)를 담아 단정하고 고급스럽게 매장을 꾸미고 섹션을 나눠 상품을 전시, 판매한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약 50여종의 메달리스트 스니커즈도 만나볼 수 있다. 여름을 맞아 그린, 레드 등 화사한 컬러를 가진 10종의...
[주말N쇼핑] 여름휴가 준비 시작…수영복·선글라스 할인 2023-06-17 07:00:06
'오트리'가 아시아 최초로 팝업매장을 열고 스니커즈와 의류 등 1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본점 4층에는 국내 패션 브랜드 '마뗑 킴'이 새로 매장을 내고, 18일까지 오픈 기념 20% 할인 행사를 연다. 잠실 에비뉴엘 2층에 새로 문을 연 스위스 시계 브랜드 '블랑팡'에서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롯데백화점, 아시아 첫 '오트리' 팝업 스토어 열어 2023-06-12 14:19:53
인기를 얻고 있다. 오트리 구매자의 약 70%는 20·30 세대다. 올 들어 무겁고 부피가 큰 '어글리 슈즈'보다 테니스화·코트화 등 다양한 착장 연출이 가능한 클래식 스니커즈를 찾는 수요가 느는 추세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오트리와 손잡고 아시아에선 처음으로 팝업 매장을 열었다. 스니커즈·의류·액세서리 등...
잠실 롯데월드몰에 아시아 첫 '오트리' 공식 팝업 2023-06-12 06:00:00
공식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오트리는 1982년 미국 텍사스주에서 출시된 브랜드로, 젊은 감각의 기능성 스니커즈로 유명하다. 전체 고객의 70%가 '2030세대'일 정도로 젊은 층의 충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대표 상품인 스니커즈를 비롯해 그동안 국내에서 판매되지...
SPC삼립, 집에서 갓 구운 빵 간편히 즐긴다…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 선보여 2023-06-07 16:00:05
풍미를 살렸다. 오트밀깜빠뉴에는 오트밀이 들어있어 고소한 맛을 낸다. 냉동 제품으로는 ‘프렌치토스트’, ‘정통와플’, ‘갈릭크로와상’을 판매한다. 이달 중순에는 베이글(대파치즈·할라피노) 제품을 새롭게 내놓을 계획이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식사대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이글도 편의점 전용...
쓰레기 줍고 우유팩 재활용…식품·외식업계, 환경의날 행사 2023-06-05 16:06:11
50개 이상을 모은 참여자에게는 음료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6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수거한 멸균팩은 핸드타월로 재활용해 오는 10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인다. 카카오메이커스는 핸드타월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매일유업은 유제품을 결식 우려 아동에게 전달한다. su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