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베트남 투자 확대··최첨단 통합생산기지 건설 2017-07-25 11:27:20
주력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김치, 가정간편식(HMR), 냉동편의식품, 육가공 등을 생산할 계획입니다. 특히 미래 성장 품목인 비비고 냉동식품, 김치 등을 중심으로 가공식품 R&D와 제조 경쟁력을 최고 수준으로 강화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CJ제일제당은 2020년에는 베트남 식품시장에서 매출 7,000억원을...
CJ, 베트남 식품생산기지 건설…"2020년 매출 7천억원 목표" 2017-07-25 11:05:19
있는 능력을 갖출 예정이다. 주력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김치, 가정간편식(HMR), 냉동편의식품, 육가공 등이 생산된다. 연구개발(R&D) 센터에서는 현지 전통식품과 '케이푸드'(K-Food)를 접목한 신제품도 개발할 예정이다. 미래 성장을 이끌어갈 '케이푸드' 전진기지를 구축해 현지 식품사업...
[이슈+] 호통치고 욕해도 끌려…'유튜브 스타'에 빠진 유통가 2017-07-18 15:24:32
파워 유튜버다. 이날 행사에서 유튜버들은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남도 떡갈비' '비비고 김치' 등을 맛봤고 최광호 셰프(마스터셰프코리아3 우승자)로부터 한식을 주제로 한 요리 강좌도 들었다.해외 유튜버들은 준비된 재료와 셰프의 시연을 보며 각자 카메라를 들고 영상을 촬영했고 한식에...
러시아 진출한 CJ제일제당 "2020년엔 만두시장 1위" 2017-06-01 17:18:45
130억 인프라 투자 "2020년 만두로만 매출 1조"'비비고 왕교자' 직접 생산…유럽 수출 전진기지로 [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이 4조원 규모의 러시아 냉동식품 시장에 진출한다.cj제일제당은 러시아 냉동식품업체 ‘라비올리’ 지분 100%를 300억원에 인수했다고 1일 발표했다. 러시아 정부 승인 등 모든...
CJ제일제당, 라비올리 인수…"4조규모 러시아 냉동가공식품 시장 공략" 2017-06-01 17:15:49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를 현지에서 직접 생산합니다. ‘비비고 왕교자’와 함께 러시아 식문화 특징을 반영한 현지화 제품으로 투트랙(Two-Track) 전략을 펼친다는 청사진도 그려놨습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지역에만 국한된 영업망을 러시아 전역으로 확대하는 전략도 세웠습니다. 더불어 CJ제일제당은 핵심기술과...
CJ제일제당, 러 냉동식품업체 인수 완료…"2020년 매출 2천억" 2017-06-01 09:52:44
확대할 예정이다. 내년부터는 '비비고 왕교자'를 현지에서 직접 생산, 한국식과 현지식 만두의 '투트랙' 전략을 펼칠 방침이다. 또한 다양한 냉동간편식(HMR) 제품으로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2020년에는 매출 2천억원, 냉동만두 시장 1위를 달성하고 다양한 냉동가공식품으로의...
러시아 상륙한 `비비고`··CJ제일제당, 러 냉동식품기업 인수 2017-06-01 09:51:38
내년부터는 한국의 대표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를 현지에서 직접 생산합니다. CJ제일제당은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2020년에는 매출 2000억원, 러시아 냉동만두 시장 1위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러시아 냉동가공식품 시장은 4조원 규모로, 이 가운데 냉동만두 펠메니 시장은 연평균 13% 성장하면서...
CJ제일제당, 300억에 러시아 만두업체 인수…4조 규모 시장 노린다 2017-06-01 09:00:59
대표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를 현지에서 직접 생산한다. 비비고 왕교자와 함께 러시아 식문화 특징을 반영한 현지화 제품으로 투트랙(two-track) 전략을 펼친다. 만두피가 얇고 고기와 야채가 많은 한국식 만두 형태를 기본으로 하되, 현지인이 선호하는 재료를 사용하거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출시하는 등...
"군만두에 짬뽕 육즙이 한 가득"…신세계 푸드 `짬뽕군만두` 출시 2017-05-17 10:46:17
4% 성장했지만, 물만두(-5%)와 왕만두(-14%)는 감소했습니다. 여기에 불황 여파로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입맛을 돋워주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된다는 점에 착안해 군만두와 매운맛이라는 두 가지를 접목한 짬뽕군만두를 개발해 선보인 것입니다.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는 만두 1개당 35g 크기의 왕교자...
CJ 히트상품 `비비고 왕교자` 올해 매출 500억 돌파 2017-04-27 09:56:28
CJ제일제당의 히트상품 `비비고 왕교자` 올해 들어 매출 5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2013년 출시 이후 같은 기간 사상 최고 매출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넘게 성장했습니다. 특히 경쟁업체들이 `비비고 왕교자` 추격에 나섰고, 판촉경쟁이 치열해지는 시장상황에도 큰 폭으로 성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