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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직률은 낮고, 몰입도는 높고…이것이 '엔비디아 클라쓰' [긱스] 2023-07-27 10:59:42
구성원 만족도와 리더십 효과성을 측정한다. 서베이를 통해 △자신이 2년 후에도 세일즈포스에서 근무할 것이라고 보는지 △맡을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서 기꺼이 추가로 근무할 의향이 있는지 △업무량이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라고 상사에게 편히 말할 수 있는지 등을 묻는다. 세일즈포스는 서베이 결과를 익명 처리한 뒤...
"'믿고센터'에 오십시오"…중고차 직접 보고 전문가와 1 대 1 상담 2023-07-25 16:20:10
수 있다. 황두현 엔카닷컴 사업기획추진실 이사는 “론칭 초반임에도 중고차를 직접 충분히 확인하고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나 차량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중고차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를 중심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온·오프라인 어떤 구매 방식이든 엔카를 통하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써보니 너무 좋더라"…美서 1위 휩쓴 삼성·LG 제품 뭐길래 2023-07-21 08:48:50
2위를 차지하는 등 다른 부문에서도 모두 상위권에 올랐다. 미국 마케팅 회사 JD파워는 1968년 설립됐으며, 자동차, 주방·세탁 가전, 헬스케어 등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다. 매년 가전제품을 구입해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용성, 다양한 기능, 성능, 가격, 디자인, 서비스 등 총 6개...
삼성·LG전자, 美 JD파워 평가 석권…9개 품목 1위 2023-07-21 08:21:36
가전, 헬스케어 등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미국 마케팅 회사다. 매년 가전제품을 구입해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용성, 다양한 기능, 성능, 가격, 디자인, 서비스 등 총 6개 요소의 만족도를 평가해 결과를 공개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한국 가전이 월풀, 제너럴일렉트릭(GE) 등...
신한pLay, 금융·생활정보 한눈에…고객 사용성 개선에 집중 2023-07-20 09:00:16
만족도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그 외 세대별 특성을 고려해 같은 화면도 주니어홈과 이지모드 등 고객 연령별로 최적화한 UX·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신한카드는 올해 기존 DX 팀을 DX 본부로 격상시켜 고객 경험(CX) 관리에 더욱 힘쓰고 있다. 고객이 카드사 앱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명세서, 카드...
우정사업본부, 등기우편 우체통접수 등 우정서비스 강화 2023-07-19 09:00:19
서비스별 만족도를 측정해 문제점을 발굴하고 고객 중심으로 맞춤 서비스의 품질을 관리하는 데도 힘쓰고 있다. CS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우체국 금융 부문에선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서비스 및 빅데이터·클라우드·인공지능(AI) 기반의 고품질 우체국예금·보험서비스 제공을 위해 차세대 금융...
17년 연상연하 미나·류필립…오은영 "'부부 권력 격차' 조심해야" 2023-07-14 11:35:04
필수 요소인 사랑이 빠져 있음을 분석한다. 이에 류필립은 "가족의 사랑이 어떻게 생겼는지를 모르겠다"며 깊은 속마음을 힘겹게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날 오은영 박사는 미나, 류필립 부부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알려주며 상담 만족도를 최고로 끌어냈다는 후문. 과연 이들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특급...
고립·은둔청년 공공배달앱서 포장 주문 시 1만원 할인 2023-07-14 09:39:23
추후 청년이 느끼는 만족도나 체감도 등 의견을 수렴해 지원방식과 내용, 범위 등을 보완해나갈 계획이다. 재미 요소가 가미된 밤길걷기 캠페인이나 야외활동과 연계할 수 있는 방안도 마련할 예정이다. 민간 기업과 협업해 고립·은둔청년을 돕는 건 이번이 두 번째다. 서울시는 지난달 19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과 청년...
[칼럼] 병의원 고객 데이터를 보면 맞춤관리가 가능하다 2023-07-07 13:58:29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가'에 대한 논의를 주기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더욱이 고객의 치료 일정을 직원들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질병 유형, 고객 유형, 진료 단계 등에 있어 요구되는 대응 방안과 지식 등을 공유한다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병의원의 고객데이터는 고객만족과...
[기고] 통신서비스 매력적 품질 요소 찾아 차별화 필요 2023-07-06 09:00:07
접어들면서 품질이 향상돼도 만족도는 오르지 않고 품질이 저하되면 불만족이 나타나는 당위적 품질로 인식되면서 본원적 품질의 개선 효과를 사용자가 인지하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체적인 품질 개선을 위해서는 충족되지 않아도 불만족은 유발되지 않지만 충족되면 만족도가 크게 증가하는 매력적 품질 요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