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그룹, ESG 경영 속도…전체 상장사 `A등급` 2022-08-30 14:46:56
월드는 온라인 플랫폼 `워크온`을 활용한 챌린지 `기다리면서 기부하자`를 진행한다. 챌린지에 참여한 인원만큼 평소 롯데월드 방문이 쉽지 않은 취약계층을 초청한다. 롯데월드 방문자들은 어트랙션 탑승을 기다리며 워크온 앱에 접속해 기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직아일랜드의 매직캐슬, 아트란티스, 자이로스윙,...
[월드&포토] 남아공 한류축제 '대박'…1천400명 성황 2022-08-28 07:00:07
'챌린지'가 열리고 케이뷰티 화장품, 케이팝 굿즈 등 판매가 호조를 이뤘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역시 수십 곡의 케이팝이 차례로 흘러나오면 누구나 나가 그에 맞는 춤을 추는 '랜덤 댄스'와 현지 강사가 가르친 댄스팀들의 열정적 공연이었습니다. "사랑해요"라고 외치면서 손하트를 하고 노래를 목청껏...
세븐틴, 앤 마리와 콜라보…26일 ‘_WORLD (Feat. Anne-Marie)’ 발매 2022-08-24 12:10:17
Called’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고, 이에 앤 마리가 ‘Can I join you in your new world?’라고 화답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태양이 되는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세븐틴만의 새로운 세상이 담긴 ‘SECTOR 17’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의 최신 차트(8월...
"BTS 지민에 감사"…'불닭' 역대급 실적에 삼양 부회장도 나섰다 2022-08-17 15:50:17
광고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언급했다. 월드스타인 지민은 라이브방송에서 종종 불닭볶음면을 먹으며 BTS 팬덤인 아미에게 제품을 알렸다. 이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특유의 매운맛에 도전하는 '불닭 챌린지'가 확산, 해외에서 불닭의 입지가 넓어졌다. 그 결과, 2012년 불닭볶음면으로 시작한...
ITZY ‘SNEAKERS, 음악방송 1위 왕관 추가…활동 종료 후에도 롱런 인기 자랑 2022-08-15 12:20:05
당일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른 타이틀곡 `SNEAKERS` 뮤직비디오는 15일 오전 기준 유튜브 9341만 뷰를 돌파, 1억 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해당 뮤비는 `우리 함께 어디든 가보자`라는 경쾌하고 기분 좋아지는 메시지를 담았고, 다양한 시대 배경 속 스니커즈를 신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ITZY를 만날...
더쎄를라잇브루잉,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서 고길동하우스 운영 2022-08-12 14:13:42
열리는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월디페)’에서 최근 출시한 수제 맥주 ‘고길동에일’을 테마로 한 ‘고길동하우스’를 운영한다. ‘고길동하우스’에서는 ‘고길동에일’을 비롯해 우주 콘셉트인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수제맥주 ‘로켓필스’, 최근 출시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깡맥주' 2종 등을...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미니 1집 수록곡 라이브 클립 공개…실력파 록밴드 매력 이목집중 2022-08-04 14:40:07
형식으로, 드라마 시청자들은 물론 아이돌 그룹 사이에서도 챌린지 열풍이 뜨겁다. 이어 진행한 타이틀곡 `Test Me` 댄스 챌린지까지, 밴드 그룹의 좌충우돌 댄스 도전에 시청자들은 `댄스디너리 히어로즈`라며 즐거워했다. 또 2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3일 네이버 NOW. `김성규의 심야아이돌`에서는...
[게시판] GS25, 월드비전과 아프리카 식수 위생사업 후원 2022-08-02 09:30:33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월드비전이 진행하는 '2022 제리캔챌린지'를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제리캔챌린지는 SNS 릴레이 기부 행사로, 제리캔(물병)을 들고 6km를 걷거나 달린 뒤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GS25는 인증샷 1건당 5천원을 후원하고, 이렇게 모인 기금은 아프리카 우간다...
'챌린지' 부른 불닭의 매운맛…10년 만에 40억개 '불티' 2022-08-01 14:42:52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SNS에서 유행한 ‘불닭볶음면 챌린지’로 전세계 MZ(밀레니얼+Z)세대가 관심을 가진 결과다. 현재 불닭 시리즈 제품은 9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 인기에 힘입어 2017년 수출 1억달러, 2018년 수출 2억달러, 2020년 수출 3억달러을 달성했다. 삼양식품은 "전 세계인...
세븐틴, ‘SECTOR 17’ 활동 마무리 #세븐틴표 청량 #7연속 밀리언셀러 2022-07-25 08:50:59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치얼스 챌린지(CHEERS Challenge)’ 열풍을 일으키며 많은 화제를 모았고, 강렬한 포인트 안무를 보다 자세히 볼 수 있는 ‘CHEERS’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또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SECTOR 17’으로 신기록 작성…7연속 ‘밀리언셀러’ 세븐틴은 ‘SECTOR 17’으로 국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