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 웰빙지수 전부문 상승…여명808 첫 20년 연속 1위 2024-06-28 10:00:39
높은 지수를 기록했다. 전년 대비 모든 부문에서 점수가 상승했다. 숙취해소음료 부문 그래미 여명808은 최초로 ‘20년 연속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1998년 출시된 여명808은 애주가들의 필수품으로 꾸준히 선택받았다. 종합병원 부문에서 세브란스병원은 2012년 국내 최초로 ‘환자 경험’ 개념을 병원에 도입한...
코자아, Pre-A 시리즈 8억 투자 유치 2024-06-27 13:49:30
30분 전 마시면 수면에 도움을 주는 수면음료 ‘코자아’를 개발해 제조 및 유통을 하고 있는 수면테크 스타트업으로, 이번 투자 라운드에 참여한 펀드가 빙그레가 직접 출자한 펀드인 만큼 재무적, 전략적 투자 유치의 성격을 모두 띈다는 점에서 성과가 크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 이전 네이버계열 투자사 스프링캠프로부...
무인카페머신 동구전자, 방송인 강주은과 함께한 TV CF 4개 채널 온에어 2024-06-27 10:24:20
메이커와 원두 적재량 강화로 연속 판매가 용이하다. 음료 추출 속도도 30초 이내로 빨라 대기 시간을 최소화한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해당 머신은 뛰어난 맛과 성능을 갖춰 무인카페 창업에 큰 도움이 된다.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전자는 TV CF뿐만 아니라 매장 홍보를 위한 마케팅 강화, 전...
"LG생활건강, 중국 경기 회복 전까지 보수적으로 접근해야"-한국 2024-06-27 08:49:08
낮다. 매출액 전망치는 1조7695억원을 제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0.6% 감소한 수치다. LG생활건강 실적에 대해 김 연구원은 "중국 쇼핑 행사가 흥행하지 못하며 면세 산업의 업황 부진해 영업이익이 줄어들 전망"이라며 "유통 채널 기존점 실적이 부진한 점도 음료 부문 실적에 부정적"이라고 설명했다. 진영기 한경닷컴...
정관장, 美 '스프라우츠' 뚫었다...'국내 건기식 최초' [뉴스+현장] 2024-06-26 17:48:58
매장에 입점한 '정관장 홍삼원'은 무카페인 기능성 음료 시장을 이끌며, 올해 1~5월 기준 코스트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0% 성장했다. 미국 스프라우츠에는 '에브리타임 2000mg', '에브리타임 파워풀 녹용', '에브리타임 에너지부스트' 등이 입점한다. 해당 제품들은 한국에서 제품...
신세계 백화점 하남점에…'겐츠 베이커리' 초대형 매장 2024-06-26 16:03:11
카테고리(시그니처·베스트·식빵·케이크·음료)를 하나씩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 쿠폰을 준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은 국내 최대 규모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했다는 지리적인 장점을 살려 ‘메가급’ 매장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신발 브랜드 ‘크록스’의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
막걸리향 콜드브루·인절미 라떼…스타벅스 "전통특화음료 인기" 2024-06-25 10:55:56
이 두 음료를 구매한 고객의 연령 데이터를 분석해보니 20∼30대의 구매 비중이 막걸리향 크림 콜드 브루는 73%, 인절미 크림 라떼는 65%에 달했다. 전통 음식을 트렌드에 맞게 활용했으며 스페셜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희소성 있는 음료라는 점이 젊은 층의 구매를 이끌었다고 스타벅스는 분석했다. '리버 피치...
산타마리아노벨라, 서울 4개 카페와 협업…"빵지순례족 공략" 2024-06-25 09:47:46
소금빵으로 유명한 로와이드 서울숲점, 플라워카페로 유명한 까치화방 성수낙낙점, 버터 바와 딸기 케이크가 인기인 플디 한남·압구정점 등 4개 매장과 각각 협업한다. 매장별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여름 향수에서 영감을 받은 여름 한정판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성수와 한남, 압구정 등...
G마켓 글로벌샵 "역직구 1위는 홍콩…유아용품 매출 35% 차지" 2024-06-23 06:00:08
점을 보여준다고 G마켓은 해석했다. 해외에서 가장 많이 팔린 품목은 유아용품으로 전체 매출의 35%를 차지했다. 개별 상품군 가운데는 유아용 매트가 매출 1위 품목으로 꼽혔고 유아용 안전용품, 유아용 간식(음료) 등도 매출 상위 품목으로 이름을 올렸다. G마켓은 국내산 유아용 매트가 다양한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쿤달-카페 공명, 'Care Your Damage 팝업 스토어 성료 2024-06-21 11:27:00
동안 카페 브랜드 ‘카페 공명’ 홍대점에서 호텔을 콘셉트로 이색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퍼스널 케어 브랜드 쿤달은 이번에 출시한 프로틴 데미지 케어 라인(샴푸, 트리트먼트, 노워시 트리트먼트, 헤어 미스트세럼)을 알리기 위해 쿤달 호텔에서의 치유와 휴식을 콘셉트로 카페 공명의 공간을 유럽의 호텔처럼 조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