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공족 오죽 했으면"…어느 커피 매장의 결단 '3시간 후엔…' 2023-08-22 10:56:46
실제 주택밀집 지역이나 직장인들 위주의 이디야 매장에는 안내 문구가 비치돼 있지 않았다. 이디야커피 측은 한경닷컴에 "매장에서 재량껏 운영하는 정책이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방침이 전해지자 자영업자 사이에서는 "3시간도 많이 봐준 것"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이디야커피-GS리테일, 근거리 배달 중계 서비스 제휴 2023-08-20 09:25:05
이디야커피-GS리테일, 근거리 배달 중계 서비스 제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이디야커피는 18일 서울 역삼동 GS리테일 본사에서 GS리테일과 친환경 근거리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 근거리 배달을 통한 품질 향상 ▲ 가맹점 배달비 부담 경감...
2000원 '아아' 가격 또 내린다…"더 크고 싸게" 가성비 전쟁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6 22:00:02
사이즈로 무료로 사이즈를 변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앞서 이디야는 지난해 12월 가격은 동결하고 사이즈를 라지(510mL)로 키운 '뉴아메리카노'를 선보인 바 있다. 물가 고공행진 속 '대용량 선호' 이는 전방위적 생활 물가 상승 속 가성비가 돋보이는 제품과 대용량을 선호하는 흐름이 커피 소비...
'NO재팬' 사실상 종료?…'아사히맥주' 없어서 못 산다 2023-08-14 11:16:01
에디션' 판매에 나섰다.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산리오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콜드컵, 마그넷, 접시 등 다양한 굿즈 상품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도 산리오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다양한 시리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외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Waac)은 산리오 캐릭터 마이멜로디, 쿠로미와...
"팔 이유가 없어요"…'여름 대박음료' 수박주스 사라진 사연 2023-08-13 12:00:01
가격으로 가맹점에 수박을 공급하는 중이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수박주스는 지난 5월 말 출시된 이후 두 달만에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판매량이 20% 늘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워낙 수박주스가 인기가 많아 가맹점에선 효자 메뉴로 꼽힌다”며 “미리 지자체와 공급 계약을 맺고 대량 유통을 해 원재료 가격 상승에...
[게시판] 이디야커피, 육군 3군단에 커피머신 등 위문품 전달 2023-08-13 08:45:21
[게시판] 이디야커피, 육군 3군단에 커피머신 등 위문품 전달 ▲ 이디야커피는 제78주년 광복절을 앞두고 국가안보를 위해 애쓰는 국군 장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지난 11일 육군 제3군단에 커피머신 등 1천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건강 음료 열풍에…'발효' 콤부차 뜬다 2023-08-11 18:13:34
뿐만 아니라 메가커피, 이디야, 아티제, 파스쿠치 등 대형 커피 업체에도 납품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애디드바이옴은 TV 광고 등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고도 코스트코코리아의 콤부차 납품 업체로 선정될 정도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미국의 H마트를 비롯해 국내에선 CJ올리브영에서도 판매 중이다. 삼성웰스토리...
역대급 폭염에 카페 찾는 고객들…이디야 "판매 1위는 아메리카노" 2023-08-09 11:23:59
늘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에 대해 "더위를 식히고자 카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났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이디야커피는 여름 메뉴인 생과일 수박 주스, 생과일 토마토 주스, 생과일 수박 리프레싱 모히토 등 3종이 출시 직후부터 일평균 2만5000잔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고 덧붙였다. 이중...
이디야 "판매 1위는 아메리카노…폭염에 매장 방문객 증가" 2023-08-09 09:58:02
아이스 음료 판매량은 약 30% 늘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에 대해 "더위를 식히고자 카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났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이디야커피는 여름 메뉴인 생과일 수박 주스, 생과일 토마토 주스, 생과일 수박 리프레싱 모히토 등 3종이 출시 직후부터 일평균 2만5천잔 이상 판매되며...
캠핑 가는 길 장봤다가…30대 부부 '깜짝' 놀란 이유 2023-08-03 21:00:45
있다. 이디야도 애플망고빙수 가격을 1000원 인상했다. 서울 주요 특급호텔들도 가격을 줄줄이 올려 간판 디저트 메뉴인 애플망고 빙수는 7만~12만원대에 형성됐다. 서울 포시즌스호텔은 대표 메뉴인 ‘제주 애플망고 가든 빙수’ 판매 가격을 12만6000원에 책정했다. 지난해(9만6000원)보다 31.3% 껑충 뛰었다. 신라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