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조이시티 "'달과 그림자'로 불 지피는 중" 2014-03-09 00:25:00
3월 5일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출시된 민속 이모티콘 12종은 하루만에 20만 다운로드를 가뿐히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봄을 질투하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렸던 3월 5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조이시티 사옥에서 '달과 그림자' 개발팀 전체를 만나보았다. pd부터 그래픽, 서버 관리자까지 7명의 개발진들이 모두...
조이시티 '달과 그림자', "달에서 온 이모티콘, 20만 다운" 2014-03-06 09:02:01
스와이프 조작을 통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민속 이모티콘 출시와 더불어 카카오 게임하기 1위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상승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조이시티, 조선시대에서 온 검객 '달과 그림자' 사전등록 조이시티 '달과...
비트몬스터, 발렌타인 두근두근 업데이트 실시 2014-02-14 14:14:09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금)카카오 게임하기에 런칭한 '비트몬스터'는 홍대 클럽씬의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저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음악과 스마트폰의 스와이프 기능을 이용해 한 손으로도 클럽의 dj와 같은 현란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조작이 어우러져 기존 리듬액션게임에 어려움...
비트몬스터 for Kakao, "턴테이블로 사랑 전하세요!" 2014-02-12 13:34:36
지난 주 카카오 게임하기에 런칭한 '비트몬스터 for kakao'는 전 우주에 유행하는 음악을 탄생시킨 외계의 슈퍼밴드 '비트몬스터'가 지구에 불시착 후 고향으로 돌아갈 우주선의 동력원인 인기를 얻기 위해 낯선 행성인 지구의 생소한 음악들을 익혀 멋지게 연주해 나간다는 프롤로그로 시작하는 스마트폰...
GS샵, 고객 ‘먹방 스타’와 함께하는 도네이션 방송 2014-01-22 10:55:12
선물 box’는 국내산 쌀가루를 첨가한 ‘비마이프렌드 착한쿠키’ 5종과 친환경 인증쌀로 만든 ‘블루베리 라이스칩’, ‘오곡 라이스칩’, 카카오의 주요 생산지인 아프리카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골드 코인 초콜릿’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박스 2만4000원, 3박스 6만5000원이다. gs샵 미디어홍보부문 김광연...
액션퍼즐 게임 '엔젤키스' 카톡에 짜릿 입맞춤 2014-01-15 18:04:25
굵은 3인방이 뭉쳐 개발한 게임이 드디어 1월 14일 세상에 나왔다. 카카오 게임하기에 입점한 게임 '엔젤키스 for kakao'는 2013년 5월 31에 설립된 스타트업 회사 글림게임즈에서 개발했다. 이 회사 창립 3인방은 '열혈강호'를 개발한 김정수 전 krgsoft의 대표(ceo)와 '아키에이지' 개발에 참여한 전...
첫 돌 '아키에이지', '1.0 에아나드' 콘텐츠 속속 공개 2014-01-09 11:02:28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가 프리미엄 서비스, 아키라이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돌아온 상속자들'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돌아온 상속자들' 이벤트와 1월 15일(수) 실시하는 Ƈ.0 에아나드'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
카카오 게임하기, 개편…'소셜 추천'·'내 게임' 등 기능 추가 2013-11-13 13:08:19
위한 '내 게임' 탭(tab)도 카카오 게임하기 내 새롭게 추가됐다. ‘내 게임’은 사용자가 다운로드 받은 게임들의 정보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서비스로, 현재 자신이 가입한 게임목록은 물론 다양한 소식전달과 접속까지 가능해 한층 높아진 편의성을 제공한다.또 게임하기의 다양한 정보들을 좌우로 밀어서 탐색할...
확 바뀐 '카카오 게임하기', "편리해졌네~" 2013-11-13 13:00:03
있는 '스와이프(swipe)' 기능과 원하는 게임을 바로 찾아볼 수 있는 '게임 검색' 기능, 각 게임들에서 제공되는 모든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도 함께 선보여 플랫폼으로써의 활용도를 더했다. 카카오는 '기존 선보인 인기게임은 물론 앞으로 공개될 다양한 신작까지 자신의 취향에...
화제의 ‘얼굴 하얘지는 화장품’ 이제 카톡으로 선물하자! 2013-10-15 11:48:57
그레이멜린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그레이멜린은 바르는 즉시 얼굴이 하얘지는 일명 ‘얼굴 하얘지는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았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실시한다. 화제의 즉각 미백 로션인 ‘이프온리 밀키스킨 더 프리미엄’부터 보습 오일 제품인 ‘네츄럴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