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1분기 영업익 51.6% 급감…"할인점 실적부진"(종합) 2019-05-15 14:44:53
마트 할인점은 크게 감소했다. 이마트 할인점의 1분기 영업이익은 1천143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29.5% 감소했다. 반면 트레이더스 영업이익은 13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7% 증가했다. 가전 전문매장 일렉트로마트와 부츠 등 전문점은 2018년 하반기 신규 출점이 집중된 데다 올 1분기에는 부진 점포 효율화 작업이...
때이른 ‘더위 특수’ 2019-05-14 17:46:40
[ 김영우 기자 ] 14일 낮 최고 기온이 29도까지 올랐다. 에어컨, 선풍기 등의 판매도 크게 늘면서 유통업체들은 다양한 더위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일렉트로마트 서울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일렉트로맨 에어써큘레이터를 소개하고 있다. 김영우 기자 youngwoo@hankyung.com
[ 사진 송고 LIST ] 2019-05-14 15:00:02
서울 진연수 조영택 사무총장 인사말 05/14 13:13 서울 류효림 일렉트로마트, 에어써큘러에터 출시 05/14 13:13 서울 류효림 에어컨을 더 시원하게, 에어써큘레이터 어때요? 05/14 13:15 서울 류효림 이마트, 자체 브랜드 '일렉트로맨 에어써큘레이터' 출시 05/14 13:15 서울 윤동진 호송차 탑승한...
신세계, 온라인·초저가·전문점…유통혁신으로 승부 2019-05-06 16:08:44
마트한 초저가 모델을 만들라는 것이 정 부회장 주문이다.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주는 전문점 확대도 위기 극복 비법 중 하나다. 오프라인 매장을 살려야 한다면 온라인에서는 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2015년부터 운영 중인 체험형 가전전문매장 ‘일렉트로마트’를 비롯해 20~30대 젊은 소비자를...
MS, 작고 가벼운 태블릿 PC '서피스 고 LTE' 국내 출시 2019-04-29 10:32:28
활용하면 LTE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태블릿과 나눠 사용할 수 있다. 서피스 고 LTE 가격은 84만9천원이다. 전국 하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과 11번가, 지마켓, 옥션,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마트 목포점에 '일렉트로마트' 개장…광주·전남 최초 2019-04-24 16:51:30
마트 관계자는 "목포와 무안 지역은 인구가 밀집돼 있고 접근성이 좋아 호남권 서·남부 핵심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통합형 가전전문점 수요가 클 것으로 분석했다"고 말했다.일렉트로마트 목포점은 개장을 기념해 카드 프로모션, 파격가 할인,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행사도 열기로 했다....
‘코닥 포토 프린터’ 국내 론칭 1주년…‘카트리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 2019-04-18 12:00:00
일렉트로마트, 롯데하이마트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트리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과 KODAK(코닥) 일회용카메라, 앨범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코닥 포토프린터의 인기 모델인 ‘코닥 미니샷’ 제품은 염료승화(D2T2) 방식을 사용하여 기존의 ZINK 방식 포토 프린터에 비해 선명한 인쇄 품질을 자랑한다....
이마트, `세계 1위 업체 제작` 방탄소년단 피규어 판매 2019-04-16 10:01:30
이마트는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방탄소년단 피규어를 기획했다. 피규어를 소장품으로 간직하려는 BTS 팬들의 구매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마트 전문점인 일렉트로마트의 피규어 매출은 2018년 75.8%, 올해 들어 3월까지는 32.1% 성장하는 등 `팬덤 소비`의 영향으로...
이마트, 방탄소년단 피규어 18일 출시 2019-04-16 09:27:26
마트는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방탄소년단 피규어를 기획했다. 피규어를 소장품으로 간직하려는 BTS 팬들의 구매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마트 전문점인 일렉트로마트의 피규어 매출은 2018년 75.8%, 올해 들어 3월까지는 32.1% 성장하는 등 '팬덤 소비'의...
이마트, 방탄소년단 피규어 내놓는다 2019-04-16 06:00:00
이마트가 방탄소년단 피규어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팬덤' 시장을 잡기 위해서다. 팬덤이 소비시장의 새로운 키워드로 떠오른 가운데 유통업계 주소비층으로 성장한 밀레니얼 세대가 원하는 스토리텔링 상품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세대를 오프라인 매장에 끌어 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