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영웅 콘서트 '2장 1000만원'…전국 불효자 속출에 결국 2024-04-04 15:08:54
임영웅 콘서트 암표 가격이 500만원까지 치솟는 등 입장권 부정거래에 대한 문제가 심각해지자 정부와 업계 관계자들이 논의에 나섰다. 국민권익위원회는 4일 오후 2시 정부서울청사에서 '공연·스포츠 경기 입장권 부정거래(암표) 근절을 위한 현장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인터파크, 예스24, 멜론티켓 등...
임영웅의 또 다른 이름 '기부 히어로' 2024-04-03 14:27:35
위해 기부했다. 한국소아암재단 측은 3일 임영웅이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지원을 위해 가왕전 상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
임영웅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하늘빛으로 물들 상암벌 2024-04-02 08:56:45
여운도 남겼다. 개최 소식만으로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 스타디움'은 5월 25~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콘서트 티켓은 오는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된다. 임영웅은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 그리고 고양에서 ...
'침착맨' 이말년, 53억 빌딩 사들이더니 결국…위기의 MCN 2024-04-01 15:46:06
앞서 임영웅과 감스트가 최대 MCN 기업으로 꼽히는 CJ ENM의 다이아TV를 떠난데 이어 침착맨까지 홀로서기를 선언하며 국내 MCN 위기론이 부각되고 있다. 침착맨이 새롭게 설립한 개인 회사 금병영 측은 1일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계약 종료 후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며 "금병영은 침착맨 관련 콘텐츠 제작과 IP협업 및...
'너무 아재스타일 아닌가요?' 괜한 걱정중인 34세 임영웅 2024-03-26 15:57:21
"공연 때까지 길러도 애매할 것 같다"면서 "34세면 좀 아재다워도 괜찮을까요"라고 적었다. 이어 "너무 별로면 가발이라도 쓸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헤어스타일 변화를 전하며 영웅시대와 소통한 임영웅에 팬들은 열광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K팝 스타 줄줄이 '상암벌' 입성…"잔디 괜찮냐고요?" [연계소문] 2024-03-21 15:06:31
임영웅, 9월 아이유 콘서트까지 예정됐다. 서울시설관리공단은 2021년 10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천연 잔디 95%와 인조 잔디 5%를 섞은 하이브리드 잔디를 새롭게 깔았다. 투입된 예산은 10억원. 이후 잔디 관리에 공을 들이면서 대중가수 공연 허가가 쉽게 떨어지지 않았던 바다. 그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공연은...
[취재수첩] 여전히 미흡한 '매크로 암표 처벌법' 2024-03-18 18:00:08
임영웅 콘서트 입장권을 쓸어 담고, 10만원대 티켓을 500만원에 판매해도 문제가 되지 않았다. 시장에서 가격이 자연스럽게 형성된다기보다 누군가의 폭리가 방치된다는 분위기였다. 선량한 사람만 피해를 본다는 여론이 커지자 결국 국회는 법을 만들었다. 개정 공연법에 맞춰 문체부가 암표 근절 정책을 강화하겠다는...
세븐틴·임영웅·아이유…'상암벌'이 열렸다 [연계소문] 2024-03-17 14:30:02
시작으로 5월 25~26일 임영웅, 9월 21~22일 아이유가 콘서트를 연다. 6만6000석 규모를 자랑하는 이곳은 대중가수들에게 '꿈의 무대'로 불리는 곳이다. 콘서트 무대를 설치하면 객석은 4만석 이상이 될 전망이다. 올림픽주경기장에 맞먹는 수준으로, 현재 주경기장이 리모델링에 들어갔기 때문에 서울에서 가장 큰...
임영웅 영입에 조회수 1400만…은행권서 펼쳐진 ‘스타마케팅' 경쟁 2024-03-15 18:59:47
임영웅을 브랜드 대표 모델로 기용한 이후 하나은행 유튜브 채널은 한달간 누적 조회수 1467만회를 기록했다. 구독자수도 3만5000명이 늘며 작년말 대비 구독자수 144%, 조회수 49% 증가를 기록했다. 지점 등 현장에서 확인되는 열기는 보다 뜨겁다. 하나은행 측에 따르면 지점에서 임영웅 굿즈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임영웅부터 차은우까지…'얼굴' 줄줄이 바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5 14:28:19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 계획인 임영웅은 앞서 하나금융 광고모델도 맡았다. 코카콜라사도 산하 음료 브랜드 얼굴을 바꿨다. 스프라이트 광고모델로 활약하던 가수 박재범에서 가수 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