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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에 공공임대 입주민 2천355명 취업 성공 2023-03-20 09:58:07
LH의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 서비스는 일자리·복지전문 상담사들이 LH 임대주택 단지를 방문해 입주민을 대상으로 취업 상담과 컨설팅을 하는 것이다. LH는 지난해 관련 예산을 2배 이상으로 확대하고, 서비스 지역도 기존 수도권에서 5대 광역시로 넓혀 212개 임대주택 단지 입주민들의 일자리 찾기를 도왔다고 설명했다. ...
㈜브로드씨엔에스, 병원 상담 분야 AI 풀 아웃소싱 서비스 '출사표' 2023-03-17 14:27:15
업무에 특화된 전문 상담사로 구성된 상담 인력을 월 구독 방식으로 통합 운용하는 시스템이다. AI 하이브리드 풀 아웃소싱 서비스는 문자메시지, 채팅, SNS 이메일 등의 옴니채널 상담과 설문 및 만족도 조사, ACS(아웃바운드 자동화 서비스), 비주얼 레터링(전화 시작, 종료 시점에 병원 홈페이지, 상담센터 유입...
"창립 25주년 맞아 직원들에 선물"…못 보던 '이 맥주'의 정체 2023-03-17 10:47:30
위한 브랜드 캠페인, 업계 최초 공채 상담사 채용, 웹드라마 ‘콜 때리는 그녀들’을 제작했다.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해외 법인 확대 등 컨택센터 산업의 표준을 정립하고 지속가능한 사업 모델을 강화해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의 대표 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 유베이스 송기홍 대표는 “유베이스 만의 U BASE WAY로...
현대차, 직원 대상 마음챙김 그룹 클래스 운영 2023-03-14 16:24:13
파악해 자기 이해를 돕는 주제로 시행한다. 전문 상담사와 아이의 기질 또는 현재 본인의 스트레스 정도를 파악하고 설명하는 소규모 그룹 멘토링으로 이뤄진다. 이를 통해 직원의 정서 안정과 문제해결에 기여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문가 상담과 함께 비슷한 고민을 가진 직원들이 공통의 고민을 소통하는...
현대차, 오은영아카데미와 협업해 육아 등 직원 고민 해결 지원 2023-03-14 09:30:40
수업은 직원들이 오은영 아카데미의 전문 상담사와 아이의 기질 또는 현재 자신의 스트레스 정도를 파악하고 설명하는 소규모 그룹 멘토링으로 이뤄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그룹 클래스에서 전문가 상담과 함께 비슷한 고민이 있는 직원들이 소통하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일상 고민에 대해...
LGU+, 외국인 고객 위해 4개 국어 채팅 상담 지원 2023-03-14 09:00:24
영어를 제외한 나머지 3개 국어는 해당 국적 전문 상담사가 상담한다. 외국어 상담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상담 내용은 상품 가입 및 해지, 요금 납부 등이다. LG유플러스는 또 다음 달 다국어 홈페이지를 개설한다. 기본 언어는 영어이며, 중국어, 베트남어, 러시아어도 추가될 예정이다....
한솔인티큐브, 코어에이아이와 파트너십 2023-03-09 15:24:33
상담사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는 코어에이아이의 스마트 어시스트와 에이전트 어시스트를를 한국 AICC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이번 파트너십이 의미가 있다’며 한솔인티큐브와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차세대 AI컨택센터 구축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삼성 디지털프라자, 23년 만에 이름 바꾼다…'삼성스토어'로 새출발 2023-03-07 11:00:01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 제품 전문 상담사 '디테일러'를 운영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전제품을 추천하는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e디테일러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원하는 매장의 디테일러에게 1대1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서비스센터' 12년 연속 1위 2023-03-07 09:02:58
신속 정확하게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오지에는 전문 장비가 탑재된 버스를 '이동형 서비스센터'로 파견해 주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작년에도 47개 지역에 전담 엔지니어를 파견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대폭 향상시켰다. 컨택센터에서는 고객이 문제를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
LG전자, 전국 서비스센터에 디지털휴먼 수어 안내 도입 2023-03-03 10:00:04
고객은 이어 전문 수어상담사와 화상으로 소통하는 수어상담센터 이용 방법도 안내받을 수 있다. 수어상담센터에서는 제품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수어상담사가 화상을 통해 장애인 고객을 응대한다. LG전자는 서비스와 제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 수어·영상·음성 설명서와 점자스티커 제작, 장애인자문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