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ONE, MZ세대가 멤버십 포인트 활용실적 76% 차지" 2024-10-24 10:13:08
24일 밝혔다. MZ세대 회원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 건수는 전체의 76%였으며, 활용 포인트는 73%를 차지했다. MZ세대 회원들이 선호하는 CJ브랜드는 CJ올리브영, CGV, 온스타일, 뚜레쥬르 등이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걷기 후 SNS에 인증하는 'ONE 워크 챌린지'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월평균 6천명의...
“2만명 몰렸다”…컬리뷰티페스타, 파트너사 거래액 4배 성장 2024-10-24 09:58:52
브랜드 위주인 ‘이노베이션관’ 브랜드의 전체 거래액은 지난해 행사 대비 6.6배로 뛰었고, 고급 브랜드가 포진한 ‘프레스티지관’ 거래액도 2.6배 이상으로 증가했다. 오프라인 행사 방문 고객 수는 2만여명으로 집계됐다. 온라인 ‘컬리몰’의 하루 평균 방문자 수도 5배 이상으로 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전체 방문...
'성시경 막걸리'·'하정우 와인'…편의점, 연예인 주류 마케팅 2024-10-24 09:19:01
앱 우리동네 GS에서 가수 성시경의 주류 브랜드 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사전 예약으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쌀 함유량이 46% 이상인 전통주로 애주가로 잘 알려진 성시경이 지난 2월 내놓은 상품이다. GS25에서는 2병을 세트로 구성해 5천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GS25는 오는 30일에는 가수 소유의 하이볼...
컬리 "온오프라인 뷰티페스타 성황…협력사 거래액 4배 성장" 2024-10-24 09:14:38
중소 신진 브랜드 위주인 '이노베이션관' 브랜드의 전체 거래액은 지난해 행사 대비 6.6배로 뛰었고, 고급 브랜드가 포진한 '프레스티지관' 거래액도 2.6배 이상으로 증가했다. 오프라인 행사 방문 고객 수는 2만여명으로 집계됐다. 온라인 '컬리몰'의 하루 평균 방문자 수도 5배 이상으로 늘며...
지그재그 "10대 화장품 거래액 383% 급증…고객 수도 4배로" 2024-10-24 08:51:35
증가했다. 10대들이 주로 구매한 화장품 브랜드는 삐아, 롬앤, 에뛰드,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릴리바이레드 등이었다고 지그재그는 소개했다. 품목 중에서는 메이크업 거래액이 전체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 화장품 소품, 자외선 차단(선케어) 제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지그재그는 10대...
中 자동차 업계, 관세폭탄 피해 현지 생산 확대 가속화 2024-10-23 20:22:26
전세계 9개국에 전체 공정을 가진 중국브랜드 자동차 제조 생산능력은 연 120만대였다. 그러나 최근 중국 자동차 업체들이 해외 현지 생산을 확대하기로 하면서 2026년까지 12개국이상 현지공장에서 연 270만대 이상을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추산됐다. 지금까지 중국 업체들은 완성차를 수출하거나 녹다운 조립(자동차의...
BBQ, K치킨 최초로 바하마 진출 2024-10-23 17:53:14
브랜드로는 첫 진출이다. 미국 동남부 카리브해 섬나라인 바하마는 세계적 여름 휴양지로 꼽힌다. 매년 관광객 1000만 명 이상이 이 섬을 방문한다. BBQ 매장이 문을 연 낫소는 바하마를 대표하는 도시로 전체 인구의 약 70%가 거주하고 있다. 매장은 주거공간이 밀집한 카마이클빌리지 중심도로에 있다. BBQ는 지역주민뿐...
스타벅스, 3분기째 실적 내리막…내년 전망엔 입 닫아 2024-10-23 17:50:32
돌아갈 수 있다는 점이 분명해졌다”고 말했다. 지난달 취임한 니콜 CEO는 스타벅스에서 바리스타 경험, 아침 서비스, 카페 공간, 브랜딩 등 네 개 핵심 영역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글로벌 최고 브랜드 책임자를 교체하는 등 전방위적인 개선에 나섰다. 스타벅스는 오는 30일 4분기 및 전체 회계연도 실적과 함께...
건강을 위한 운동인가, 재미를 위한 운동인가?: 버핏서울의 고객 창출 전략[박철순 교수의 사례 속 숨은 전략 찾기] 2024-10-23 16:52:13
콘셉트를 단순한 헬스장에서 ‘헬스장을 포함한 전체 피트니스 업계를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변경하고 ‘버핏그라운드’라는 새로운 사업부가 이를 담당하게 하였다. 즉 버핏서울은 버핏그라운드 내에 자체 헬스장 외 필라테스 스튜디오, 실내골프장 등 다른 피트니스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
광운대역세권 아이파크·검단 푸르지오…브랜드 대단지 매력 2024-10-23 16:27:43
55% 증가한 수치다. 경기도에서 전체 공급량의 70%에 가까운 1만2465가구가 공급된다. 서울에서는 3045가구, 인천에선 2419가구가 새 주인을 찾는다. 서울에선 HDC현대산업개발이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서울원 아이파크’가 대기 중이다. 민간 분양 아파트 1856가구와 공공임대 408가구, 레지던스 768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