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니코보코, 3년 개발한 남성화장품 브랜드 '무(MUH)' 공개 2017-06-22 10:09:09
브랜드입니다. 무(MUH)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중이며 오는 29일 신세계 시코르 입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니코보코는 브랜드 공개를 시작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시내 면세점, 온라인 종합몰, 드럭스토어, 자사 브랜드샵 등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니코보코, 남성 화장품 'MUH' 20일 론칭쇼 2017-06-16 15:43:26
니코보코는 설명했다. MUH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 두타인터넷면세점에 입점돼 있으며 오는 29일 신세계 시코르에 입점할 예정이다. 론칭쇼를 계기로 전국 유명 백화점, 시내 면세점, 온라인 종합몰, 드럭스토어, 자사 브랜드숍 등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니코보코는 덧붙였다....
온라인쇼핑 10명 중 6명이 '엄지족'…모바일 비중 역대 최고 2017-06-02 12:00:06
모바일 비중이 높은 상품군은 아동·유아용품(74.1%), 신발(73.8%), 음·식료품(73.5%), 가방(72.4%) 등이었다. 취급상품 범위별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년 전 같은 달과 비교할 때 종합몰 20.6%, 전문몰 22.9% 각각 증가했다. 운영형태별로 보면 온라인몰 21.8%, 온·오프라인 병행몰이 19.8% 증가했다. 2vs2@yna.co.kr...
'엄지족' 파워에 3월 온라인·모바일 쇼핑액 역대 최대(종합) 2017-05-04 21:18:15
셈이다. 취급상품 범위별로는 여러 종류의 상품을 파는 '종합몰' 거래액이 1년 전보다 20.9%, 특정 종류의 상품만 거래하는 '전문몰'은 22.5% 증가했다. 운영형태별로 보면 온라인 업체 거래액은 12.0%, 온·오프라인 병행업체는 39.1% 늘었다. 올해 1분기(1∼3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8조1천911억원으로...
'엄지족' 파워에 3월 온라인·모바일 쇼핑액 역대 최대 2017-05-04 12:00:03
셈이다. 취급상품 범위별로는 여러 종류의 상품을 파는 '종합몰' 거래액이 1년 전보다 20.9%, 특정 종류의 상품만 거래하는 '전문몰'은 22.5% 증가했다. 운영형태별로 보면 온라인 업체 거래액은 12.0%, 온·오프라인 병행업체는 39.1% 늘었다. 올해 1분기(1∼3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8조1천911억원으로...
라이프스토리, 백수오궁수 등 실속형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2017-04-27 16:05:22
`면역엔글루칸` 제품은 LSMALL과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프스토리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로 주고받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화가 되는 것 같다"며 "다가올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지인들에게 실속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해 마음을 전하면 좋은 선물일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타임메카, 식목일 맞아 ‘에테르노’ 시계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 실시 2017-04-04 10:27:04
식목일에만 진행되며 브랜드시계 종합몰인 ‘타임메카’와 ‘에테르노코리아’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테르노 시계는 2015년 8월 국내 첫 론칭을 선보인 바 있으며 천연나무 소재를 사용해 나무 고유의 질감, 색감, 향 등을 강조한 제품이다. 저 자극 제품으로 만들어져 알러지의 발생을 최소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인터뷰] 우먼스톡 김강일 대표 “우리는 짝퉁이 아닙니다” 2017-03-28 19:03:00
상품의 61% 이상은 다른 소셜커머스, 홈쇼핑, 종합몰, 오픈마켓을 통틀어 우먼스톡이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q. 자사 제품은 어떻게 마케팅을 진행하는가. 우먼스톡의 자사 제품은 ‘조선미녀 크림’이다. 현재 미국에서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최근 가수 황보와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했고 일주일 만에 70만 뷰...
[프랜차이즈 풍향계] 만화카페 업계 스타벅스로 불리는 카툰공감의 고성장 비결 2017-03-16 10:48:37
스타벅스가 입점한 건물의 가격이 오르는 것과 마찬가지로 카툰공감을 장기적으로 만화카페 업계의 스타벅스로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김 본부장은 "올해는 사업 2년차인 만큼 매장 수를 늘리는데 주력할 뿐 아니라 종합몰이나 관공서, 대학교 등 특수상권 입점에도 신경쓸 계획이며 지속적인 식음료 메뉴개발을 통해...
'엄지쇼핑 전성시대' 온라인쇼핑서 모바일 비중 58% 역대 최고 2017-03-06 12:00:14
등이 높은 편이었다. 취급상품범위별로는 여러 종류의 상품을 파는 종합몰 거래액이 1년 전보다 13.5%, 특정 종류의 상품만 거래하는 전문몰은 18.5% 증가했다. 운영형태별로 보면 온라인 업체 거래액은 6.7%, 온·오프라인 병행업체는 28.3% 늘었다. 2vs2@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