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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대명사` 백화점이 `입던 옷` 판다 2022-09-23 19:07:43
해외 각지에서 가져온 주얼리와 테이블웨어, 향수, 생활소품 등 다양한 빈티지 아이템들과 중고 명품 시계도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200여 피스의 빈티지 시계들은 모두 1960년대~2000년대에 출시된 제품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앵커> 그런데 한편으로는 중고품 전문관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가야 하는 백화점의...
"곧 오른대요, 있을 때 사세요"…명품 매장 '유혹' 알고 보니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8-28 06:56:25
주얼리 매장 직원들은 이같이 말하며 구매를 유도했습니다. 최근 명품업체들의 가격 인상 행렬이 이어지면서 명품시계와 주얼리도 도미노 가격 인상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명품업계에서는 "가을 혼수철을 겨냥한 전략"이라고 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스위스 명품시계 브랜드 예거르쿨트르는 다음달 1일부터 인기 제품...
품격·차원이 다른 글로벌 콘퍼런스…'투자의 심장' 뉴욕서 펼쳐진다 2022-08-23 17:35:59
고급 콘도, 미술품과 와인, 주얼리 등 수준 높은 투자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다양한 투자자산을 직접 경험하는 ‘투자 필드트립’도 마련했습니다. 월가의 심장부를 경험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세계 최고 투자 전문가 총출동 전설적인 투자자 하워드 막스, 마켓 사이클 진단·투자전략 전수투자 수익의 90%는 자산...
LA 뒤흔든 K팝…도요타·맥도날드도 후원하러 줄 섰다 2022-08-22 17:48:23
딱 맞는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맥도날드와 주얼리 기업 OHTNYC, 에스테틱 기업 아메리코 등 글로벌 기업들도 케이콘 후원 대열에 합류했다. 국내 중소기업들은 케이콘을 미국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삼았다. K뷰티와 K푸드를 내세운 한국 기업들의 부스는 외국인들로 북적였다.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화장품 사업에 나선...
8500만원 시계 실물 안보고 '척척'…명품쇼핑 큰손 정체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8-20 14:00:01
최고급 시계·주얼리 브랜드인 까르띠에가 명품 시계·주얼리 브랜드 최초로 국내 시장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개장한 이후 프라다나 구찌·디올·루이비통 등이 공식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최고급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까지 가세해 온라인 판매 품목을 크게 늘리는 상황입니다. 글로벌 컨설팅 업체 베인앤드컴퍼니는...
경기우려 `리스크 온`…한 달만에 1,320원대 [증시프리즘] 2022-08-18 19:08:14
신세계는 지난해 말 약 280억 원을 투입해 서울옥션 주식 4.82%를 사들였는데요, 이번에는 최대주주 지분 31.28%를 인수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수 규모는 약 2,300억 원으로 추정됩니다. 신세계는 서울옥션을 활용해 하이엔드 예술품과 주얼리 분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앵커> 증시프리즘 홍헌표 기자였습니다....
경기침체 우려에도…글로벌 명품 '실적 잔치' 2022-08-14 17:57:11
증가했다. 루이비통과 크리스챤 디올, 셀린느와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코, 불가리 등 간판 명품 브랜드들이 인기를 주도했다. 가죽과 주얼리 및 시계, 주류 등 모든 사업부문 매출이 20~30%씩 증가했다.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비통 회장은 “지정학적 상황 등을 고려하며 명품 분야에서 입지를 더 강화할 것”이라며 “하반...
수백만원대 가방·슈퍼카 '불티'…경기침체에도 명품 '대호황' 2022-08-14 15:43:29
셀린느와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코, 불가리 등 간판 명품 브랜드들이 인기를 주도했다. 가죽과 주얼리 및 시계, 주류 등 모든 사업부문 매출이 20~30%씩 성장했다.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비통 회장은 “지정학적 상황 등을 고려하며 명품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 강화할 것”이라며 “하반기도 자신있다”고 밝혔다. 구찌와...
커지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잦은 방송 끊김'엔 불만 2022-08-12 06:00:08
많았다. 이어 패션의류·잡화·주얼리(19.7%), 화장품·미용용품(10.4%) 등의 순이었다. 구입 상품 가격대는 1만∼3만원대가 42.9%, 3만∼5만원 36.6%, 5만∼10만원 미만 14.0% 등으로 10만원 미만이 96.4%였다. 라이브커머스 시청 횟수는 '주 2∼3회'라는 응답이 28.9%로 가장 많았다. 구입 횟수는 '평균 월...
편의점도 高價가 잘 팔리는 판교, 지갑 닫을까 2022-07-31 17:56:57
업황도 일부 위축되는 모습을 보이며 소비 시장이 영향을 받을 수 있어서다. 3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판교 일대 유통회사 주요 점포의 매출은 다른 지역보다 아직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IT 업종의 ‘주류’인 20~30대 남성이 소비를 주도하는 양상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올 상반기 명품·시계·주얼리 브랜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