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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방역·언택트 등 유망 기술벤처가 이끈다…"혁신제품 사업화 적극 지원" 2020-05-04 14:00:00
공급 중이다. 한편 참석자들은 이 자리에서 기술개발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직접 시연*을 해보면서 제품의 기술 및 성과를 확인했다. 이어, 참여기업 대표들은 중소벤처기업의 혁신 제품이 사업화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후속 R&D, 스마트공장, 양산자금, 수출 등 정책 지원과 질병관리본부 등 공공부문의 적극적 비축...
LG, 스마트폰 매출 1조 무너져…야심작 '벨벳'이 구원투수 될까 2020-05-01 17:32:02
LG전자는 중저가 모델을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들에 맡기고 있는데 코로나19 확산 이후 공급에 차질을 겪었다. 수요 측면에서도 소비심리가 위축된 데다 유럽, 중남미 등에서는 오프라인 유통매장이 휴업하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문제는 코로나19 여파를 고려한다고 해도 스마트폰 사업이 좀처럼 반전...
LG전자, 공급차질 등 코로나19 타격…모바일 부문 1분기 적자(종합) 2020-04-29 17:27:14
사업본부에서 1분기 매출 9천986억원, 영업손실 2천378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연결기준 1분기 실적 매출액 14조7천278억원, 영업이익 1조904억원을 거뒀다. 1분기 영업이익이 1조원을 넘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그러나 스마트폰 사업 부문에서는 20분기 연속 적자를 기록했다. 1분기 매출액은 전분기...
[PRNewswire] 이노비오와 진원생명과학, MERS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DNA 백신 2020-04-29 17:15:47
수 있는 당사의 능력, 당사가 라이선스하는 제품의 개발과 상용화 일정을 달성하고 당사에 미래의 대금과 로열티를 지불할 수 있도록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당사 협업사들의 능력, 당사 자본 조달 리소스의 적정성, 당사 혹은 당사 협업사들이 목표로 하는 질병을 치료할 수 있으며 당사 혹은 당사 협업사들이 개발을 희망...
[종합] "가전은 LG" 1분기 깜짝실적…전년比 영업익 21%↑ 2020-04-29 16:10:00
프리미엄 제품의 견조한 판매, 원가절감 등 비용 효율화에 힘입어 영업이익률이 11%로 집계됐다. B2B(BS본부)도 호실적을 거뒀다. BS본부는 매출 1조7091억원, 영업익 2122억원으로 집계됐다. 노트북 등 IT(정보통신) 제품과 태양광 모듈 판매가 늘며 매출이 늘었고,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에서 수익이 안정적으로 나오며...
LG전자, 코로나에도 1분기 실적 양호…"2분기 하락 예상"(종합) 2020-04-29 15:58:04
영업손실 2천378억원을 기록해 적자를 지속했다. 코로나19로 중국 ODM(제조자개발생산) 협력사의 공급 차질, 유럽과 중남미 지역 일부 유통매장의 휴업 등으로 매출이 33.9% 줄었다. 자동차부품 부문은 매출 1조3천193억원, 영업손실 968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기차 부품 사업과 자회사인 ZKW의 램프 사업 매출 감소로 ...
LG전자, 영업이익률 7.4% `역대 최고`..."가전이 살렸다" 2020-04-29 15:42:20
등 프리미엄 제품의 견조한 판매, 원가절감과 같은 비용 효율화에 힘입어 영업이익률은 11.0%를 기록했다. 1분기 두 자릿수 영업이익률은 2018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MC사업본부는 매출액 9,986억원, 영업손실 2,378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코로나19로 인한 중국 ODM(제조자개발생산) 협력사의 공급차질, 유럽과...
베트남, 경기회복 총력 `포스트코로나` 최대 수혜국 전망‥국가브랜드 8계단 상승/국제유가 40% 급반등‥뉴욕커 1/5 이미 코로나 항체 -
석유 완제품 가격이 폭락해 베트남국영석유가스그룹 (PVN)뿐만 아니라 국내 정유소의 석유 개발, 생산 및 공급 활동이 크게 영향을 받았다. 산업통상부는 휘발유 및 석유 도매 기업들에게 시장 상황과 휘발유,석유 수요에 맞게 사업 계획을 조정할 것을 요구하고 있으며 국내 제조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에서 생산되는...
베트남, 5일째 코로나확진 `0`‥일본기업들 중국서 베트남으로/국제유가 43% 폭락‥美·유럽, 코로나확산세 `주춤` -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가격이 상승한 이유는 중국에서 생산 공장 이전하려는 상황 속에서 베트남이 유망한 장소이기 때문이다. 미국 인구조사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베트남에서 수입되는 미국 제품의 양은 동기 대비 35.6%로 증가하였고, 중국에서 수입한 제품은 16.2% 하락했다. JLL 베트남의 총 책임자(Stephen...
꼬북칩·오!감자별 덕에…지난달 오리온 주요 3개국 스낵 매출 82% 뛰었다 2020-04-21 11:55:39
쌀과자 시장 점유율 12%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새로 개발한 간편대용식, 양산빵 등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신규 시장을 개척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국내에서는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의 매출이 안정적인 궤도에 올랐다고 평가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글로벌연구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