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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세탁기, 폭탄 세일에 '주문 폭주'…56억 손해봤다 '발칵' 2024-09-11 23:31:21
한 중소기업이 세탁기 가격을 잘못 기재해 3000만 위안(약 56억원)에 달하는 손실을 보았다. 회사는 사과문을 발표하고 고객들에게 주문 철회를 청했다. 8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의 세탁기 브랜드 '리틀 스완(小天鵝)' 한 지점은 지난달 28일 저녁 약 20분 만에 온라인에서...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건강과 예방이라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코스메슈티컬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메큐릭’ 2024-09-11 21:42:45
작은 브랜드지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설명하기 위해 산후조리원과 협업하거나 자사 홈페이지 오픈, 인스타그램 채널 구축, 카페 제품 체험단 진행 등의 여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로는 KOTRA 오사카 무역관에서 초청받아 일본 바이어를 만나고 왔는데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좋은 소식을 기대하고...
자카르타를 감동시킨 K뷰티.. 아임낫어베이비, 프리미엄 소비재전 어워드에서 1위 2024-09-11 16:46:04
대표는 수상후 “이 상을 통해 우리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가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4 자카르타 국제프리미엄 소비재전'은 중소벤처기업부와 ...
역직구까지 넘보는 中 알리바바…"韓 유통 주도권 내주나" 우려도 2024-09-10 17:34:45
들어 K뷰티 브랜드를 적극 유치하자 중국 알리바바도 연간 10조원 이상의 K상품을 글로벌 시장에 판매하겠다고 나섰다. 해외 판로가 넓어진 국내 중소 셀러에게는 호재지만 중장기적으론 해외 플랫폼 의존도가 높아져 국내 유통·제조산업의 주도권을 뺏길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알리 “韓 상품 해외에 팔겠다”레이 장...
무신사도 컬리도…화장품 유통戰 격화 2024-09-10 17:33:23
설화수, 시슬리, 끌레드뽀 보떼 등 럭셔리급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노베이션관에는 프란츠와 뮤스템, 브이티 등 국내 중소 K뷰티 브랜드가 다수 포진했다. 컬리에 앞서 무신사는 지난 6~8일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41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열었다. 이 기간 1만8000여 명이 행사장을 찾은...
컬리, 다음달 10∼13일 DDP서 첫 오프라인 '뷰티컬리' 페스타 2024-09-10 09:39:17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페스타 공간은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가 모인 '프레스티지관'과 우수한 품질로 고객의 신뢰를 얻는 중소 뷰티 브랜드 상품 중심인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뉜다. 입장권은 오는 19일 오...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어닝쇼크였다. 전문가들은 아모레퍼시픽이 저가 제품군을 얼마나 빠르게 시장에 안착시키느냐가 실적 회복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관측했다. 증권업계 관계자는 “당장은 아모레퍼시픽 저가 제품군이 많지 않은 데다 멀티숍에서 잘나가는 중소 브랜드 제품이 워낙 많아 실적 개선세로 이어지긴 쉽지 않을 것”이라고...
현대건설, 이천시 최대 규모 ‘힐스테이트 이천역’ 10일 1순위 청약 진행 2024-09-09 10:08:47
및 중견·중소기업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상품 구성도 눈에 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전세대 4Bay 구조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타입별로 현관창고, 드레스룸, 펜트리, 알파룸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타입별로 살펴보면, 전용 60㎡타입,...
'무신사 뷰티 페스타' 열렸다 …올리브영과는 정면충돌 [뉴스+현장] 2024-09-09 09:01:45
증정과 각종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의 약 80%는 중소·중견 인디 브랜드다. 참여 브랜드는 누그레이, 글린트, 리필드, 딥퍼랑스, 듀이셀, 동구밭, 비레디 등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박다예 씨는 "원래 무신사를 패션 플랫폼으로 많이 이용했는데 뷰티까지 확장돼 생소한 브랜드에 더 손쉽게 접근할 수...
안마의자 보고 긴 줄...韓가전에 '관심 폭발' 2024-09-08 18:29:15
"브랜드 이름을 기억해둬야겠다"며 웃었다. 바디프랜드는 8년 만에 IFA를 찾았다.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에서 기업간거래(B2B)로 사업 전략을 수정하면서 거래처를 찾으려는 목적에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재 유럽에서 1년에 100만달러 정도 수익을 얻는데, 이번 IFA에서 10곳 이상의 거래처를 확보했다"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