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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 운동화 2,700원?…신종 사기주의보 2024-05-08 13:04:03
수 있는데, 뽑히면 브랜드 운동화를 초저가에 구매할 기회를 얻는 방식이다. 하지만 이 게임은 참여자 모두 당첨되도록 사전에 프로그래밍이 돼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후 소비자가 신용카드로 운동화를 구매하면 늦어도 3일 이내에 추가 결제가 이뤄졌다. 많게는 운동화 가격의 25배에 이르는 금액이 디지털 콘텐츠...
적자전환 쿠팡, C커머스 공세에 '휘청'…2년째 흑자 어려워지나 2024-05-08 10:33:47
두 업체가 중국산 초저가 제품을 내세워 고객을 빠른 속도로 유인하자 쿠팡 내부에서 '이대로 안주하면 안 된다'는 경고음과 위기의식이 커졌고 결국 경영 좌표를 수익 확보에서 투자 확대로 전환했다. 실제 애플리케이션(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 기준으로 지난달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편의점 CU, 880원 라면에 이어 990원 가성비 스낵 출시 2024-05-08 08:22:44
추가로 내놓았고, 올해 1월에는 1천원짜리 매콤어묵 삼각김밥과 880원짜리 초저가 컵라면인 '880 육개장 라면'을 선보였다. 880 육개장 라면은 출시 두 달 만에 40만개가 팔렸다. 이밖에 CU가 2021년부터 선보인 초특가 PB '득템 시리즈'는 30여종의 가성비 아이템을 선보여 누적 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
'뉴발란스 운동화'가 2900원?…싸게 샀다고 좋아했더니 2024-05-08 07:25:25
참여할 수 있다. 뽑히면 브랜드 운동화를 초저가에 구매할 기회를 얻는 방식이다. 하지만 이 게임은 참여자 모두 당첨되도록 사전에 프로그래밍이 돼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후 소비자가 신용카드로 운동화를 구매하면 늦어도 3일 이내에 추가 결제가 이뤄졌다. A씨 사례처럼 많게는 운동화 가격의 25배에 이르는 금액이...
뉴발란스 신발이 2천700원?…인스타·페북 연계 사기쇼핑몰 주의 2024-05-08 06:00:10
뽑히면 브랜드 운동화를 초저가에 구매할 기회를 얻는 방식이다. 하지만 이 게임은 참여자 모두 당첨되도록 사전에 프로그래밍이 돼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후 소비자가 신용카드로 운동화를 구매하면 늦어도 3일 이내에 추가 결제가 이뤄졌다. A씨 사례처럼 많게는 운동화 가격의 25배에 이르는 금액이 디지털 콘텐츠...
高물가에 폭풍성장…토종 SPA '1조 클럽' 2024-05-07 18:36:04
‘초저가’라는 경쟁력도 갖추고 있다. 스파오의 면 티셔츠(7950원)와 윈드브레이커(3만9900원), 냉감 속옷(9900원) 등 주요 제품은 유니클로보다 20~50% 저렴하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고물가, 경기 둔화에 따라 소비 양극화가 심화하면서 토종 SPA 브랜드가 지닌 가격 메리트가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패션 플랫폼...
"가격에 혹했다 상품에 실망…알리·테무 앱 지웠어요" 2024-05-07 18:28:47
초저가 전략의 한계도 분명하다. 가격 외에 내세울 게 없어서다. 알리·테무 소비자 신뢰 잃어알리와 테무의 초저가 전략은 극단적으로 가격을 낮춰 소비자를 유인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1만원대 스마트폰 케이스를 1000원에, 수십만원짜리 스마트 워치를 1만원대에 판매한다. 조악한 품질에도 가격이 낮아 소비자 기대가...
초저가 호기심 끝났나…'알·테' 이용자 첫 감소 2024-05-07 18:26:35
시장을 파고들었다. 여기에 극단적인 초저가 전략으로 이용자를 폭발적으로 늘리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품질과 유해물질 검출 논란, 늦은 배송 등의 문제가 겹치며 국내 시장에서 성장이 한계에 다다른 게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호기심에 알리, 테무에서 물건을 산 구매자 일부가 국내 쇼핑 앱으로...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2024-05-07 16:08:25
‘초저가’라는 경쟁력도 갖고 있다. 스파오 면 티셔츠(7950원)와 윈드브레이커(3만9900원), 냉감 속옷(9900원) 등 주요 제품은 유니클로보다 20~50% 저렴하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고물가, 경기 둔화에 따른 소비 양극화가 심화하면서 토종 SPA 브랜드가 가진 가격 메리트가 돋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패션 플랫폼...
싸다고 이것저것 엄청 사더니…'알리'에 등 돌린 이유 2024-05-07 11:28:16
테무의 한국 이용자 수가 감소했다. 초저가를 무기로 한국 시장에서 단기간에 폭발적으로 성장했으나 유해성 논란이 끊이지 않으면서 이용자들이 이탈한 것으로 분석된다. 반면 쿠팡은 월회비를 58%나 인상했지만 월간 이용자 수는 증가했다. 7일 애플리케이션(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