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8개월만에 200만병 돌파 2024-01-17 09:45:33
플러스' 제품으로 1,000개 한정 판매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으로 만날 수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국내생산의 액상·정제 이중 제형 비타민으로, 에너지 생성을 위한...
"평균 연봉 1.3억 '꿈의 직장'이었는데…이젠 옛말 됐어요" 2024-01-16 22:18:16
중 1위를 차지했던 카카오는 7위로 순위가 하락했다. 반면 동종업계 라이벌 네이버는 지난해 47점에서 올해 62점으로 껑충 뛰어 구성원 행복도 지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네이버웹툰(76점), 라인플러스(69점), 네이버(66점) 등 주요 계열사 역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블라인드 지수'는 그해 재직자들이...
"빠른정산 · 물류대행 주효" G마켓, 판매자수 20% 증가 2024-01-16 11:14:20
서비스 '스마일픽업' 리뉴얼 오픈, 카카오플러스 비즈니스 채널 오픈, AI광고 무료체험, 판매 데이터 통계 지표 제공 등이 대표적이다. 2014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빠른 정산' 서비스도 판매자 수 증가 요인으로 꼽힌다. 상품 출고 다음날 대금을 즉시 지급하는 시스템으로 중소 영세 판매자들의 자금...
케이뱅크, 중·저신용 대출 금리 2%P 올렸다 2024-01-15 17:52:33
1.8%포인트 가까이 낮췄다. 금융당국이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 등 인터넷전문은행 3사의 올해 중·저신용자 대출 공급 목표치를 30% 이상으로 완화하면서다. 대출 목표치가 하향되면서 고신용자 신용대출 금리가 중·저신용자보다 높은 ‘금리 역전’도 일부 해소됐다. 다만 올해 새로 부과된 규제도 일률적인 비중...
OTT공화국 된 한국…국내 이용률 86% 달해 2024-01-14 18:59:13
넷플릭스가 50%로 가장 높았고 티빙(13.2%), 쿠팡플레이(10.9%), 디즈니플러스(8.8%), 웨이브(8.6%), 왓챠(3.0%) 등이 뒤를 이었다. 무료 서비스 부문에선 유튜브가 77.9%로 압도적이었다. 아프리카TV와 카카오TV의 이용률은 각각 1.7%였다. 연령별 이용률을 분석한 결과 20~30대가 시장의 주축인 것으로 파악됐다. 13~19세...
파킹통장 매력 떨어지자…年8% 금리 '한달 적금' 뜬다 2024-01-14 17:48:13
‘플러스자유예금’이다. 이 상품은 기본금리가 연 3.9%로 높은 편이다.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고, 애큐온멤버십플러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2000만원 한도에서 우대금리 0.2%포인트가 제공돼 최고 연 4.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파킹통장 금리가 내려가면서 만기가 짧으면서도 비교적 높은 금리에 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파킹통장 쏠쏠했는데…'年 8% 금리' 뜨자 눈 돌린 알뜰족들 [Money 재테크] 2024-01-14 10:01:02
있는 대표적인 피킹통장 상품은 애큐온저축은행의 '플러스자유예금'이다. 이 상품은 기본금리가 연 3.9%로 높은 편이다.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고 애큐온멤버십플러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2000만원 한도 내에서 우대금리가 0.2%포인트 주어져 최고 연 4.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파킹통장 금리가 내려가면서 만...
"월 7,000원이 적정"…비싸지만 본다 2024-01-14 08:20:56
가장 높았고 티빙(13.2%), 쿠팡플레이(10.9%), 디즈니플러스(8.8%), 웨이브(8.6%), 왓챠(3.0%) 순이었다. 무료 서비스의 경우 유튜브가 77.9%로 압도적이었고 아프리카TV[067160]와 카카오TV가 각 1.7%였다. 연령별 이용률을 분석한 결과 13~19세는 79.2%, 20대는 84.3%, 30대는 85.4%, 40대는 71.8%로 높았으나 50대부터...
"OTT 적정 구독료 월 7천원 기대…실제 지출은 1만2천원" 2024-01-14 07:00:03
가장 높았고 티빙(13.2%), 쿠팡플레이(10.9%), 디즈니플러스(8.8%), 웨이브(8.6%), 왓챠(3.0%) 순이었다. 무료 서비스의 경우 유튜브가 77.9%로 압도적이었고 아프리카TV[067160]와 카카오TV가 각 1.7%였다. 연령별 이용률을 분석한 결과 13~19세는 79.2%, 20대는 84.3%, 30대는 85.4%, 40대는 71.8%로 높았으나 50대부터...
"넷플·디즈니·왓챠 같이 보실 분"…'OTT 아이디 공유' 사기 주의보 2024-01-11 18:45:51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인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아이디를 함께 쓰자며 유인한 뒤 푼돈을 가로채는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매달 정기적으로 나가는 돈을 한 푼이라도 줄여보려는 20, 30대의 절약 마인드까지 사기 대상으로 삼은 것이다. 11일 경찰에 따르면 경남 창원서부경찰서는 김모씨(31)를 지난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