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간적 소통 고수해온 스타벅스…벨 울리는 매장 100개 육박 2024-09-16 10:01:00
이 때문에 국내에서도 이전까지는 커피빈 등 다른 커피 브랜드와는 달리 매장에서 진동벨을 쓰지 않았다. 점원이 주문받고 고객의 대기 번호나 별명을 부르는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대형 매장에서 점심시간에 고객이 몰리면 점원이 고객을 부르기 불편한 경우가 늘어나자 스타벅스는 모니터에 번호를 띄우는...
"파산하겠네" 부모들 큰일 났다더니…2030까지 푹 빠졌다 [현장+] 2024-09-15 18:10:26
한 번에 5개까지 사봤다"며 구매 후기를 전했다. 커피 브랜드·야구단 콜라보해도 '완판' 성인과 어린이 구분할 것 없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기업과 티니핑간 협업 사례도 다양해지고 있다. 지난달 7일부터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가 '사랑의 하츄핑'과 협업해 판매한 피규어 6종은 예상한 것보다 2배...
개미들 드디어 돈 벌 기회…"추석 지나고 큰 거 온다" 2024-09-14 15:38:13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다수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해 일반 투자자들의 관심이 크다. 다만 전체 매출의 37%인 789억원이 경쟁이 심한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빽다방’ 브랜드에서 나온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는 지적이다. 2021년 카카오뱅크에 이어 인터넷은행 상장에 도전하는 케이뱅크도 비교 기업을 선정하고...
[신상잇슈] 동서식품 '오레오 코카콜라맛'·SPC삼립 '잭슨피자' 선봬 2024-09-14 07:00:14
식감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새 커피 브랜드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를 내놨다.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는 특별한 맛과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에 맞춘 브랜드로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아마레또 라떼'와 '오트브루' 2종으로 구성됐다. 아마레또 라떼는 아몬드와...
파주커피오빠, ‘2024 KCIA 한국소비자평가’ 카페디저트 부문 우수업체 선정 2024-09-13 11:07:53
운영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에게 우수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파주커피오빠는 30년 이상 숙련된 로스팅 마스터의 경험과 노하우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취향에 맞는 커피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브랜드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전기차 충전과 휴식을 함께…'BMW 차징 허브 라운지' 개소 2024-09-12 10:19:03
브랜드의 차주들이 전기차를 충전하고 라운지에서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전기차 충전 시간을 그저 충전이 완료되기를 기다리는 시간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시간으로 전환하는 BMW '차징 넥스트'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BMW그룹코리아는 앞서 경북 경주, 강원 주문진 등에...
2030 빠졌다더니…신분증 들고 가야하는 스타벅스 '야심작' [현장+] 2024-09-11 21:00:03
바 웨어 전문 브랜드 리델과 협업한 크리스탈 글라스 2종 등 7종의 MD를 선보인다. 장충라운지R점은 내일(오는 12일) 일반 소비자들에게 공개된다. 홍성욱 스타벅스 점포개발담당은 “장충라운지R점은 국내 리저브 도입 10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매장으로 고객분들께서 스타벅스의 커피 헤리티지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라며...
中에 출시만 하면 완판?..."토종에 밀렸다" 2024-09-11 16:27:59
년간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들의 주가 실적은 매우 저조했다. 클리니크와 라메르 등을 보유한 미국 화장품 업체 에스티로더는 2022년 초 대비 시장가치(시가총액) 4분의 3을 일었다. 일본 브랜드 시세이도도 2019년 이후 시장가치가 3분의 2 가까이 줄어들었다. 세계 최대 화장품 회사 로레알은 최근 4개월간 주가가 16%...
"노다지는 옛말"…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中시장서 고전 2024-09-11 15:58:51
따르면 중국의 뷰티·퍼스널 케어 시장에서 상위 10개 브랜드 중 중국 브랜드 점유율은 2018년 15%에서 지난해 22%로 높아졌다. 상하이 증시에 상장된 중국 업체 프로야 코스메틱은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8%나 급증했다. 신문은 "중국 업체들은 젊은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마케팅과 디자인에 능숙한 데다 가성...
"60년대 고택으로 시간여행"…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 개점 2024-09-11 14:54:40
스타벅스는 지난해부터 리저브 브랜드의 재편을 진행 중이다. ‘더제주송당파크R점’과 ‘더북한강R점’ 그리고 이번에 개점하는 ‘장충라운지R점’을 통해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홍성욱 스타벅스 점포개발담당은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