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은행, 캐릭터 '위비프렌즈' 6년 만에 다시 활용키로 2024-01-29 11:50:34
우리은행은 지난 2015년 금융권 최초로 꿀벌 캐릭터인 '위비'를 선보였다. 이듬해에는 나비, 원숭이 등을 의인화한 5개 캐릭터를 추가해 위비프렌즈로 이름 붙였다. 그러나 이후 모바일 뱅킹앱 서비스를 '위비뱅크'에서 우리WON뱅킹으로 바꾸고 모바일 메신저인 '위비톡'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활용...
올해 설 선물세트 트렌드는 'S·P·E·E·D' 2024-01-26 17:49:44
나왔다. 신세계백화점은 와인이나 커피처럼 홍차도 산지와 품종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는 점에 주목해 포트넘앤메이슨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는 이국적인 풍미의 견과류와 셰프들이 직접 만든 포천쿠키를 담은 세트를 준비했다. 가치소비가 확산하면서 플라스틱 대신 종이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가 늘...
그 돈이면 편의점 통째로 사겠네…'5억짜리 설 선물세트' 등장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26 14:44:47
나왔다. 신세계백화점은 와인이나 커피처럼 홍차도 산지와 품종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포트넘앤메이슨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이국적인 풍미의 견과류와 셰프들이 직접 만든 포춘쿠키를 담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의 선물세트도 있다. 가치소비가 하나의 소비 흐름으로 자리 잡으면서 선물세트 포장에 플...
"비싸도 잘 나가네"…한달만에 10만잔 판 '캐나다 국민커피' 2024-01-24 15:21:03
커피를 기반으로 하는 더블더블, 오리지널 아이스캡 등이다. 인기 도넛류 메뉴로는 메이플딥 도넛, 팀빗 10팩, 허니 글레이즈드 도넛이 꼽혔다. 팀홀튼은 캐나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커피라 불리며 인기를 얻은 현지 국민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다. 17개국에서 약 57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시장에서는...
헐리웃 스타도 "너무 맛있어"…마당에 쌓인 눈, 먹어도 될까? 2024-01-23 15:54:00
뒤 콜드브루 커피, 솔티드 캐러멜, 초콜릿 시럽을 추가해 음료를 만들었다. 그는 "지난 며칠간 눈이 많이 와서 음료를 만들기로 했다"며 "너무 맛있다"고 말했다. 위더스푼이 공개한 영상이 500만 회 이상 조회가 됐고, 이를 일부 누리꾼들은 눈을 먹는 것은 위생상 좋지 않다며 비판했다. 이에 위더스푼은 또 다른 영상을...
'한우·과일도 색다르게'…SSG닷컴, 차별화 설 선물세트 출시 2024-01-22 08:37:05
밝혔다. 한우, 과일, 커피 등 전통적인 인기 세트의 틀을 유지하되, 구성 품목을 차별화한 게 특징이다. 축산에서는 서울시 선정 미식 100선에 오른 유명 한우 전문점 '조우'와 협업해 만든 '소 한마리 세트(2㎏)'를 한정 수량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냉장·냉동 1등급 한우 대표 인기 부위를 3가지씩...
필메이트, 강남역에 1호점 오픈…가맹점 모집 본격화 2024-01-18 10:54:24
비 20~30% 이상 많은 20g의 원두를 사용하는데 이는 시그니처 블렌드의 단맛과 무게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최적의 사용량이다. 커피 특유의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원두 배전도(볶음 정도)를 강배전이 아닌 중배전으로 로스팅해 묵직한 바디감과 조화로운 밸런스, 깔끔한 여운을 선사한다. 프리미엄급 원두를...
'온라인 네이버' 오프라인으로 확장…AI 로봇이 연결 2024-01-17 17:33:17
얘기다. 네이버 사옥을 돌아다니며 커피, 음식, 택배 물품을 전달하는 ‘루키’도 이런 목적에서 제작됐다. 로봇이 움직이려면 지도가 필요하다. 로봇이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목적지를 찾기 위해서다. 그는 “처음에는 로봇이 이동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했다”며 “네이버랩스가 개발하는 디지털 트윈은 로봇을 위한...
선물세트도 양극화…SSG닷컴 "프리미엄·가성비 상품 인기" 2024-01-17 08:45:10
확대한 게 주효했다고 SSG닷컴은 설명했다. 매출 비중은 프리미엄 상품이 전체 40%로 가장 높았다. 과일·한우 등 신선식품 선호도가 뚜렷했다. 가성비 세트의 매출 비중은 25%였다. 매출 증가율은 통조림 세트가 139%로 가장 높았고 홍삼·유산균 39%, 커피·차 25% 등이었다. 3만∼4만원대 과일·정육세트를 찾는...
면세점보다 다이소…외국인도 반한 '갓성비' 2024-01-16 18:07:48
전년 대비 각각 90%와 115% 급증했다. 500원짜리 마스크팩, 3000원짜리 립스틱 등 ‘가성비’ 화장품은 동나기 일쑤다. 인테리어 소품도 외국인이 많이 사는 품목이다. 외국인 방문이 늘자 다이소는 명동역점을 5개 층에서 12개 층으로 확장해 김, 인스턴트 커피 등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군 진열대를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