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용 트렌드 이끄는 한국, 아시아에서 중요한 시장" 2015-04-30 21:26:02
수준이 높다는 걸 알게 됐다”며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와 신제품을 잇따라 내놓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겠다”고 덧붙였다.콘에어그룹은 미국 미용기기 및 주방용 소형가전 회사다. 세계 헤어기기 시장점유율 1위인 ‘바비리스’와 생활가전 ‘콘에어’,...
올콘과 모리앤이 함께하는 `부모님 젊은찾기 이벤트` 2015-04-23 16:57:44
16만원대의 헤어제품과 감사의 편지를 함께 발송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자는 올콘(www.all-con.co.kr)홈페이지에 가입후 본인의 아이디, 수령받을 주소, 이름, 연락처와 부모님께 보내드릴 감사의 편지를 작성하여 접수기간 내 이메일(event@all-con.co.kr)접수하면 된다. 올콘은 28일 이벤트 마감후...
[리뷰] 김재중 군 입대 전 콘서트, 이별의 슬픔은 접어두고 2015-03-29 08:20:00
마지막 콘서트였지만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 무대였다. 영영 헤어지는 것이 아닌 잠깐의 이별일 뿐이었다. 팬들은 그 잠시라도 아쉬워했지만 김재중은 그러한 팬들을 위해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입대 후 2집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는 것. 브라운관에 비춰지진 않겠지만 입대 후에도 팬들의 곁에 있겠다는 그의...
[인터뷰] 더 씨야 “우린 ‘노래’가 콘셉트에요” 2015-02-11 14:21:00
룩옵틱컬 시계: 베카앤벨 슈즈: 할리샵, 모노바비 헤어: 순수 청담 설레임점 은주 실장 메이크업: 순수 청담 설레임점 오희진 원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현빈 vs 성준] 훈남 스타일 비교분석! ▶ 15 s/s시즌 주목해야 할 패션 키워드 ‘데님&복고’ ▶ ‘예뻐도 너무 예뻐~” 따라하고 싶은...
올바른 샴푸법, 이것만 알면 탈모도 걱정 없다? 2014-12-16 15:29:16
모발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건성모발은 두피에 헤어 에센스를 뿌려주면 모근을 더욱 튼튼히 할 수 있다. ▮ ‘머리감기’ 것보다 ‘헹구기’가 더 중요 샴푸나 린스 후에는 충분한 시간을 갖고 머리를 헹궈주는 것이 중요하다. 두피에 샴푸 찌꺼기가 남으면 두피를 오염시키고 모공을 막아 탈모, 염증, 건조증 등의...
겨울 대비 ‘욕실 필수품’ 2014-11-25 17:14:07
가루, 블랙페퍼콘과 파출리를 포함한 에센셜 오일을 섞어서 얻어진 독특한 스파이시 향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 e가 풍부한 당근 추출물,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밀 배아유, 스위트 아몬드유, 셰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있다. 다시 찾은 내 머리카락의 윤기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 손상된 머릿결 케어를 위한...
2014 가을 헤어 트렌드, 여배우를 보면 알 수 있다! 2014-10-27 09:31:03
‘펄 콘키올린’을 주요 성분으로 하여 건강한 모발을 위한 필수 영양분인 탄산칼슘과 단백질을 제공해 진주처럼 빛나는 머릿결을 완성해 준다. 사용 즉시 모발의 수분, 탄력, 인장강도가 개선되고 모발의 뿌리와 모발 자체에 처음 스타일링 한 듯 볼륨과 윤기가 형성되는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10-14 18:05:42
등 유명 패션쇼와 방송에서 헤어 디렉터로 활약해 온 헤어 아티스트입니다. 평소 수없이 많은 종류의 모발을 다뤄온 목혁수 원장은 잦은 염색, 펌, 드라이와 자외선 등 생활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찰랑이는 머릿결로 만들어 주는 노하우를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에 담았다고 하네요. 특히, 손상모 개선에 가장...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비리스 프로 미라컬, 바비리스를 대표하는 오토컬 스타일러 2014-10-02 17:34:05
2014년 상반기 현재 국내 시장에 판매 중인 헤어 스타일링기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바비리스만의 독자적인 핵심 기술인 오토 컬 챔버을 적용하여 번거롭게 헤어를 말아 줄 필요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자동으로 컬을 완성해주며 온도, 시간, 컬 방향 세팅을 통해 다양한 컬 헤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콘에어...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비리스, 유러피안 No.1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2014-10-01 17:43:43
2013년 5월에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한번의 클릭만으로 헤어 컬을 완성해주는 혁신적인 신제품 ‘바비리스 프로 미라컬’을 선보여, 현재까지 400억 매출 신화를 기록하며 헤어 기기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했다.바바리스 브랜드의 모회사인 콘에어 코리아 안정아 총괄이사는 “바비리스는 바비리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