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도문화재단 권홍사 이사장 ‘2021년 지역문화생활 활성화’의 해로 2020-11-16 14:27:35
동탄2신도시 카림애비뉴 2차 상가 내에 도서관(서가, 무대, 키즈존, 다목적실)과 갤러리를 갖춘 복합문화공간 아이비 라운지(Ivy Lounge)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북-테이크 아웃(Book-Take Out) 도서대여, 온라인 전시회 및 문화 강좌, 가족시화공모전 등을 통해 시민들의 안전한 가정 내 여가 문화생활을 돕고 있다....
듣는 즐거움 꽉 잡은 '오디오 콘텐츠'…이용자 취향 저격 진화 2020-11-13 11:21:26
타깃 설정도 인상적이다. 대표적인 예로 인기 키즈 캐릭터인 DJ뽀로로가 들려주는 '뽀로로의 뽈륨을 높여요'를 들 수 있다. 멜론 스테이션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좋아하는 동요/동화이야기를 들어보는 어린이 동요 토크쇼를 제공하며 자녀를 둔 이용자, 뽀로로를 보며 성장한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디지털 통화 시대, “숨겨놓은 돈 다 보인다”… 韓 디지털 원화, ‘화폐개혁’ 병행?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 2020-10-23 09:36:33
페이스북의 ‘리브라’ 발행, 전면 반대 -Fed, 파월과 갈등이 많은 ‘트럼프 키즈’ 많아 -코로나 이후 디지털 콘택트 시대 앞당겨져 -경제활동지역, 빠르게 온라인상으로 이동 -파월, 주도권 뺏긴 상황 디지털 달러 발행 신중 Q. 디지털 달러 도입이 늦어지는 것이 트럼프 대통령의 개인적인 요인이 많이 작용된다면 이번...
소유의 가치를 높이다... 반얀트리 그룹 `카시아 속초` 2020-10-20 11:31:19
있다. 여기에 인도어 풀장과 키즈 풀, 피트니스, 레스토랑 등도 곳곳에 배치될 예정이다. 세계적 아트북 출판사인 `애술린(Assouline)` 라이브러리 라운지도 계획하고 있다. 머무는 이들에게 깊은 휴식과 영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내부 공간에도 공을 들였다. 전 객실에는 인도어 히노키 풀과 발코니가 마련돼 동해 바다의...
[PRNewswire] 풋락커, 매장 결제 및 해외 온라인 결제 위해 아디옌과 협업 2020-10-07 18:57:53
아디옌은 페이스북, 우버, 스포티파이, 캐스퍼, 보노보스와 로레알을 비롯한 전 세계의 오피스에서 고객을 응대합니다. 판매처 업데이트에서 설명된 바와 같이, 풋락커와의 협업은 아디옌이 수년간 기존 및 새로운 판매처와 함께하며 지속해서 성장해 왔음을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풋락커 소개 풋락커는 레이디 풋락커,...
신세계조선호텔, 부산 해운대에 '그랜드 조선 부산' 개장 2020-10-07 10:52:37
Library)’도 준비했다. 조선의 키즈 특화 브랜드인 ‘조선 주니어(Josun Junior)’는 그랜드 조선을 찾는 어린이 고객에게 특별하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다양한 어린이 전용 어메니티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에게는 다양한 경험을, 부모에게는 여행의 여유를 선사할 수 있도록 체크인 전부터 체크아웃...
볼보차코리아, 수원에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 개장 2020-10-05 10:14:45
온?토탈 서비스뿐만 아니라 식음 시설과 오토 키즈카페 등 생활서비스 공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이다. 전시장은 연 면적 470㎡ 규모로 최대 14대의 차가 전시 가능하다. 수원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높고 원목 소재와 따뜻한 조명 등 북유럽 감성을 담은 디자인 콘셉트를 반영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레지던스 증가… 반얀트리 그룹 국내 첫 공략 2020-09-29 09:00:01
키즈 풀, 피트니스, 레스토랑 등이 있다. 세계적 아트북 출판사인 `애술린(Assouline)` 라이브러리 라운지도 계획하고 있다. `카시아 속초`는 머무는 이들에게 깊은 휴식과 영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내부 공간에도 공을 들였다. A타입부터 S타입까지 총 36개형에 달하는 객실에는 인도어 히노키풀과 발코니가 구성된다....
스트레이 키즈,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성장세 입증 2020-09-23 19:45:00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에 오르며 빠른 성장세를 증명했다. 스트레이 키즈 ‘백 도어(Back Door)’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2020년 38주 차(9월 13일~9월 19일) 차트에서 36,293,231뷰를 기록하며 1위로 진입했다. 지난 6월 공개된 스트레이 키즈의 ‘神메뉴’ 뮤직비디오는 34시간 만에 1천만뷰를 달성한 바 있다...
[그래픽] 미국 브랜드키즈 선정 '2020년 고객 충성도' 상위 10대 브랜드 2020-09-15 09:09:46
[그래픽] 미국 브랜드키즈 선정 '2020년 고객 충성도' 상위 10대 브랜드 (서울=연합뉴스) 박영석 기자 = 삼성전자가 지난해 3위를 기록했던 미국 '소비자 충성도' 조사에서 올해 10위로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소비시장이 대격변을 맞으며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