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용기 수거 캠페인 '아모레리사이클' 전개 2024-01-02 10:35:49
10개 이상의 용기를 박스에 담아 '아모레몰 용기 수거'라고 적은 뒤 문 앞에 내놓으면 무료로 수거가 가능하다. 캠페인 첫 참여 시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인 뷰티포인트를 5천점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수거 품목도 확대해 기존에 수거하던 플라스틱과 유리 재질의 화장품 용기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
"제2의 더현대서울 신화 만들자"…확 달라진 정지선의 '경영본색' 2023-12-31 17:54:05
참전하지 않았다. 롯데와 신세계가 통합 온라인몰을 강화할 때 현대백화점그룹은 계열사 전문 온라인몰에 집중했다. 남들과 다른 길을 가겠다는 정 회장의 뚝심은 더현대서울에서 빛을 발했다. 코로나19가 극심했던 2021년 2월 서울 여의도에 개점한 더현대서울은 2년9개월 만에 연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국내 백화점 매장...
"현대百 달라졌다"…'돌다리 경영' 정지선, 12번 강조한 '이것' 2023-12-31 14:54:08
사업에 참전하지 않았다. 롯데와 신세계가 통합 온라인몰을 강화할 때 현대백화점그룹은 계열사 전문 온라인몰에 집중했다. 남들과 다른 길을 가겠다는 정 회장의 뚝심은 ‘더현대 서울’에서 빛을 발했다. 그룹 안팎의 반대 속에서도, 코로나19가 극심했던 2021년 2월 서울 여의도에 개점한 더 현대서울은 2년 9개월만에...
갑진년 혹독한 불황…유통업계, '오프라인의 힘'으로 승부수 2023-12-31 06:29:01
고객들이 지갑을 열 수 있는 가성비 상품을 늘리기로 했다. 슈퍼와 통합 소싱을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잡으면서 매장의 90%를 식료품으로 채운 특화매장 '그랑 그로서리'와 미래형 점포 '제타플렉스'를 주축으로 매장 리뉴얼에도 힘을 주기로 했다. ◇ 면세점업계, '개별 관광객' 공략 나선...
"새해 첫날 온가족 소고기 파티"…한우, '반값'에 풀린다 2023-12-27 14:22:24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그룹사 통합 행사인 '2024 데이원(DAY1)'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통합행사 당시보다 참여 계열사가 3곳 늘어나 이마트, SSG닷컴, G마켓, W컨셉, 이마트24, 에브리데이, 신세계L&B 등 7곳이 참여한다. 올해 행사는 '생활 밀착형 세일'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행사 기간도...
신세계그룹, 새해 첫 통합 할인 행사…"최대 반값" 2023-12-27 06:00:06
첫 통합 할인 행사…"최대 반값"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그룹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일주일간 그룹사 통합 행사인 '2024 DAY1'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생활 밀착형 세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마트, SSG닷컴(쓱닷컴), G마켓, W컨셉, 이마트24, 에브리데이,...
대구시청자미디어센터 개관 2023-12-21 17:01:53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학교, 유관기관 등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대구시청자미디어센터를 미디어 거점기관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김선조 대구광역시 행정부시장은 “모든 미디어가 디지털 기반으로 통합되는 디지털 미디어 시대, 시민 누구나 미디어를 제대로 이해하고 미디어 콘텐츠로 소통하는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신세계면세점, 캐세이그룹 맞손…마일리지 제휴(종합) 2023-12-19 14:07:59
계열사의 통합멤버십 '아시아 마일즈'를 운영하며, 가입 회원 1천600만명 가운데 실제 이용 회원이 1천만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내년 2월부터 캐세이 회원은 아시아마일즈 온라인몰에서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를 구매해 면세품을 쇼핑할 수 있다. 캐세이 회원이 신세계면세점에서 면세품을 구매하면 아시아...
신세계면세점, 캐세이그룹 맞손…마일리지 적립·사용 2023-12-19 11:30:01
쇼핑·다이닝·웰니스 계열사의 통합멤버십 '아시아 마일즈'를 운영하며, 실제 이용 회원이 1천만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내년 2월부터 캐세이 회원은 아시아마일즈 온라인몰에서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를 구매해 면세품을 쇼핑할 수 있다. 캐세이 회원이 신세계면세점에서 면세품을 구매하면 아시아 마일즈...
화장품 입소문 나더니 익일배송까지…다이소 '승부수' 통할까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7 15:00:01
쇼핑몰 익일 배송을 시작하며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고물가로 실속형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는 와중에 초저가 경쟁력을 갖춘 다이소의 이커머스 확대 전략이 주목받는 이유다. 최근 아성다이소의 모회사 아성HMP는 2대 주주인 일본 다이소산교의 지분 전량을 인수해 '일본계 기업 논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