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공룡' 롯데·신세계 바닥 다졌다…미래 성장전략 '가동' 2023-11-19 06:01:01
그로서리 마켓'(No.1 Grocery Market)이라는 통합 비전을 선포했다. 아울러 롯데그룹은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는 지난 1996년 롯데제과를 시작으로 롯데마트, 롯데리아, 롯데시네마, 롯데건설, 롯데호텔, 롯데쇼핑, 롯데렌터카 등 19개 계열사가 베트남에 진출해 2만명이 넘는 현지인 직원들을 ...
"가전 29% 할인"…29년만에 한 푼 LG, 화끈하게 '우승 턱' 낸다(종합) 2023-11-16 17:13:32
우승을 기념해 모닝, 레이, K3, K5, K7 등의 차량을 선착순 1만1천명 고객에게 최대 12%의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삼성전자는 2014년 삼성 라이온즈의 한국 프로야구 사상 첫 4년 연속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이벤트 '1111 대축제'를 열고 커브드 UHD TV 구매 고객에게 최대 11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했다....
자브라, 안드로이드 기반 올인원 화상회의 시스템 '파나캐스트 50 비디오 바 시스템' 출시 2023-11-15 15:38:02
SoC, 그리고 스피커, 마이크, 비디오 카메라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통합 솔루션이다. 인증된 라이선스가 부여된 줌 룸(Zoom Rooms)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룸(Microsoft Teams Rooms) 등의 주요 원격회의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있다. 회의실에 설치하게 되면, 노트북 등 별도의 디바이스를 준비할 필요 없이 무선 콘텐츠...
3개 분기만에 실적개선 이마트 '본업 경쟁력 강화' 탄력받나 2023-11-15 11:57:01
3사를 통합 운영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복안이다. 정 부회장은 이에 더해 한 대표에게 오프라인 유통 3사와 온라인 자회사인 G마켓·SSG닷컴 간 협업 강화를 통한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전략의 숙제도 맡겼다. 한 대표는 지난 9일 이마트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회사의 모든 물적·인적 자원을 이마트 본업...
선정 에이전시, 소비자 스펙트럼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 제공 나서 2023-11-15 10:14:28
통합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들이 모여 매출 안정화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셋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컨텐츠로 자사몰 트래픽과 신규 고객 모집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한다. 넷째, 고객에게 매력 있는 후킹 포인트를 잡아 SNS 효율 상승 및 고객 이탈률을 낮추는 검색 결과 최적화는 만든다. 다섯째, 매출 안정화를...
"우승 MVP 줘라"…故 구본무 '전설의 롤렉스' 관심 폭발 2023-11-14 09:39:33
4승 1패로 통합 우승(정규시즌·한국시리즈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LG가 KS 정상에 오른 건 1990년, 1994년에 이은 역대 세 번째이자 29년 만의 일이다. 학창 시절부터 LG 팬이었다는 오지환은 "그동안 LG 팬분들은 (우승을) 오래 기다리셨다"며 "기쁘고 울컥한 느낌이 든다. 함께 야구 했던 선배들이 많이 생각난다"고...
LG家 남다른 야구사랑, 29년만에 빛봤다…롤렉스시계 주인 찾아(종합) 2023-11-13 22:35:37
29년 만에 정규시즌·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이뤄내는 순간을 함께 했다. 우승을 확정지은 순간 두 팔을 치켜들며 환호한 구 회장은 그라운드로 내려와 염경엽 감독, 오지환 선수 등과 포옹하며 우승의 기쁨을 나눴다. 오지환은 구 회장에게 우승 메달을 걸어줬고, 선수들은 구 회장을 헹가래 치며 기쁨을 만끽했다. 구...
LG家의 남다른 야구 사랑, 29년만에 빛봤다…롤렉스 시계 주인은 2023-11-13 21:32:56
정규시즌·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이뤄내는 순간을 함께 했다. 구 회장은 앞서 지난 7일 잠실구장에서 한국시리즈 개막전을 직관한 데 이어 11일에는 경기도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4차전을 관람하며 LG를 응원했다. 팬들과 함께 파도타기 응원을 하고, 심판의 판정에 세이프 자세를 취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현대백화점 가세…'한국판 블프' 판 커졌다 2023-11-10 18:04:25
“통합 마케팅으로 시너지 효과를 노릴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신세계그룹이 대표적이다. 신세계는 이달 13~19일 열리는 ‘쓱데이’를 지난 6일 먼저 시작한 G마켓·옥션의 ‘빅스마일데이’ 마지막 주와 겹치도록 일정을 짰다. 가전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빅스마일데이를 쓱데이 앞에 배치해 이용자들이...
현대百도 계열사 총동원…'11월 쇼핑대전' 판 커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10 15:01:33
특징은 모두 통합 멤버십 혜택을 강조하고 있다는 점이다. 롯데그룹은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레드페스티벌’에 백화점·마트·슈퍼·이커머스·하이마트·홈쇼핑·세븐일레븐 등 전 유통 계열사는 물론 패션(롯데GFR), 식음료(롯데GRS), 영화(롯데시네마)까지 총출동시켰다. 모두 ‘엘포인트’ 최대 10배 적립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