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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공공 대신 민간 주도로 주택 공급 속도낸다 2022-07-18 17:40:38
했다. 탄력요금제란 호출 시점의 실시간 수요·공급에 따라 요금이 변동하는 요금제로 이를 통해 심야 택시 승차난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게 국토부의 판단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심야 한정 등 경직된 요금을 일정 범위 내에서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해 택시 기사의 심야 운행 증가를 이끌어내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심야택시 탄력요금제 도입…2025년 UAM·2027년 완전자율차 상용화 2022-07-18 17:07:33
심야택시 탄력요금제 도입…2025년 UAM·2027년 완전자율차 상용화 국토부 업무보고 "택시 호출성공률 25% 불과…공급 확대 유도 필요" 신도시 등 128개 지구 교통실태 전수조사…맞춤형 대책으로 출퇴근 불편 해소 지하철·버스 통합정기권 내년 도입…모빌리티 월정액제 시범 사업 추진 (세종=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KT, 2분기 양호한 실적 예상…텔코·디지코 모두 안정적 성장"-SK 2022-07-18 08:39:05
넘어서며 KT 가입자를 대상으로 OTT 앱 기본탑재와 전용 요금제 출시, KT 스튜디오지니 제작 콘텐츠의 CJ ENM 보유 채널 공급 등 다양한 시너지 발생이 예상된다. 최 연구원은 "KT의 연간 영업이익이 1조9667원으로 2010년 이후 사상 최대치가 예상되며 어닝이 주가 상승을 견인하는 모습이 하반기에도 지속될 것"이라며...
SKT "도심항공교통 상용화로 모빌리티 혁신 선두주자 도약" 2022-07-17 09:00:06
확인하고 K-UAM 교통체계 통합 운용 상황을 점검한다. 2024년으로 예정된 2단계 실증사업은 1단계 성과를 고려해 도심 또는 준도심 지역에서 진행될 전망이다. 또 SKT는 외부 전문가, 학계 인사 등과 협력해 인공지능, 머신러닝 같은 통신 기반 솔루션을 UAM 사업에 접목할 예정이다. 이후 공공성과 수익성을 고려해 적정...
이종호 과기부장관, 윤 대통령 업무보고 "우주항공, 초격차 전략기술 육성하며 뉴스페이스 시대 열겠다" 2022-07-15 20:07:48
요금제 손질 및 품질개선, 농어촌 공공와이파이 확충 및 보이스피싱 대책 마련도 추진한다. 범정부 차원에서 추진 중인 규제 및 공공기관 혁신을 위해 신기술·신산업 규제 개선 및 공공기관 디지털 플랫폼화·경영효율화를 추진한다. 4차산업혁명위원회, 지식재산위원회 등 난립한 위원회를 정비하고 상임위원회의 기능을...
티빙-시즌 합병 OTT업계 촉각…"통신·콘텐츠제작 시너지 주목"(종합) 2022-07-14 17:36:31
서비스(OTT) '티빙'과 '시즌'이 통합해 국내 최대 OTT를 만들기로 14일 결정한 것은 콘텐츠 제작 역량과 미디어 사업 경쟁력 강화 등 시너지를 노린 것으로 풀이된다. 통합 서비스가 KT의 통신 서비스와 상승효과를 낼 것이라는 기대도 나온다. 합병 결정이 나온 만큼 양사는 앞으로 KT 모바일 단말기에...
[단독] LG유플러스, 통합 구독 서비스 `유독` 15일 출시 2022-07-06 15:49:52
나눠 차별화를 꾀한다. 이동통신사들이 통합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이유는 정체된 이동통신시장에서 새롭게 가입자를 유치하고, 동시에 신규 사업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기존 이동통신 요금제와 연계된 멤버십은 가입자 이탈을 방지하는 차원이었다. 통합 구독 서비스는 다른 통신사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어 신규 고객...
KT, 알뜰폰 온라인 통합 CS 채널 '마이알뜰폰' 출시 2022-06-30 10:00:02
자사 이동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고객을 위해 온라인 통합 CS[065770] 채널 '마이알뜰폰'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마이알뜰폰에는 프리텔레콤, 유니컴즈, 엠모바일 등 24개 사업자가 참여한다. KT망 알뜰폰 가입 고객은 마이알뜰폰에서 ▲ 가입회선 정보 조회 ▲ 사용량 및 요금 조회 ▲ 분실 및 일시정지 ▲...
"서비스업계 디지털전환 핵심은 고객 데이터 관리" 2022-06-29 17:34:44
전용 요금제 등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온택트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재영 신한카드 상무는 “개인 소비 측면에서 채널, 콘텐츠, 결제 수단의 변화가 이뤄지고 있다”며 “40대 이상 연령층의 디지털 격차가 빠르게 해소되고 있고, 지역별로도 격차가 줄어드는 추세”라고 진단했다. 김기훈 롯데월드...
카카오모빌리티, ‘온오프 연결 멀티미디어·광고 생태계’ 구축 추진 2022-06-16 15:18:32
T 포인트 적립 전용 요금제를 비롯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안도 모색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지난해 택시 핀, 앱 내 배너, 홈 메인 아이콘 등 카카오 T 앱 내 일부 영역에서 모빌리티 서비스의 특성에 최적화된 광고를 선보이며,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카카오 T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