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스퍼 때문에 안 팔려요"…판매량 '반토막'난 자동차는? 2021-10-06 12:10:45
트랙스 판매량은 6대에 그쳐 감소율이 98.6%에 달했다. 쌍용차 티볼리도 49.0% 줄은 971대 판매에 그쳤다. 66.5% 급감한 소형 SUV 판매량…원인은 '캐스퍼'업계에서는 경차 시장이 소형 SUV 수요를 흡수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그간 소형 SUV 시장은 경차 수요를 흡수하며 성장했지만, 이제 상황이 역전되고 있다는...
이달 車 계약하면 1년 뒤 받는다 2021-10-05 17:38:43
인상에 나섰다. 쌍용차는 이달 최고 인기 모델인 티볼리 V3와 티볼리 R-플러스 모델 가격을 각각 70만원, 100만원 올렸다. 기본 옵션을 강화했지만 반도체 공급난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차량 생산 차질은 내년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시장조사업체 오토포캐스트솔루션에 따르면 올해 글로벌 완성차업계의 ...
엔카닷컴 "연말 중고차 시세 하락…팔려면 10월이 기회" 2021-10-05 11:03:32
0.32%로 소폭 상승하고 싼타페 TM, 올 뉴 투싼, 스포티지 4세대, 티볼리 아머 등의 모델은 시세가 미세하게 하락했다. 수입차는 평균 시세가 전월 대비 0.21% 하락했다. SUV 보다 세단 모델의 평균 시세 상승이 눈에 띈다. 가장 많이 오른 모델은 전월 대비 평균 시세가 3.67% 뛴 아우디 A4(B9)다. 최소가도 6.51%로 대폭...
"내년엔 143만원 더 낸다"…자동차, 올해 꼭 사야하는 이유 2021-10-05 10:25:55
캠핑용품 등 경품을 선물한다. 코란도와 티볼리&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 딥 컨트롤 패키지(또는 50만원 할인)를 무상 제공하며 스페셜 할부를 이용하면 가을 여행비 80만원을 지원한다. 올 뉴 렉스턴과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소상공인 및...
쌍용차, 티볼리 최고급 모델 `업비트` 판매…2456만원 2021-10-05 09:59:13
스페셜 모델 `업비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티볼리·티볼리 에어 업비트는 주력 모델인 V3 모델을 베이스로 고객들이 많이 선택하는 편의·안전사용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한 최고급 모델이다. `컴포트 패키지`(통풍시트, 전방주차보조 경고 등),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풀 LED 헤드램프, 디지털 스마트키,...
쌍용차, 티볼리 최고급 모델 '업비트' 출시 2021-10-05 09:46:01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티볼리·티볼리 에어 업비트는 주력 모델인 V3 모델을 베이스로 고객들이 많이 선택하는 편의·안전사용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한 최고급 모델이다. '컴포트 패키지'(통풍시트, 전방주차보조 경고 등),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풀 LED 헤드램프, 디지털 스마트키, 10.25인치 풀...
쌍용차, 티볼리 최상위 모델 '업비트' 출시…2456만원부터 2021-10-05 09:19:32
출시했다. 업비트는 티볼리 브랜드 최상위 모델이다. SUV 시장에서 긍정적인(Upbeat) 영향과 울림(Beat)을 만들어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업비트 모델은 티볼리 주력 모델인 V3 모델(에어는 A3 모델)을 기반으로 했다. 여기에 고객이 최근 가장 많이 선택하는 고급 편의·안전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다는...
쌍용차 회생의 키워드 'SUV 전동화' 2021-09-28 15:20:30
티볼리와 렉스턴스포츠 등을 앞세워 판매량을 조금씩 늘려갔다. 새로 인수 의지를 밝히고 있는 기업들과 무관하게 홀로서기도 시도하는 중이다. 배출가스 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코란도 이모션 EV를 내놨고, 플래그십 렉스턴에는 ‘마스터’ 트림을 추가하며 ‘차박(차에서 숙박)’ 열풍에 편승했다. 현재 상황에서 쌍용차의...
홈쇼핑서 자동차 산다…비대면 마케팅 `후끈` 2021-09-11 07:04:08
4월 코란도와 티볼리 홈쇼핑 판매에는 약 1천500건의 상담이 접수됐다. 홈쇼핑 전략에 힘입어 코란도와 티볼리의 한 달 판매량은 전년 대비 각각 32%와 44% 상승했다. 쌍용차는 홈쇼핑으로 상담 접수를 한 뒤 가까운 영업소로 고객을 연결해 시승과 구매를 안내하는 방식으로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온라인...
홈쇼핑에서 자동차도 파는 시대…비대면 마케팅 '총력전' 2021-09-11 06:21:00
4월 코란도와 티볼리 홈쇼핑 판매에는 약 1천500건의 상담이 접수됐다. 홈쇼핑 전략에 힘입어 코란도와 티볼리의 한 달 판매량은 전년 대비 각각 32%와 44% 상승했다. 쌍용차는 홈쇼핑으로 상담 접수를 한 뒤 가까운 영업소로 고객을 연결해 시승과 구매를 안내하는 방식으로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