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엔솔, 독일서 파우치형 고전압 미드니켈 CTP 첫선 2024-09-16 10:04:22
매년 번갈아 열린다. LG에너지솔루션 전시 공간은 총 220㎡(24개 부스) 규모로 ▲ 하이라이트 존 ▲ 상용 제품 라인업 존 ▲ 핵심역량 존 등으로 구성된다. 하이라이트 존에서는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LG에너지솔루션의 차세대 배터리인 파우치형 고전압 미드니켈 CTP 제품이 자리한다. 고전압 미드니켈은 니켈 함량...
"맘카페 소문듣고 왔어요"…MZ 엄마들, 뜨거운 반응 '완판' 2024-09-16 07:28:56
판매가 돼 구매할 수 없는 상태였다. 김 씨는 “지방에 사는 사람은 팝업이 열린다고 해도 이동 시간과 거리 제약 탓에 쉽게 갈 수 없다”며 “몇 시간씩 걸려 팝업을 가도 먼 거리, 오랜 시간 이동으로 제대로 즐기기 어려우니 허탈감을 느낀 경험도 여러번”이라고 말했다. 주부 이현진 씨(32)도 요즘 인기라는 팝업에...
[시승기] '美 정통 픽업트럭'에 편안함 더해…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 2024-09-16 07:00:01
도로 환경에서는 큰 차체가 들어갈 주차 공간을 찾기 어렵고 도심 주행에도 불리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중심으로 팬층이 두꺼운 차종이다. 최근에는 과거보다 상품성 및 편의사양이 개선돼 도심에서도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는 상품이 많아졌다. 3세대 콜로라도가 바로 그중 하나다....
"여기 편의점 맞아?" 대변신…어떻게 달라졌나 보니 2024-09-14 21:23:20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만드는 게 목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특화 매장의 매출이 일반 매장에 비해 10배가량 높다고 GS25는 설명했다. 한편 GS25에 따르면 2018년 1분 30초가량이었던 체류 시간이 상품 구색 차별화, 커피 머신 도입, 매장 내 취식 공간(고피자) 마련 등으로 올해 3분 7초까지 늘어났다. 체류시간이...
부모들 진짜 큰일났다…"이러다 파산할 판" 난리 난 이유 [현장+] 2024-09-14 14:44:37
티니핑 궁전을 채우지 못한다"며 쓴웃음을 지었다. 집에서 차지하는 공간이 작다 보니 계속 사주게 된다는 설명이다. 2020년부터 벌써 시즌5, "언제까지 늘어날까 두려워"2020년 방영을 시작한 TV 시리즈에 이어 '사랑의 하츄핑' 영화까지 인기를 끌면서 주인공인 '티니핑' 관련 굿즈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
22만원 주고 샀는데…사모펀드도 물린 한샘, 앞날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4 10:00:08
1997년부터 침실, 거실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주택 모든 공간에 가구와 건자재 등을 제공하는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이다. 최근 ‘홈플래너 2.0’을 통해 3D(3차원) 실사 모델링을 제공하고 IT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에게 가구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엔드 투 엔드(End to En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업구...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투명 신경 전극, 유연 반도체 소자 및 센서를 제작하는 ‘트랜스바이오랩’ 2024-09-13 17:05:54
투명 신경 전극, 유연 반도체 소자 및 센서를 제작하고 판매하는 스타트업이다. 서울시립대학교 전자전기컴퓨터공학부 교수인 박동욱(42) 대표가 2021년 9월에 설립했다. “신경 전극은 의료용 전극의 하나로 심장, 신경, 뇌, 근육과 같은 장기의 전기적 자극 및 제어를 통해 특정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신...
중고품 사겠다고 웨이팅까지…1억8000만원 '대박' 났다 2024-09-13 15:31:20
아이템을 완판하기도 했다.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판매된 금액은 총 1억8000여만원으로 약 5500건의 중고거래가 성사됐다. 행사에 나온 중고 제품 중 절반 이상이 새 주인을 찾았다. 이번 플리마켓은 1회용 쇼핑백을 제공하지 않고 행사에 사용한 현수막과 플래그 등은 업사이클링 아이템으로 제작하는 등 환경 보호에 중점...
KGM, 2024년 해외대리점 대회 개최…"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2024-09-13 10:10:34
8월 유럽 판매법인을 설립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판매 물량 확대와 신규 시장 진출 등을 위해 대리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각국 대리점 대표와 관계자들은 액티언 시승을 통해 디자인과 상품성은 물론 뛰어난 주행성능과 승차감 그리고 공간 활용성에...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되었을 정도로 브랜드들의 관심도가 높은 전시 공간”이라고 귀띔했다. 스니커즈 존에는 50여개 신발 브랜드의 700여 종의 신발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디다스와 푸마, 아식스 등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와 무신사의 협업 에디션 등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희소성 높은 신발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