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도어 워킹화 품질 차이"…좋은 제품 고르는 법은 2024-10-31 12:27:34
국내에서 판매되는 아웃도어 워킹화가 제품마다 발바닥 압력과 무릎 피로도 등 기능성, 접착강도, 마모강도 등의 내구성 차이가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31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아웃도어 워킹화를 구매할 때 사용 목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핵심 성능인 기능성에 제품별 차이가 있어서다....
소비자원 "아웃도어 워킹화 품질 차이…가성비 제품은 네파" 2024-10-31 12:00:34
= 국내에서 판매되는 아웃도어 워킹화가 제품마다 발바닥 압력과 무릎 피로도 등 기능성, 접착강도, 마모강도 등의 내구성 차이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31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아웃도어 워킹화의 핵심 성능인 기능성에 제품별 차이가 있어 구매 시 사용 목적에 맞는 제품 선택이 필요하다. 소비자원은 올해 출시된...
농심, 면서울 김도윤 셰프와 새로운 건면 선보여 2024-10-31 10:50:46
시그니처 메뉴로 면 요리를 판매하고 있다. 농심은 면서울에서 건면 제품인 ‘멸치칼국수’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1997년 출시 후 담백하고 시원한 전통 칼국수맛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멸치칼국수를 바탕으로, 김도윤 셰프만의 비법을 더해 색다른 맛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레스토랑에 방문한 고객들은...
농심도 '흑백요리사' 손잡았다…김도윤 셰프와 면 요리 2024-10-31 10:10:52
메뉴로 면 요리를 판매하고 있다. 농심은 면서울에서 건면 제품인 '멸치칼국수'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1997년 출시 후 담백하고 시원한 전통 칼국수 맛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멸치칼국수를 바탕으로, 김도윤 셰프만의 비법을 더해 색다른 맛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레스토랑에 방문한 고객은...
노티드, 레드벨벳 1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 사전 예약 진행 2024-10-31 09:00:00
단 11일간 판매될 예정이다. 노티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레드벨벳의 레드와 벨벳 두 가지 콘셉트를 각각 도넛과 음료로 구현하여 팬들에게 독특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레드벨벳과 팬들에게 이 특별한 한정 메뉴가 10주년 기념의 달콤한 행복으로 다가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잠실...
농심, '흑백요리사' 김도윤 셰프와 면서울서 특별메뉴 선보여 2024-10-31 08:49:58
면 요리를 대표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과 김 셰프는 제면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졌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협업을 통해 열정을 공유하고 농심 건면의 뛰어난 품질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김 셰프가 다음 달 초 강남구 삼성동에 열 예정인 '삼성분식'과도 협업을 진행한다....
[2024 전남나주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재생에너지 발전소 관련 신기술을 개발하는 기업 ‘한국그리드포밍’ 2024-10-30 22:57:20
핵심 기관을 중심으로 소규모·고밀도 공공기술 사업화 집약 공간을 연구개발특구로 지정·육성하는 제도다. 기업은 기술사업화 자금, 인프라·세제 혜택, 규제 특례 등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받는다. “강소특구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시제품 제작, 기술 보완, 마케팅 지원 등에서...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한국식 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케어를 제공하는 ‘풋풋한리쌤’ 2024-10-30 22:55:39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배 대표는 “온라인 판매 확장 및 가맹점 200개 지점 돌파, 문제성 발 관리 제품 및 시스템 해외 진출, 연매출 100억원 달성 등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풋풋한리쌤은 올해 순천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에 뽑혔다. 초기창업패키지는 공고기준 당시 3년 미만의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어머니와 같은 길…'지역 1등 점포' 키운 정유경, 백화점 진두지휘 2024-10-30 17:59:01
직접 해외를 돌면서 상품을 매입해 판매하는 매장이다. 패션 브랜드에 매장을 내주고 매출 일부를 수수료로 받는 기존 백화점 사업모델과 다르다. 비슷한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백화점 업계에서 신세계백화점이 차별화할 수 있었던 것도 분더샵의 역할이 컸다. 신세계백화점 곳곳에 미술작품이 많은 것도 정 회장의 경영...
[천자칼럼] 정유경 회장의 독립경영 2024-10-30 17:47:10
직접 상품을 매입해 판매하는 편집숍을 키워 매출을 늘렸다. 백화점 매장에 미술작품을 대거 전시해 백화점을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니라 문화예술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 데 앞장섰다. 이런 노력이 뒷받침돼 올 상반기 신세계백화점 매출은 5조2900억여원으로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재벌가에서 회장 승진이 갖는 의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