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버지는 죽는 날까지 그렸다…'자식 15명' 키운 비운의 거장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3-02-18 09:24:22
일들입니다. 렘브란트 등 다른 화가들이 신화나 종교를 소재로 자주 그림을 그렸던 것과 대조적입니다. ② 자신을 잘 드러내지 않았다. 베르메르는 자신의 작품 대부분에 서명을 하지 않았고, 연도도 잘 표기하지 않았습니다. 일기장 같은 것도 쓰지 않았고 자신을 알리는 데도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델프트의 화가 길드...
세계 미술시장은 '올드 마스터' 전성시대 2023-01-31 18:26:54
예매 티켓은 폐막일(3월 1일)까지 ‘완판’(완전 판매)됐다. 박물관에는 현장 판매 표라도 사려는 관객으로 매일 긴 줄이 이어진다. 누적 관람객은 지난 30일 기준 22만 명을 넘어섰다. 2016년 ‘이집트 보물전’ 이후 7년 만에 최대다. 서양 고전미술 몸값 ‘쑥쑥’서양 고전 거장들의 매력에 푹 빠진 건 한국 관객뿐이...
테슬라, 지난주 33% 급등...T.E.S.L.A의 모든 것 [글로벌 시황&이슈] 2023-01-30 08:31:53
and Stock holders 테슬라 주가는 신화를 기록했던 2020년과 2021년 사이 30달러 대에서 400달러 대로 크게 늘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급격한 금리 상승과 판매 부진 등이 겹치며 주가가 크게 하락한 것인데요. 2022년 말까지 주가는 도로 반토막이 났구요, 작년 폭락장에서도 서학개미들은 테슬라 주식을 1180만주나 더...
"독창적 디자인과 안전 철학"…스웨덴 럭셔리의 정수 'XC90' 2023-01-24 16:09:52
신화에 등장하는 ‘토르의 망치’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LED 헤드램프 역시 XC90 전면부의 인상을 강인하게 만든다. 차량 디자인 변화에 발맞춰 전보다 세련된 느낌으로 바뀐 아이언 마크의 화살표가 그릴 디자인의 화룡점정 역할을 한다. 후면부는 아래쪽으로 내려갈수록 넓어져 안정감이 느껴진다. 스웨덴의 자연에서...
공장 없는 편의점이 어떻게?…제조사도 놀란 '초고속 기획' 2023-01-19 17:42:51
지난해 말부터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자 소주업계 1위인 하이트진로도 ‘진로이즈백’을 무설탕 콘셉트로 리뉴얼해 지난 9일 처음 출고했다. 한 주류업체 관계자는 “자체 제조 능력이 없는 유통사가 메이저 주류회사의 공세에 이렇게 빠르게 대응하기는 쉽지 않다”고 했다. 주류 기획 전담 TF...
"무설탕 소주 나온 지 얼마나 됐다고…" 주류업계 놀란 이유 2023-01-19 16:36:13
지난해 말부터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자 소주업계 1위인 하이트진로도 ‘진로이즈백’을 무설탕 컨셉트로 리뉴얼해 지난 9일에 첫 출고했다. 한 주류업체 관계자는 “자체 제조 능력이 없는 유통사가 메이저 주류회사들의 공세에 이렇게 빠르게 대응하기는 쉽지 않다”고 했다.주류 기획 전담...
中부총리·美재무장관, 갈등관리 공감대…"진솔한 대화 나눠"(종합2보) 2023-01-19 00:19:45
관영 통신 신화사가 보도했다. 또한 신화통신은 류 부총리와 옐런 장관이 세계와 양국의 거시경제 및 금융 상황, 글로벌 공동 도전 대응 등에 대해 전문적이고 심층적이며 솔직하고 실무적으로 교류했고, 회담은 충분히 건설적이었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중국 측은 옐런 장관이 올해 적당한 시기에 중국을 방문하는 것을...
IMF 총재 “올해, 작년보다 더 힘든 한 해 될 것” [글로벌 시황&이슈] 2023-01-02 08:12:54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관련해서 신화통신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수요 부진이 주택 가격 하락으로 이어졌다고 진단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새해부터 팜유 수출 다시 축소…”물가 안정 목표” 주말 사이 인도네시아가 팜유 수출을 다시 규제한다는 소식 전해졌습니다. 현지 시각 31일 나온 보도를 종합해보면 인도네시아...
"설립하자마자 수백억"…창업 뛰어든 前 티몬 의장의 비밀 [긱스] 2022-12-19 15:05:46
신화를 써내려간 29CM와 스타일쉐어도 이 팀의 손에서 나왔다. 든든한 병사들로 무장한 '유한익호(號)'는 새로운 커머스 플랫폼인 프리즘을 만들었다. 프리즘이 지향하는 가치는 '발견형 쇼핑'이다. 유 대표는 소비자들이 점점 '목적형 쇼핑'에서 발견형 쇼핑으로 옮겨가는 중이라고 보고 있다....
"입점하면 대박"…'법정관리' 스킨푸드도 부활시킨 CJ올리브영 2022-12-14 17:00:01
배씩 뛰어오르는 성공 신화 사례가 줄줄이 나오고 있다. 국내 H&B업계에선 CJ올리브영이 사실상 독보적인 '히트 보증수표'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중소기업 플랫폼 된 올리브영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의 올해 판매 상품 수는 5만 4762개로 전년 4만2304개 대비 29% 증가했다. 이는 'CJ올리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