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1년에 단 한번…'블랙프라이데이' 할인대전 총출동 2023-11-25 07:00:05
1만5천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패딩·다운 외투, 플리스, 맨투맨, 겨울부츠, 장갑, 모자, 목도리 등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 마리오아울렛 = 오는 30일까지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H&M, 게스, 아디다스팩토리,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아디다스팩토리는 2개 이상 구매 시...
자라, 스튜디오 니콜슨과 두 번째 콜라보…성수동 카페서 팝업도 2023-11-24 15:38:39
소재로 만들어졌다. 트렌치코트는 오가닉 코튼으로 만들어졌으며 패딩 팝오버 재킷은 리사이클링 다운과 나일론을 사용했다. 재활용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만든 니트와 RWS(Responsible Wool Standardㆍ책임있는 울 기준) 인증 양모로 제작된 바지도 있다. RWS는 울의 동물복지준수 여부와 원산지 및 생산 공정의 투명성을...
공구우먼, 김민경과 함께한 온라인 매거진 'Every, Body' 특별호 발간 2023-11-24 14:59:21
통해 원피스, 코트, 패딩, 자켓과 스커트로 구성된 셋업 등 공구우먼의 다양한 겨울상품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구우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자사몰에서는 김민경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숏폼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공구우먼 관계자는 "Every, Body는 모든 숫자인 0~9까지를 뜻하는 ‘공구’처럼 모든...
올겨울은 '숏패딩' 열풍…다채로운 유혹 스킬 2023-11-23 07:24:33
숏패딩 제품 역시 로고를 강조하지 않는 대신 광택감이 있는 소재를 사용한다. 뉴발란스는 올해 액티브 경량 구스다운의 로고 크기를 줄였다. 그 결과 액티브 경량 구스다운 매출은 작년보다 250% 성장했다고 뉴발란스 측은 밝혔다. 반면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는 로고를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 전략을 쓰고...
올해 숏패딩 '로고' 트렌드는…크거나 안보이거나 2023-11-23 07:01:02
패딩은 풍성한 실루엣에 리복 로고를 앞면에 크게 배치해 포인트를 줬다. 리복 관계자는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는 로고를 부각하는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만의 시그니처를 각인시키려는 경향이 있다"며 "펌프패딩은 이달 들어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매출이 두 배씩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휠라가 이번 시즌...
'국내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50돌…"100년 브랜드로 간다" 2023-11-22 16:26:22
긴 길이의 패딩 점퍼 스타일로 여유 있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2019년부터는 친환경 매장 구축을 위한 연구개발 활동을 본격화했다. 그 결과 2020년 생분해성 친환경 옷걸이, 2021년 옷걸이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마네킹을 개발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지난해 제주도에 코오롱스포츠의 친환경 활동을 집대성한 ‘솟솟리버스’...
노스페이스, 원조 패딩 '눕시'에 방수 기능 더해…고기능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 2023-11-22 16:19:14
갖춰 국내에서도 ‘교복 패딩’ ‘국민 패딩’ ‘근육맨 패딩’ 등의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며 겨울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올겨울 새롭게 출시된 ‘1996 워터 쉴드 눕시 다운 재킷’은 눕시 다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 기능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겉감으로 방수, 방풍, 투습...
블랙위크 맞은 유통업계…직구 무료배송에 명품 가방 추첨까지 2023-11-21 10:26:25
메가 홀리데이' 행사를 통해 숏패딩 등 겨울패션 아이템 400여개를 특가 판매한다. 또 23∼25일에는 '아우터 페스티벌' 앵콜 기획전을 열고 미쏘 하이넥 벨티드 숏패딩, 후아유 리버서블 덤블 숏푸퍼 등 겨울 겉옷을 할인 판매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값 부츠·5000원 패딩…초저가 패션이 뜬다 2023-11-20 18:08:41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플리스 외투와 패딩 베스트 등을 5000원에 출시해 패션 마니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판매를 늘리기 위해 마진율을 대폭 낮추는 박리다매 방식을 의류 부문에도 적용해 소비자 판매가를 낮출 수 있었다는 게 다이소 측 설명이다. 양말·티셔츠 등 간단한 의류만 판매하던 다이소가 겨울용 플리...
"이 가격 가능해?"…'반값' 소가죽 부츠 내놓자 벌어진 일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20 15:36:02
5000원짜리 플리스(fleece) 외투와 패딩 베스트 등을 출시해 관심을 모았다. 마진율을 낮추는 대신 판매량을 늘리는 '박리다매' 방식을 고수하는 만큼 직매입으로 유통마진을 줄여 소비자 판매가를 낮췄다는 게 다이소측 설명이다. 당초 양말·티셔츠 등 간단한 의류만 판매하던 다이소가 겨울용 플리스와 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