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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클레르·버버리 긴장해"…명품아동복 '베이비디올' 강남 상륙 2022-03-16 12:24:10
여의도 더현대서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에서 아동 전문 편집매장 '쁘띠 플래닛'을 운영하고 있다. 더현대서울은 대표 시설인 실내 녹색정원 '사운즈 포레스트'가 있는 5층에 아동전문관을 배치했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1층에 4297㎡(약 1300평) 규모로 조성했다. 출산율은 낮아졌지만...
무신사, 아울렛 매장 문연다 2022-01-19 16:54:34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아울렛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최대 할인폭이 90%에 달하는 상품을 ‘무신사 아울렛’이라는 전문관 카테고리에서 다음달부터 판매한다. 온라인 ‘재고 처리’ 기능까지 플랫폼에 적용함으로써 6500여 개에 달하는 패션 브랜드를 확실히 묶어두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패션업체에...
진격의 무신사…'최대 90% 할인' 아울렛 연다 2022-01-19 14:16:03
1위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최대 90% 할인율을 내세운 아울렛 운영에 나선다. 무신사는 다음달부터 할인 판매 제품을 모아놓은 '무신사 아울렛'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울렛 서비스는 무신사 스토어 내에 '전문관' 형태로 입점 제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아울렛 전용 할인 상품을 인앱...
무신사, 2월부터 '최대 90% 상시할인' 아울렛 서비스 2022-01-19 08:27:26
90% 상시할인' 아울렛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다음달부터 최대 90% 상시 할인판매를 하는 '무신사 아울렛'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무신사 스토어 내에 전문관 형태로 아울렛(아웃렛) 전용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서울 홍대 지역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인...
공정위, 패션그룹형지에 과징금…형지 "운송비 전액 전가는 오해" 2022-01-16 18:10:39
시정명령을 내리고, 이런 사실을 모든 대리점에 통지하도록 명령했다. 형지는 입장문을 내고 “행낭비를 전액 부담시켰다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며 “총 688개 매장 중 백화점, 아울렛 등에 입점한 직영매장 112곳만 행낭비용을 부담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업계의 통상적인 거래관행이지만 공정위 지적에...
공정위, 대리점에 운송비 전가한 패션그룹형지에 과징금 1.1억원(종합) 2022-01-16 15:38:08
결과에 따르면, 패션그룹형지는 2014년 1월∼2019년 12월 대리점에서 보관하고 있는 의류 상품을 판매율이 높은 다른 대리점으로 옮기면서 운송비를 대리점이 전액 부담하게 했다. 대리점들은 패션그룹형지가 이용한 전문운송업체에 매달 약 6만원의 운송비를 지급한 것으로 조사됐다. 형지는 입장문을 내고 "행낭비를 전액...
공정위, 패션그룹형지에 과징금 1.1억원…"대리점에 운송비 전가" 2022-01-16 14:24:42
통지하도록 명령했다. 공정위 조사에 따르면 패션그룹형지는 2014년 1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대리점에서 보관하고 있는 의류 상품을 판매율이 높은 다른 대리점으로 옮기면서 해당 운송비를 대리점이 전액 부담하도록 했다. 대리점들은 패션그룹형지가 이용한 전문운송업체에 매달 약 6만원의 운송비를 지급해왔다. 이에...
롯데백화점 "강남 1등 탈환"…서민백화점 꼬리표 뗀다 2022-01-09 17:54:28
전략에 대한 우려도 나온다. 한 패션업체 관계자는 “롯데는 예전부터 토종 패션의 등용문이었다”며 “K콘텐츠의 세계화를 활용해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를 키우는 전략을 동시에 진행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상품본부 개편과 함께 롯데백화점은 지역별로 독립적으로 운영되던 백화점 조직을 하나의 본부로 통합한다....
[단독] 롯데百, 식품부문 대표 직속으로…'강남 입맛' 잡아 신세계 잡는다 2022-01-08 15:04:51
하나로 통합하되, 업(業)의 성격이 다른 아울렛을 별도 본부로 떼어내 MD전략 수립, 브랜드 유치, 마케팅, 디자인 등에서 각 채널별 특성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백화점과 아울렛 등 두 본부 간 연결은 기획관리본부가 맡기로 했다. 국내 정상급 ‘브랜드 헌터’인 정 대표는 상품본부를 개편하는데에도...
금강제화, 구두 벗고 플랫폼서 활로 찾나 2022-01-03 17:05:09
신발 유통사업 ‘제니아’도 접었다. 대형마트와 아울렛 97곳에 입점했던 제니아는 한때 연매출 500억원대 규모를 자랑했다. 신발 자체브랜드(PB) ‘포니’, 홈쇼핑에서 판매했던 의류 브랜드 ‘스프리스’ 사업도 중단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운동화 시장이 커지고 구두 시장이 급격히 위축되면서 지난 2~3년간 구두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