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잡내 없이 깔끔한 부산식 전통 돼지국밥 '진리옥' 2024-05-29 16:06:03
진리옥 관계자는 “현재 지속적인 품질 개발과 함께 상품 연구 개발(R&D)에 집중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신뢰를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소비자와 가맹점주들의 중간에 서서 정도경영(正道經營)을 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소비자는 어쩌나"…유통가 'PB영업' 위기 2024-05-28 07:53:27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한 추가 요소가 수시로 반영될 수 있다고 안내하는 등 알고리즘 운영 방식을 충분히 설명한 만큼 소비자 기만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쿠팡이 PB 상품 출시와 동시에 임직원을 동원해 구매 후기를 조직적으로 작성·관리해 해당 상품을 검색 순위 상위에 노출하도록 했다는 의혹도 심사...
유통가 'PB영업' 제동 걸리나…공정위 쿠팡심의에 촉각 2024-05-28 06:31:01
고객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한 추가 요소가 수시로 반영될 수 있다고 안내하는 등 알고리즘 운영 방식을 충분히 설명한 만큼 소비자 기만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맞섰다. 쿠팡이 PB 상품 출시와 동시에 임직원을 동원해 구매 후기를 조직적으로 작성·관리해 해당 상품을 검색 순위 상위에 노출하도록 했다는 의혹도 심사...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관심이 높은 가운데 저가형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꽤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27일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2024년 소비 트렌드 시리즈-초저가 소비' 리포트에 따르면 중국산 제품을 초저가에 파는 중국의 쇼핑앱, 이른바 C-커머스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이 급증한 것으로 드러났다. 메조미디어가 지난...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C커머스 구매 이유 1위도 싼 가격…메조미디어 소비동향 분석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최근 3년간 소비자 물가가 고공행진을 거듭하며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초저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7일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넥센타이어, 독일 '더 타이어 쾰른 2024' 전시 참가 2024-05-27 09:22:49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윈가드 아이스 3는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아이스 그립 인증을 받았으며 넓은 타이어 단면과 높은 접지력를 통해 빙판길에서의 뛰어난 제동성능과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자동차 전문 매거진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엔블루 포시즌 2'와 '엔페라...
불닭볶음면 신드롬, 美 대형마트 인기 덕분?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5-24 14:03:41
충성도와 품질 좋은 상품을 안정적인 수익 요소로 삼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의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제한된 품목 수와 대량 구매를 통한 비용 절감, 그리고 핫도그 세트와 같은 명물 상품의 유지에 있습니다. 한편, 트레이더 조스는 자체 브랜드 상품과...
'알리·테무' 가격 싸서 좋다고 샀더니…"큰 코 다쳤네요" 2024-05-23 10:03:17
특히 상품 정보(16.8%)와 상품 품질(20.0%) 만족도는 최하위권이었다. C-커머스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답변한 소비자도 그 이유로 상품 품질(64.3%)을 꼽는 비율이 가장 높았다. 이어 배송 지연(53.6%), 반품 및 취소의 어려움(44.7%), 가짜 제품 판매(16.8%)가 뒤를 이었다. C-커머스를 이용하면서 불만 접수나 피해 상담을...
'알테쉬' 이용자 평가 '극과극'…"가격만 싸고 품질·안전 불만" 2024-05-23 06:31:01
배송(포장) 상태 25.4%, 배송 기간 24.0% 등이다. 상품 정보(16.8%)와 상품 품질(20.0%) 만족도는 최하위권이었다. C-커머스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답변한 소비자도 그 이유로 상품 품질(64.3%)을 꼽는 비율이 가장 높았다. 이어 배송 지연(53.6%), 반품 및 취소의 어려움(44.7%), 가품 판매(16.8%) 등의 순이었다. C-커머...
한성자동차, 원주 서비스센터·인증중고차 통합 확장 이전 2024-05-22 10:52:54
8개)로 확장하면서 서비스 대기 시간 감소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내는 벤츠 최신 디자인 콘셉트 'mar20x'를 적용해 방문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대기하면서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조성했다. 소비자 중심의 동선 및 공간 구성을 기반으로 서비스 어드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