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티즈, Mnet ‘킹덤’ 1차 경연 비하인드 영상 공개…연습도 라이브로 하는 파워 열정 2021-06-14 17:40:13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컴백과 함께 멤버 각각 드라마 ‘이미테이션’ 촬영은 물론 SBS MTV ‘더쇼’ MC 활동까지 겹친 터.이동하는 차량 안에서 식사를 하면서도 지친 기색 하나 없는 에이티즈의 모습에서는 경연을 앞두고 넘치는 열정이 엿보였다. 연습실에 도착한 에이티즈는 안무 동선부터 카메라...
브레이브걸스, 컴백 타이틀곡은 '치맛바람'…용감한형제 작사·작곡 [공식] 2021-06-11 13:45:07
by myself)', '피버(FEVER, 토요일 밤의 열기)', 타이틀곡 '치맛바람'의 영어 버전까지 수록됐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올 봄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희망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치맛바람'으로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라미란X미란이, '라미란이' 오늘(1일) 발매…덕질 유발 맛집 예고 2021-06-01 08:18:00
물론, 음원 수익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계층에 기부해 진정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한편 VIVO의 음악 프로젝트는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입술이 너무 하얗지만…” 송은이, 셀프인증하며 미란이에게 DM보낸 사연은? 2021-05-25 12:30:14
보내는 방법’은 오프닝 둘째이모 김다비를 시작으로 여러 아티스트와 VIVO가 힘든 시기를 함께 버티고 있는 대중들에게 선물하는, 소소하지만 행복한 음악 프로젝트다. VIVO의 음악 프로젝트는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엔하이픈, 美 '빌보드 200' 뚫었다…18위 진입 '쾌거' [공식] 2021-05-25 11:12:29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피버'는 자신을 알아봐 줄 존재를 찾고 기다리는 소년의 모습을 인간보다 낮은 체온을 가진 뱀파이어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피버'는 지난 19일 벅스 일간 차트 3위에 올랐고, 20일 오전 7~9시 실시간 차트 1위를 지켰다. 뮤직비디오는 24일 오전 11시 14분경 유튜브 조회 수...
에이티즈,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6억 회 돌파…‘식지 않는 인기’ 2021-05-25 10:50:09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컴백을 하루 앞두고 5억 회 돌파 소식을 알린 데 이어 약 3개월밖에 지나지 않은 시간 안에 1억 회가 훌쩍 증가한 수치라 더욱 눈길을 끈다. 2018년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부터 가장 최근인 지난 3월 발매한...
“연예계 두 미란이가 만났다” 라미란X미란이, 듀엣 결성…‘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첫 컬래버 2021-05-24 07:20:06
보지 못했던 VIVO만의 색다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은 물론, 음원 수익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계층에 기부해 진정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VIVO의 음악 프로젝트는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둘째이모 김다비, '잘 프로젝트' 오프닝 화려하게 장식…6월 아티스트 누구? 2021-05-23 10:56:00
바통을 이어받아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를 이을 6월의 아티스트가 누군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VIVO의 음악 프로젝트는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둘째이모 김다비, 음방+예능 종횡무진 활약…1주차 활동 성료 2021-05-17 08:54:00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조카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VIVO의 음악 프로젝트는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메르제, 순수시리즈 2종 추가 입고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2021-05-12 15:32:46
구아이아줄렌과 피버퓨, 캐모마일 등으로 구성된 아줄렌시카 콤플렉스가 함유됐으며, 이 밖에 저온 숙성된 병풀 추출물, 3중 히알루론산 등이 더해져 한껏 자극 받은 피부를 가라앉히고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한다. 순수 모이스처 토너는 귀리에서 추출한 밀류의 일종인 귀리 커넬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식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