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세대와의 소통이 핵심 과제"…SNS로 소통 나선 재계 총수들 2021-07-13 12:58:32
쌍둥이 자녀와의 일상부터 이마트[139480] 피코크와 노브랜드 등 자사 제품, 최근 인수한 야구단 SSG랜더스 홍보까지 다양한 사진과 게시글을 올리며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정 부회장이 "너무 짜증나는 고릴라XX. 나랑 하나도 안 닮음"이라며 올린 '제이릴라(정 부회장을 닮은 고릴라 캐릭터)' 캐릭터가 화제가...
이마트도 PB생수서 라벨 뗀다…무라벨이 '대세' 2021-07-04 07:59:03
‘피코크 트루워터(2L)’, ‘피코크 트루워터(330mL)’, ‘노브랜드 미네랄워터(2L)’다. 무라벨 출시 후 점포별로 순차적으로 판매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라벨이 붙은 기존 제품은 재고 소진 후 더 이상 판매하지 않는다. 제품명 및 수원지, 유통기한 등은 뚜껑에 표기하거나 개별 페트병 상단에 각인했다. 무기질 함량 등...
이마트, PB생수 라벨 뗀다…"연 1억병 라벨 감축" 2021-07-04 06:00:05
브랜드(PB)인 피코크, 노브랜드 생수를 무라벨 제품으로 바꾼다고 4일 밝혔다. 5일부터 '피코크 트루워터', '노브랜드 미네랄워터' 생수제품을 무라벨로 출시·판매한다. 라벨이 있는 기존 제품은 재고 소진 때까지 판매한다. 무라벨 제품의 품명, 유통기한, 무기질 함량 등의 정보는 뚜껑과 페트병 상단에...
네오타니미디어, 드래곤 캐릭터 `쁘띠 드라군` 투자 유치 협약 체결 2021-06-16 14:28:49
투자 시동은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콘텐츠 분야 투자자로부터 그 잠재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 네오타니미디어 최상홍 대표는 "쁘띠드라군은 최근 피코크, 유튜브, 틱톡 등에서 선호되는 적당한 분량과 코미디 형태의 콘텐츠로,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뉴미디어 플랫폼에 최적화 되어있다"라며...
"1인자 팔도비빔면마저 위협"…출시 3개월 만에 '돌풍' 2021-06-13 08:30:02
성수기를 맞아 이마트 자체브랜드(PB) 피코크의 유림면 비빔메밀을 라면기업 대표 제품들과 배치, 홍보한 것이다. 누리꾼들은 각자 선호하는 비빔면을 덧글로 달며 호응했다. 더위에 떨어진 입맛을 특유의 매콤달콤한 맛으로 살려주는 비빔면의 성수기가 왔다. 올해 불볕더위가 예상되면서 한층 주목받고 있다. 비빔면 ...
"냉동피자에 나트륨·포화지방 범벅…과다 섭취 피해야" 2021-05-31 15:15:23
순이었다. 포화지방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은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콤비네이션(22.9g·한판 기준)이었다.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17.8g),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17.2g), 오뚜기 치즈듬뿍 피자(17g), 노브랜드 불고기피자(16.1g), 풀무원 노엣지 꽉찬 토핑 피자 페퍼로니 콤비네이션(15.4g) 등도...
[게시판] 이마트 피코크, BT21 손잡고 분식 가정간편식 출시 2021-05-19 06:00:04
[게시판] 이마트 피코크, BT21 손잡고 분식 가정간편식 출시 ▲ 이마트는 가정간편식 자체브랜드(PB) 피코크와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BT21이 협업한 분식 7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만두, 김말이 튀김, 떡볶이 등으로,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아시아의 맛'을 시작으로...
피코크, BTS가 만든 `BT21` 입는다 2021-05-19 06:00:00
행사카드로 피코크 BT21 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8일에는 BT21의 다정보스 미식가 `RJ(알제이)`의 먹방 콘텐츠를 BT21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현 이마트 피코크 담당은 "상품 구매 시 재미를 중시하는 2030세대 `펀슈머`족을 위해 캐릭터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 중심의 관점에서...
재택 '삼식이' 미안해서…밀키트 찾는 아빠들 2021-04-04 17:00:20
소비자의 피코크 밀키트 매출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50대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445% 증가했다. 40대 매출은 392% 늘었다. 다른 연령대보다 2~3배 높은 수준이다. 같은 기간 40대와 50대 여성의 밀키트 매출은 각각 318%, 364% 늘어나 남성 증가율에 못 미쳤다. 이마트는 모든 밀키트를 자체브랜드(PB) 피코크에서...
이마트, 야구단 창단 기념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행사 2021-03-31 06:00:02
각종 식재료와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피코크 인기 상품도 1+1 행사 대상이다. 가전제품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특정 카드로 구매하면 상품권 프로모션이 중복으로 적용돼 할인 폭이 더 커진다. 행사 기간 온라인 쇼핑몰인 SSG닷컴과 편의점 이마트24는 별도의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