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솔홈데코, 새 대표에 이천현 前 한솔아트원제지 대표 선임 2015-03-20 16:28:47
] 한솔홈데코는 새 대표에 이천현 전(前) 한솔아트원제지 대표를 선임했다고 20일 공시했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코리안 스타트업을 위한 글로버행 티켓] 61편. 사업가들을 위한 히브리 단어: ‘Taklhes’ 2015-03-19 09:30:00
그에 견줄만큼 이스라엘 사업가의 특성을 잘 설명해주는 단어를 하나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Takhles`입니다. `Taklhes`의 사전적 의미는 `요점을 말하는 것`입니다. 모셰 다얀(Moshe Dayan)이라는 유명한 이스라엘 장군은 규모가 큰 집회를 열 때 발언자들에게 "결론만 말하라"고 말하곤 했었는데요, 이 말인...
‘러브 하우스’ 봄맞이 향기로운 캔들 홈 데코 2015-03-17 09:00:00
홈데코 역할을 톡톡히 한다. 투명 유리병에 담긴 은은한 색감의 오일이 눈길을 끄는 역할을 하기 때문. 특히 활짝 피어난 꽃 모양의 플라워 리드를 끼워 사용하면 디퓨저 하나만으로 집 안에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우아한 홈 데코, 홀더와 워머 단순히 캔들만으로 분위기를 바꾸는 데 만족하지 못한다면...
[포토] [증시최전선] `기준금리 1% 시대...금리인하 따른 투자전략은?` 2015-03-16 16:27:22
(하나대투증권 청담금융 센터) ‘증시최전선’ 은 매주 월~목요일 밤 12시, `증시최전선-일요판`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진행되며 마켓이슈, 투자전략, 투자종목, 미리 보는 종목이슈, 글로벌증시 등의 코너들이 있다. ------------------------------------------- 하루 중 처음 만나는 오늘 장 투자전략! <증시최전선>...
[창간특집 중국7]발로 뛰며 터득한 '중국 지역별 특성' 2015-03-10 07:36:00
매우 우호적이다(대부분 중국 지역에서 외국인은 봉이다. 그리고 한국인은 그냥 그럭저럭한 외국인중 하나다. 물론 일본인보다는 호감형이지만..). 공자의 고향 산둥성에 가시면 읊어줄 만한 어구 추천한다. '유붕자원방래 有朋自远方来, yǒu péng zì yuǎn fāng lá...
한경닷컴, '후강퉁 투자전략 무료 대강연회'…이번 주 5일 개최 2015-03-03 09:40:00
장을 마련했다.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하나대투증권과 삼성증권이 후원하는 이번 강연회에는 조용준 하나대투증권 리서치센터장과 동광량 중국 초상증권(자오상증권) 애널리스트, 조완제 삼성증권 상품개발팀장이 나와 중국 투자 '비책'에 대해 강연한다.현직 증권업계 최고의 중국전문가인 조용준 센터장은 '...
르노삼성차,QM3 RE시그니처,2015년형 QM5 출시 2015-03-02 10:56:08
실버 스키드를 앞뒤 포인트로 추가했다. 인테리어에 레드 데코와 re 시그니처 전용 천연가죽 시트를 적용, 최고급 트림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qm3 re 시그니처는 다양한 노면 환경(눈, 진흙, 모래 등)에서 최상의 그립을 발휘하게끔 그립 컨트롤(grip control) 시스템을 신규 적용해 주행의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QM3·QM5 상품성 강화 2015-03-01 15:14:39
앞뒤에 실버 스키드를 추가했다. 실내는 레드 데코와 전용 천연가죽 시트를 적용했다. 여기에 그립 컨트롤 시스템을 최초로 탑재했다. 다양한 노면 환경(눈, 진흙, 모래 등)에서 접지력을 유지하도록 돕는 기능이다. 운전자는 주행 상황에 따라 로드(road), 소프트 그라운드(soft ground), 익스퍼트(expert)] 중...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서울옥션, 대중화·국제화 확대로 성장지속 목표 2015-02-27 14:18:33
하나는 `프린트 베이커리`의 활성화인데요. 서울옥션만의 브랜드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작품을 손쉽게 소장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자 창안한 겁니다. 마치 빵집에서 빵을 사듯, 미술품을 일상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하자는 의미에서 `베이커리`라는 이름을 붙였고 원작 작품을 프린트해서 다수가 공유할 수 있게 한...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트렌드 중심에는 항상 그들이 있었다, 백화점 바이어 2015-02-16 20:34:16
메종 뒤 쇼콜라’를, 롯데백화점의 김승진 식기홈데코 바이어(30)는 리빙퍼퓸 편집브랜드 ‘더노즈’의 캔들을 학생들에게 나눠줬다.백화점 바이어를 꿈꾸는 대학생 100명과 백화점 바이어 4인의 세 시간 토크 콘서트를 q&a로 엮었다. 바이어들이 답변 중간중간에 쏟아낸 명품 브랜드 이름을 못 알아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