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한수원, '사회공헌의 날' 맞아 사업소별 봉사활동 2024-04-08 15:10:00
[게시판] 한수원, '사회공헌의 날' 맞아 사업소별 봉사활동 ▲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은 8일 '사회공헌의 날'을 맞아 경북 경주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황주호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명이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급식 배식과 청소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는 경북...
"김준혁 정신나간 망언에 분개"…이대 총동창회 대규모 집회 [현장+] 2024-04-04 19:32:01
"이화의 역사를 폄하하지 말라", "여성과 사회에 대한 왜곡된 역사를 가진 김준혁 후보를 규탄한다"고 크게 말했다. 이명경 이화여대 총동창회장은 "우리는 대한민국 한 국회의원 후보자의 망언을 비판하고자 이 자리에 모였다. 국가의 가장 중요한 정치행사인 국회의원 선거에 앞서 무슨 해괴망측한 발언이냐"며 "1886년...
GM한국사업장, 한국뉴욕주립대와 산학협력 협약 2024-04-04 10:50:24
갈 지역사회 인재를 육성해 나가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아써 리 총장은 "한국뉴욕주립대 학생과 교수 그리고 gm의 임직원에게 다양한 교육 경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상호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기회이다"고 말했다. 한편, gm은 다양성,...
삼광의료재단, 임직원 봉사단 ‘스마일트리(SMILE TREE)’ 본격 발족 2024-04-03 14:26:01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통해 기업의 윤리적, 사회적인 책임을 다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와 국제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면서 “이번 임직원 봉사단 본격 발족을 통해 사회 구성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재단의 가치와 비전 실행을 위해 한 발 더 앞서 나가는 계기로 삼을 것이다”라고...
한국산업인력공단 소상공인 상생협력 '동행행사' 2024-04-02 15:18:00
상생협력 동행행사는 공공기관 직원을 대상으로 공예품, 식음료 등 다양한 소상공인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마련했다. 행사에는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 무료 음료 제공,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렸으며, 공단 직원뿐만 아니라 기능사 제2회 필기시험...
한국에너지공단, 2024년 한국에너지대상 추천 접수 2024-03-28 15:57:22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이상훈)은 ‘2024년 한국에너지대상’ 유공자 포상에 대한 추천(신청)을 4월 30일까지 접수한다. 공단은 에너지 사용 환경 개선 및 재생에너지 산업 고도화 등 국가 에너지 정책에 부응하여 산업 발전에 기여한 민간 부문의 유공자를 발굴하여 포상할 계획이다. 올해는 중소기업(소상공인) 가점을...
한국동서발전 "에너지효율화는 제1의 에너지원" 탄소중립 선도 2024-03-28 15:53:42
사업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국동서발전은 울산지역 한부모 저소득 아동 가정을 대상으로 에너지효율 개선공사인 ‘신박한 에너지정리’를 완료했다. 신박한 에너지정리는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단열·도배·고효율 LED조명·창호 등의 교체를 통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동서발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KG모빌리티, 유럽 부품 콘퍼런스 진행 2024-03-28 10:46:59
크다"며 "수출 시장 부품 및 서비스 경쟁력 제고 등을 위해 글로벌 대리점과의 소통과 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코리아, 한국교통안전공단과 간담회 가져 ▶ sscl, 서울시와 '꿈의 엔진을 달다' 사회공헌 협약 ▶ 금호타이어,...
한솥, 국내산 식재료 사용…가성비로 소비자 입맛 잡아 2024-03-26 16:43:35
점이다. 창업 이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철학도 지켜왔다. 한솥도시락은 지역 농가의 특산품 등 국내산 식재료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며 상생에 앞장서 왔다.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으며, 고객과 가맹점 그리고 협력업체의 이익을 우선으로 하는 투명한 기업운영 등 다양하고 책임감 있는...
페스룸 고객 10명 중 9명…"지인에게 강추" 2024-03-18 18:03:07
고객 1256명을 대상으로 2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됐다. 조사 결과 페스룸 고객은 제품 만족도 87%, 지인 추천 의향 91%로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를 보였다. 그 이유로는 '안전성과 품질'이 가장 높고, 반려동물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강점을 지닌다고 평가했다. 이외 고감도 캐릭터...